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전KPS, 전남 공공기관 최초 '나눔명문기업 골드 회원' 취득 2025-12-04 15:07:18
지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홍연 한전KPS 사장은 “이번 ‘나눔명문기업 골드 회원’ 가입을 계기로 지역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나눔과 참여에 더욱 적극 나서겠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지은 기자 hazzys@hankyung.com
만다라로 비추는 ‘존재의 빛’… MAMA, 연말 특별전 ‘존재의 향연展’ 개최 2025-12-04 13:06:09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당시 전시는 “그림에서 마음이 치유되는 경험이었다”, “명상이 예술이 될 수 있다는 걸 처음 알았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예술과 명상이 결합된 전시의 대중적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존재의 향연전’은 그러한 흐름을 잇는 두 번째 행사로, 만다라가 가진 심리적·정서적 회복의 가치를...
"이걸 판다고? 장난인 줄"…논란 폭발 '141만원' 키링의 비밀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12-04 10:54:00
티셔츠는 당시 완판됐다. 패션계에서 논쟁을 일으키긴 했지만 이 제품으로 베트멍은 단숨에 시장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등극했다. '베트멍만의 재미있는 패션 철학’이라는 유머를 젊은 세대가 호응한 덕이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쓰레기봉투라던 발렌시아가 가방도 누가 살까 싶었지만 일부 색상이 품절되는 등...
삼성전자, 가구 철거 시공 서비스 '인테리어핏' 운영 2025-12-04 10:37:04
서비스로 호평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고객 호응에 힘입어 서비스 대상 제품을 확대하고 고객 혜택도 강화한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서비스 대상 제품을 '비스포크 AI 콤보' 일체형 세탁건조기, 원바디 세탁기·건조기, 드럼형 세탁기와 건조기 등 세탁가전까지 확대한다. 또...
일본, 미성년자에도 '적립식 ISA' 가입 허용 추진 2025-12-04 10:30:53
자금을 꺼내쓸 수 없게 제도가 설계되는 등 여러 제약 때문에 호응을 얻지 못하자 2023년 판매를 중단시켰다. 판매 종료 전까지 개설된 주니어 NISA는 총 123만 계좌였다. 이에 따라 일본 정부는 진학 등 가입 목적에 맞춰 중도 출금을 허용하는 쪽으로 새로운 미성년자용 NISA 구조를 검토하고 있다. 일본 정부는 전체 NI...
고양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13년 연속 수상...지자체 최초 기록 2025-12-04 10:29:52
있으며, 연간 누적 방문자 24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디지털 기반 소식지로 자리 잡고 있다. 고양시 박현각 홍보기획팀장은 “고양소식의 13년 연속 수상은 시민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호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시민 눈높이에 맞는 소식지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월 발행되는 ‘고양소식’은 모바일...
서울시의회 소식지 '서울의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2년 연속 수상 2025-12-04 10:19:04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울시의회가 실시한 '2025 서울의회 독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만족한다는 의견이 86.6%로 나타나 시민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최호정 의장은 "'서울의회'는 1993년 6월 창간 이후 시민과 의회를 잇는 소통과 공감의 매체 역할을 충실히 해왔다"며 "앞으로도 의회...
머큐어 서울 마곡,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운영…조식 1+1 혜택 포함 2025-12-04 09:00:00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머큐어 서울 마곡 이윤정 총지배인은 “고객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 속에서 개관 1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1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호캉스와 함께, 연말을 보다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 앞으로도 마곡 지구의 대표 호텔로서...
코트라, '커뮤니케이션 대상' 장관상 등 2개부문 수상 2025-12-04 06:00:00
호응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일본 인플루언서 영상에 소개된 중소기업 제품은 실제 수출계약으로 이어지는 성과도 거뒀다. 캐릭터·마스코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코트라 마스코트 글로비는 전 세계를 활동 무대로(Global) 부지런히 일하는 꿀벌(Bee)을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로, 코트라의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
논란 불붙이고 주가 급등…몰래 웃는 아메리칸이글 2025-12-03 17:38:33
다양성을 강조한 광고로 호응을 얻으며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 급증했다. 반면 아메리칸이글 브랜드의 매출은 1% 증가에 그쳐 시장 기대치(2.1%)를 밑돌았다. 시장조사업체 이마케터의 스카이 캐너브스 연구원은 “두 브랜드가 정반대 전략을 쓰고 있다”고 평가했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