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협회장 만장일치 선출' 이유 있었네… 조양호 회장의 특별한 탁구 사랑 2013-01-29 13:31:10
대표적 사례다. 탁구 국제행정가의 꿈을 키워 온 현 감독이 영어 연수 문제로 고민한다는 얘기를 듣자 조 회장은 자신이 재단 이사로 있는 미국 남가주대(usc) 총장에게 직접 부탁 편지를 보냈다.이에 따라 현 감독은 지난해 8월부터 매주 월~금요일 하루 5시간씩 usc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있다. 조 회장의 인간적 배려가...
정인영 vs 신아영 원피스 대결 “케이블 아나운서 전성시대” 2013-01-29 09:01:01
kbs n 스포츠 ‘라리가쇼’ 공식 트위터, sbs espn ‘epl 리뷰’ 방송 캡처, 딘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옷 구매하기 애매한 요즘! ‘이것’ 하나면 봄까지 즐긴다 ▶선예, 현역 아이돌 최초 유부녀 되다 “웨딩 자태도 남달라!” ▶‘청담동 앨리스’ 소이현 패션, 따라하고 싶은...
삼성 갤럭시 날개 달고 전세계 모바일 음악서비스 꿈 2013-01-27 17:06:48
비디오 콘텐츠보다 오디오에 주목했고 음악과 뉴스, 날씨, 코미디, 스포츠 등의 콘텐츠를 스프린트망을 통해 서비스했다. 설립 3년차이던 2006년부터 이익을 냈다. at&t, us셀룰라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했고, 2009년엔 온라인 매체 inc가 선정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42위’에 뽑히기도 했다.2006년 통신망이 2...
크리티카, 액션스쿨에서 대규모 유저파티 개최 2013-01-25 15:06:23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한게임 '크리티카' 2차 cbt 참가자 모집 크리티카, 2차 cbt서 '필살기 시스템' 전격 공개 한게임 '크리티카', 2차 비공개테스트 돌입 한게임 '크리티카' 2차 cbt 성황리 종료 한게임, 스포츠-스마트폰-pc로 융합 시너지!
"코오롱스포츠 3년내 매출 1조" 2013-01-24 17:13:53
1500억원의 매출을 내는 ‘1조원 브랜드’로 키울 겁니다.”첫선을 보인 지 올해로 40년이 된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윤재은 본부장(상무·49·사진)은 24일 서울 청담동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같이 말했다. 윤 본부장은 “중국은 매년 30% 이상 성장하는 아웃도어의 초기 시장으로 앞으로도 성장 가능...
'군단의 심장' 싱글플레이 거부할 수 없는 매력 2013-01-23 06:24:34
스포츠의 경우 '군단의 심장'과 '자유의 날개'가 따로 시행될 예정인가? 정확히 어떠한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지만, 결과적으로 과연 '자유의 날개'로 진행할지 '군단의 심장'으로 진행할지 대회 개최자들의 의사도 중요하다. 개인적으로는 '군단의 심장'이 전략적으로 더 깊이 있는 경험을...
프리미엄 해치백 '시빅 유로'…혼다코리아, 이달부터 판매 2013-01-21 15:31:05
달릴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반응 속도가 빠른 패들 시프트와 스포츠 페달을 달아 역동적인 주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편의사양도 동급 차량 중 최고 수준이다. 주간 주행등(led drl)과 hid 헤드램프, 경사로 밀림방지(hsa) 기능 등을 갖췄다. 6에어백 시스템도 장착했다. 회사 관계자는 “유럽 신차 안전도 평가(euro...
이석채 KT 회장 "야구, 글로벌 산업 키울 것" 2013-01-17 17:19:01
이 회장은 “프로스포츠 선수들은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 관중을 즐겁게 해줘야 한다”며 “구단을 운영하려면 선수들이 경기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는 게 제 철학”이라고 말했다.kt는 이날 자료집을 내고 2015년 1군 진입 후 10년간 총 2000억원 이상을 지원하겠다고 했다. 매년 200억원 꼴이다.1군 진입을...
이랜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K-Swiss` 인수 2013-01-17 16:01:58
이 외에도 영국, 독일 등 유럽지역과 홍콩, 일본, 대만 등 아시아에서도 고르게 매출을 올리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이랜드 관계자는 "케이스위스는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과 아시아로 시장을 확대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갈 것"이라며 "이를 기반으로 나이키, 아디다스에 이은 세계 3대...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도전자 모두 승자가 되는 축제…그래서 더 특별한 올림픽 2013-01-17 15:35:07
참가할 수 있다.지적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신체적 능력을 키우고 비장애인들과 우애를 나누면서 사회에 대한 적응력을 키워나가도록 하는 게 스페셜 올림픽의 목적이다. 경쟁보다 참여의 의미가 크기 때문에 금·은·동메달뿐만 아니라 시상식에서 참가자들에게 리본을 달아준다. 모두가 축하를 받는 대회다. 평창 동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