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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심 속 노른자위 '군(軍) 시설' 개발호재 아파트로 변신 2013-03-08 08:13:01
민간사업자가 공동주택을 건설하고 나머지 시설은 시가 공영개발을 하게 된다. 대우건설은 이 일대에 ‘창원 마린 푸르지오’(조감도)을 분양한다. 1∙2단지 총 2132가구 규모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된다. 공급구성은 1단지 지하 2층, 지상 20~29층, 2단지 지하 3층, 지상 17~25층으로 전용면적...
"CJ CGV, MS 상승·해외사업 호조 긍정적"…목표가↑-현대證 2013-03-08 07:37:00
1위 업체인 동시에 지속적인 출점을 통해 지배적 사업자로의 지위를 공고히하고 있다"며 "중국과 동남아 진출을 강하게 추진하면서 업종 내에서 드물게 글로벌 사업자로 변모하고 있다"고 밝혔다. 창사 이래 공격적인 출점 전략을 고수하면서 cj cgv의 시장점유율이 꾸준히 상승해 지난해 말 직영점 기준 점유율이 1...
방통위, 통신3사에 추가 과징금?…영업정지 때도 불법영업 '괘씸죄' 2013-03-07 20:51:53
“과도한 불법 보조금 경쟁을 벌인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조사한 뒤 추가 제재안을 상정할 예정”이라며 “제재 내용과 정도는 위원회에서 논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방통위는 지난해 말 영업정지 조치 이후에도 통신사들의 과도한 보조금 지급 경쟁이 계속되자 올해 초 실태 점검을 벌였다. 이후에도 시장이...
속타는 방송통신업계…주파수 배분 지연 우려 2013-03-07 17:08:17
“사업자들은 여러 융합 서비스를 이미 내놓고 있는데 진흥과 규제를 나눠 과거 잣대로 자르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비판했다.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여야, 放通현실 무시한 '정치놀음'…정보통신강국 물건너 가나 2013-03-07 17:04:29
정책은 미래부로 이관한다고 합의해놓고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 정책은 한치의 양보도 하지 않고 있다. iptv와 so는 국민이 보기에는 동일한 유선방송 서비스다. 다만 iptv는 자기 채널(직사채널) 없이 전국을 대상으로 영업하는 유료방송이고, so는 특정 지역만 대상으로 영업하지만 지역 소식 등을 내보내는 자기채널을...
국세청, 재형저축 '편법증여' 찾아낸다…"소득 적은 자녀명의로 가입 후 부모가 대신 불입 상당수" 2013-03-07 17:01:10
5000만원 미만 근로자나 종합소득 3500만원 미만 사업자가 7년 이상 가입할 경우 분기당 300만원, 연 12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는 절세상품이다. 서민들의 재산 형성을 위한 정부 주도형 상품인 만큼 다른 예금 상품에 비해 1%포인트 이상 금리가 높다. 소득 규모를 따져 가입을 제한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이...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더불어 살아가는 '相生·협력'의 힘 !…신뢰경영으로 '윈윈' 2013-03-07 15:35:06
것이다. 가맹점 사업자들이 자기자본을 투자하고 자신의 노력으로 가맹점을 운영하지만, 그들이 기대하는 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다. 가맹점 사업자도 가맹본부를 대가만 받아가려는 채권자로 여겨서는 안된다.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지원하는 든든한 후원자이자...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채선당, 매주 목요일 가맹점 찾아 '생생토크' 2013-03-07 15:31:25
보상제도는 가맹점 사업자들의 사기를 고양시켜 본사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작용을 하고 있다. 베스트 가맹점과 가맹점 베스트 친절사원을 분기별로 뽑아 시상하는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베스트 가맹점 시상 제도는 △본사와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채선당 전 매장에 영업마인드를 고취하며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기...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BBQ, 한국적 프랜차이즈 시스템 정착…'치킨 대학' 거쳐간 교육생 1만명 2013-03-07 15:31:24
사업자로부터 정기지급금(로열티)을 받기가 쉽지 않다’고 판단하고 상생의 관계를 굳건히 하는 ‘한국적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제시했다. 공동구매에 의한 구매원가 절감, 공동물류에 의한 물류비 절감, 공동마케팅에 의한 광고효과 극대화 등을 통해 창출한 부가가치를 생산자, 가맹본부, 가맹점사업자, 소비자가 골고루...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코바코, '소통·공감' 모토…가맹점 하루 매출까지 챙겨 2013-03-07 15:31:19
시스템을 도입했다. 소비자와 가맹점사업자, 본사 간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이다. 본사는 또 가맹점의 효율적인 메뉴운영, 고객관리, 매출분석 및 원가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해 보급했다. 이렇게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가맹점별 상권에 맞는 메뉴전략 및 마케팅전략을 수립해 실행에 옮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