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스코이앤씨, 송파 중심 생활 누리는 '더샵 송파루미스타' 3월 분양 2024-02-21 09:0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7년 연속 브랜드 고객 충성도 1위(한국소비자포럼/미국 브랜드키 공동주관)에 4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한국표준협회 주관), 역대 14회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를 달성했다. 가락현대5차아파트소규모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포스코이앤씨가 시공하는 더샵 송파루미스타의 홍보관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임직원, 영등포 쪽방촌에서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 활동 펼쳐 2024-02-05 09:28:19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한수희, 이하 KMAC)이 지난 2일 영등포역 쪽방촌 독거노인과 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임직원 130여 명은 영등포 쪽방촌 200여 가구에 연탄 4000여 장과 겨울용 이불 등 난방 물품을 기부하며 쪽방촌 주민들의 겨울나기를 응원했다....
KMAC, '2024 성공적인 디지털플랫폼정부 구현을 위한 데이터 활용 고도화' 세미나 개최 2024-01-25 09:33:13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한수희, 이하 KMAC)이 ‘2024 성공적인 디지털플랫폼정부 구현을 위한 데이터 활용 고도화’ 세미나를 온라인 플랫폼 이벤터스를 통해 웨비나(웹과 세미나의 합성어) 형태로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KMAC의 손권상 AI 빅데이터 센터장, 한소정 디지털테크...
한화생명,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소비자와 상생" 2024-01-10 17:18:59
전 임직원과 GA 자회사의 설계사를 대상으로 24일까지 온라인 실천 서약도 실시할 예정이다. 조현호 한화생명 CCO는 "한화생명의 지속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의 결과로, 작년 소비자중심경영 9회 연속 인증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권익보호와 금융소비자와의...
KMA 한국능률협회, 퇴직예정자 위한 2024년 '내일학교' 교육과정 오픈 2023-12-27 09:59:45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한국능률협회는 2021년도부터 이러한 기업들에게 ‘기업맞춤형 재취업지원서비스 도입 및 정착’을 지원하는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팅 사업(고용노동부, 노사발전재단 주관)에 참여해 재취업지원서비스 확산과 퇴직예정자에 특화된 6대 생애설계 영역을 진단하는 자체 진단을 개발해 교육의...
홈플러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대형마트 9년 연속 1위" 2023-12-22 10:49:30
홈플러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평가에서 대형마트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도 올해 처음으로 대형슈퍼마켓 부문 1위에 올라 2관왕이 됐다. KNPS는 고객이 기업의 상품·서비스를 경험한 뒤 다른 사람에 추천하고자...
[게시판] 에쓰오일,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8년 연속 1위 2023-12-22 10:28:13
추천하는 기업' 8년 연속 1위 ▲ S-OIL(에쓰오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평가에서 8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지속해서 향상한 점을 인정받았다....
변화·트렌드에 대응하는 기업 추천지수 지속 상승 2023-12-20 17:09:33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은 ‘2023년도 제17차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 결과를 20일 발표했다. 이번 KNPS 조사 결과, 산업 전체 KNPS 지수는 전년 대비 0.4점 상승한 72.0점을 기록했다. 11년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으나 상승 폭은 최근 10년(평균 3.2점) 중 가장 작았다. 제조업은...
KNPS 향상을 위한 제언…고객 로열티 강화하고 플랫폼으로 관리하라 2023-12-20 16:53:23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2023년도 제17차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 결과에 기반해 기업들에 다음과 같이 제언했다. 첫 번째는 ‘핵심적인 경험요인을 발굴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라’다. 고객 경험을 꾸준히 향상한 산업 및 기업이 고객만족도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됐다. 올해...
HLB, 2023 지속가능경영유공 중기부 장관표창 수상 2023-12-15 14:52:18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3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지속가능성보고서 부문 우수상',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지속가능보고서상', 동아일보 주관 ESG종합대상에서 '대상', 한국일보와 스태티스타가 주관한 '대한민국 지속가능선도기업 150'에 선정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