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플루언서들 줄섰다…영역 넓히는 '무신사 뷰티페스타' 가보니 [현장+] 2025-08-28 17:32:25
기획 상품도 늘렸다. 행사 참여 브랜드 모두 무신사 단독 혹은 선론칭 제품 선보였으며 QR코드를 활용해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연계 효과를 극대화했다. 무신사는 패션 부문에서 쌓아온 성장 노하우를 기반으로 뷰티 부문에서도 중소·신진 브랜드와의 동반 성장을 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日공연시장 판 뒤집은 韓벤처인 "투자 유치로 상장 엔진 달았죠" 2025-08-28 13:50:14
기획 및 제작에 뛰어들었다. 작년 3월엔 가수 아이유의 일본 요코하마 공연을 이담엔터테인먼트(아이유 소속사),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도코모와 함께 주최했다. 올해 1월엔 걸그룹 엔믹스의 도쿄 공연을 공동 주최했다. 스톤비는 이와 함께 마호캐스트에서 오프라인 공연 티켓을 직접 판매하기 시작했다. 판매 상품은...
매월 506만원 벌어도…"쓸 돈이 모자르다" 비명 2025-08-28 12:53:54
가구당 월평균 소비지출은 283만6000원으로 1년 전보다 0.8% 늘었다. 기타상품·서비스(13.0%), 음식·숙박(3.3%), 보건(4.3%) 등에서 증가했지만, 교통·운송(-5.7%), 가정용품·가사서비스(-9.9%), 의류·신발(-4.0%) 등에서는 소비가 줄었다. 물가를 고려한 실질소비지출은 1.2% 감소했다. 물가 상승으로 늘어난 소비분...
"코로나 이후 최대폭 감소"…결국 지갑 닫혔다 2025-08-28 12:19:35
상품·서비스(13.0%), 음식·숙박(3.3%), 보건(4.3%) 등에서 증가했지만, 교통·운송(-5.7%), 가정용품·가사서비스(-9.9%), 의류·신발(-4.0%) 등에서는 소비가 줄었다. 물가를 고려한 실질소비지출은 1.2% 감소했다. 물가 상승으로 늘어난 소비분을 빼면 실질적으로는 소비가 뒷걸음질 쳤다는 의미다. 감소 폭은 팬데믹...
심리 회복세에도 닫힌 지갑…2분기 실질소비 4년반만에 최대감소 2025-08-28 12:00:23
가구당 월평균 소비지출은 283만6천원으로 1년 전보다 0.8% 늘었다. 기타상품·서비스(13.0%), 음식·숙박(3.3%), 보건(4.3%) 등에서 증가했지만, 교통·운송(-5.7%), 가정용품·가사서비스(-9.9%), 의류·신발(-4.0%) 등에서는 소비가 줄었다. 물가를 고려한 실질소비지출은 1.2% 감소했다. 물가 상승으로 늘어난 소비분을...
알피바이오·대웅제약, 국내 첫 대사증후군 건기식 '에너씨슬 플래티넘' 2,600만개 생산 돌파 2025-08-28 11:44:15
"'여러 기능을 한 번에'라는 명확한 상품 가치가 바쁜 현대인에게 주요 구매 포인트로 작용한 것 같다"라며 "경쟁사 제품과 달리 간 건강·콜레스테롤·혈압·혈당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연질캡슐이라는 점이 강력한 차별화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알피바이오는 '에너씨슬 플래티넘' 뿐만...
금투협, 벤처캐피탈협회와 협약…"모험자본 공급 확대" 2025-08-28 10:42:20
공급 확대" 벤처투자 공모펀드 안착 사업 기획…세미나·포럼 등 추진 (서울=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 금융투자협회는 벤처캐피탈협회와 28일 '생산적 금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혁신기업 성장에 필요한 자본 공급을 활성화하기 위해 관련 생태계를 구축하자는 취지로...
"은퇴하고 늙으면 살 곳이 없다"…불안한 중산층 노인들 [집코노미-집100세 시대] 2025-08-28 09:12:12
국내 시니어 주거 시장 자체가 건강한 노인을 겨냥한 고가 상품 위주로 성장해 저소득·고소득 계층으로 양극화됐다는 것이다. '중산층 노인을 위한 맞춤형 주거 모델' 없이는 초고령 시대 사회 구성원의 노후 불안을 키울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중간'이 없는 시니어 주거 시장 부동산 개발 및 공간 ...
G마켓 매달 파격할인 '락페'…모델에 김경호·박완규·체리필터 2025-08-28 08:31:59
진행되는 G락페는 '원하는 상품을 파격가에 질러라'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G마켓은 다음 달 첫 행사를 앞두고 김경호·박완규·체리필터 등 록커 3인방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각 록커가 본인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G마켓에서 '득템'한 상품을 자랑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았다. 광고에 노출된 상품들은...
KB캐피탈, 서울보증보험과 화물 운송료 선정산 서비스 MOU 2025-08-27 11:12:29
밝혔다. '화물운송료 선정산 상품'은 화물 차주가 운송 완료 후 운송 대금을 KB캐피탈이 선지급하고, 운송사로부터 추후 상환 받는 방식의 금융 서비스다. KB캐피탈은 화물 차주가 운송 완료 후 실제 운송료를 받기까지 평균 45일이 소요되는 물류시장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운송료 매출채권을 기반으로 선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