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앤씨인터내셔널, 벨벳 틴트로 MZ세대 잡았다…상장으로 해외 '확대' 2021-04-26 14:46:18
△3CE 벨벳 립 틴트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등의 제품이 나왔다. 2017년 출시된 3CE 벨벳 립 틴트는 3년 연속 600만개 이상 판매되는 히트상품이 됐다. 이같은 전략은 높은 이익률로 이어졌다. 지난해 기준 씨앤씨인터내셔널의 이익률은 16%다. 먼저 제품을 기획해 제안한 만큼, 제품의 가격단가 등 고객사와의...
펜슬 외길 40년…씨앤씨 '2000억 잭팟' 2021-04-07 17:51:20
‘3CE 벨벳 립틴트’는 지난해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6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지난해 영업이익은 144억원으로 창사 이후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회사 측은 이번 공모로 148만 주를 모집한다. 이 회사는 오는 28~29일 기관투자가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하고 다음달 3일 공모가를 확정한다. 희망 공모가는...
[마켓인사이트]국내 1위 색조화장품 기업 C&C인터내셔널, 코스닥 상장예심 통과 2021-03-16 09:00:18
3CE 벨벳 립 틴트’는 작년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60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주요 고객은 스타일난다,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로레알(L'Oreal), 에스티로더(Estee Lauder), LVMH, 레브론(Revlon), 코티(COTY), 클라랑스(Clarins), 레어뷰티(Rare Beauty) 등이다. 100곳이 넘는 국내외 고객사와 공고한 파트너십을...
스타일난다, 벨벳 핏 파운데이션 출시 2021-03-08 16:30:38
‘3CE(쓰리씨이)’는 밀착력, 컬러감, 매트 피니쉬의 3가지 핏을 만족시켜줄 3 FIT 파운데이션, ‘벨벳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벨벳 핏 파운데이션은 고운 입자의 마이크로 파우더가 피부에 녹아들 듯 밀착되어 부드러운 사용감과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벨벳처럼...
[마켓인사이트]5년간 글로벌 화장품 M&A 151조원.. "韓 화장품기업 인수는 6조원 달해" 2020-09-18 10:05:51
로레알은 2018년 한국의 인디 뷰티 브랜드 3CE를 보유한 난다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 이 밖에 보고서는 전세계적으로 환경오염과 전염병 확산 등으로 코스메슈티컬 등의 고스펙 화장품에 집중되고 있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M&A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고객경험 강화와 개인 맞춤형 화장품 제조 기술...
'일주일간 립스틱으로 플렉스 해볼까' 3CE 립 추천 가이드 2020-07-27 17:49:47
텍스쳐와 스타일, 지속력 등을 기준으로 본인의 립 타입과 선호도에 따라 3CE의 립 제품 및 활용도 높은 매칭 아이템을 추천해주고, 참여하기만 해도 3CE 전 립 제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3CE 립 데이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난다와 3CE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中시장 경쟁 격화에 면세점 매출 절벽…주름살 깊어진 'K뷰티 대장주' 2020-06-29 17:29:33
3CE, 디어달리아, 시드물과 같은 비상장 인디 브랜드는 높은 온라인 채널 비중을 유지해 소비자의 채널 변화에서 큰 수혜를 봤다”고 말했다. 인디 브랜드란 뚜렷한 원칙을 갖고 차별화한 브랜드 콘셉트를 보유한 독립 브랜드를 의미한다. 3CE는 다양한 색조, 디어달리아는 비건, 시드물은 순한 성분을 특징으로 내세우며...
스타일난다가 또 … 3CE, 中 '618 쇼핑절' 역대 최고 매출 2020-06-25 11:00:01
받은 3CE의 시그니처 립 제품 ‘벨벳 립 틴트(스피크 업 컬러)’ 의 경우 약 72시간 만에 전량 완판 되며 약 10억여 건의 온라인 바이럴을 생산하는 등 놀라운 수치의 기록을 달성했다. 3CE는 한국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일관된 방향성을 가지고 중국 마케팅 및 포지셔닝 전략을 유지하면서도 한정판 컬렉션을...
'화장품 잭팟' 꿈꾸는 패션·유통·제약사 2020-06-02 17:44:18
‘3CE’로 잘 알려진 패션기업 스타일난다도 2018년 창업 13년 만에 세계 1위 화장품 기업인 프랑스 로레알그룹에 6000억원에 매각됐다. 벤처투자업계에선 닥터자르트나 스타일난다 같은 ‘될성부른 K뷰티’를 최고 투자처로 꼽는다. 젊은 창업자들은 제2의 닥터자르트를 꿈꾸며 줄이어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화장품업계...
Z세대 가장 많이 검색한 화장법은 '무쌍·속쌍 메이크업' 2020-05-14 09:27:22
브랜드가 강세였다. 에뛰드(1만4594건)를 필두로 클리오(9211건) 3CE(7575건) 페리페라(6908건) 롬앤(6282건)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최근 Z세대의 관심이 뜨거운 롬앤, 가성비로 기존 중저가 브랜드를 위협하는 삐아(4726건)도 톱10에 들었다. 윤정하 잼페이스 대표는 “규모가 작은 신규 브랜드라도 Z세대 취향에 걸맞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