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글, 하드웨어 침공 속도내나 2022-10-07 17:23:12
지난해 웨어러블 기기 전문 업체 핏빗을 21억달러(약 3조원)에 인수했다. 픽셀워치에는 운동, 수면 시간, 걸음 수 등을 측정할 수 있는 핏빗의 건강추적 기술이 내장됐다. 구글 월렛을 통한 비접촉 결제와 원격 카메라 조작, 스마트 홈 컨트롤 등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출고가는 와이파이 제품이 349달러(약 49만원), LTE...
구글, 자체 칩 장착한 스마트폰 픽셀7 공개…첫 스마트워치도 공개 2022-10-07 04:01:39
수면 시간, 걸음걸이 등을 추적할 수 있다. 핏빗을 이전부터 사용하고 있었다면 기존 핏빗 앱과 바로 동기화된다. 픽셀 워치는 또한 6개월 동안 핏빗 프리미엄 멤버십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200개 이상의 운동을 측정할 수 있으며 수면과 심박수 추세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기본적인 스마트워치 기능도 갖추고 있다....
올들어 주가 70% 폭락…‘구원투수’ 절실한 펠로톤 2022-09-22 11:18:51
2020년 홈 피트니스 플랫폼 기업 미러를 5억달러에 사들인 것을 감안하면 펠로톤과 스포츠 의류기업 혹은 기술 기업간의 합병이 타당성이 없는 건 아니다. 나이키(NKE)나 아디다스(ADDF)가 잠재적인 펠로톤의 인수 대상자가 될 수 있다. 두 기업은 최근 펠로톤 브랜드의 의류 컬렉션도 출시했다. 애플(AAPL)과 구글은 각각...
1인 가구 1000만 시대…가전업계 "작아야 산다" 2022-09-14 17:28:25
대응 차원이다.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 홈’, LG전자는 ‘LG씽큐 앱’으로 스마트홈 시스템을 고도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집안일을 혼자서 도맡아 해야 하는 1인 가구가 늘어나는 현상을 감안했다. 요리 레시피가 자동으로 인덕션과 전자레인지에 전송되는 것은 기본이다. 실내운동 모드를 선택하면 에어컨과 공기청...
신한금융지주, 月1700만명 쓰는 신한 쏠·플레이·알파…맞춤형 자산관리의 진화 2022-09-05 17:16:18
AI 모션 인식 기반 홈트레이닝 플랫폼 ‘하우핏’을 출시하고 헬스케어 전문 자회사 신한큐브온도 설립했다. 이를 통해 금융정보와 건강·의료정보를 융합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신한은행은 오프라인 점포의 ‘디지털화’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포토] 야핏,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메타버스홈트레이닝 부문 수상 2022-09-03 10:58:25
열렸다. 올해의 메타버스홈트레이닝 부문을 수상한 야나두(브랜드명 야핏) 김정수 대표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알테오젠 등 38개사 '2022년 코스닥 라이징스타'에 선정 2022-08-17 11:27:10
│ 의료기기(레트로핏 FPD 디텍터) │김후식│ ├──┤├──────┼────────────────┼───────┤ │ 13 ││ 인텍플러스 │ 반도체 패키지 검사장비 │이상윤│ ├──┤├──────┼────────────────┼───────┤ │ 14 ││ 비츠로셀 │ 리튬일차전지...
"100만원 내고 개인 PT 왜 받아요?"…입소문 나더니 '대박'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08-13 07:00:01
동작 인식 기술을 적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홈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겠다고 생각해 'AI홈트' 서비스를 개발했다. 야심차게 'AI 홈트' 서비스를 내놨지만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다. 하지만 코로나19가 확산되며 원격 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었다. 자금력이 부족했던 이 대표는...
MZ세대 끌어안은 '간 때문이야~' 2022-07-29 08:38:28
편안하고 넉넉한 사이즈, 부드러운 재질의 '이불핏·오버핏' 제품으로 우루사의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상황 3 출시 '61년' 나이든 브랜드 이미지 도전 3 펀·뉴트로 마케팅으로 MZ세대 공략2020년 이후 대웅제약은 다양한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우루사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웰컴뮤니케이션, 화장이 안 묻는 마스크 보툼 ‘메이크업 루즈’ 와디즈 펀딩 2022-07-27 14:18:08
안감에 안전을 걱정할 수 있겠지만 메이크업핏 루즈 안감은 식약처 안전테스트를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수 열처리 덕분에 보풀이 잘 생기지 않아 이로 인해 간지럽고, 피부트러블이 일어나는 현상도 줄일 수 있다. 메이크업 핏 루즈는 화장이 묻지 않는 안감 외에 편안한 착용감도 신경을 쓴 제품이다. 귀 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