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건, 화장품 가맹사업 철수 2023-07-20 12:59:10
구매 패턴이 온라인과 헬스·뷰티(H&B) 매장 중심의 편집숍으로 바뀌면서 그동안 운영해온 단일 브랜드숍(로드숍)이 존폐 위기에 놓였다"며 "여러 경영주가 폐업을 결정하거나 사업 철수를 고민한다는 현장 목소리를 접하며 더는 변화의 시기를 늦출 수 없는 상황이 됐다"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계약을 변경하는 ...
"더페이스샵 장사 잘 안되네"…LG생건, 화장품 가맹사업 손뗀다 2023-07-20 12:42:47
구매 패턴이 온라인과 헬스·뷰티(H&B) 매장 중심의 편집숍으로 바뀌면서 그동안 운영해온 단일 브랜드숍(로드숍)이 존폐 위기에 놓였다"며 "여러 경영주가 폐업을 결정하거나 사업 철수를 고민한다는 현장 목소리를 접하며 더는 변화의 시기를 늦출 수 없는 상황이 됐다"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계약을 변경하는 대신...
실적 부진에…LG생건, 화장품 가맹사업 접는다 2023-07-20 12:28:21
구매 패턴이 온라인과 헬스·뷰티(H&B) 매장 중심의 편집숍으로 바뀌면서 그동안 운영해온 단일 브랜드숍(로드숍)이 존폐 위기에 놓였다"며 "여러 경영주가 폐업을 결정하거나 사업 철수를 고민한다는 현장 목소리를 접하며 더는 변화의 시기를 늦출 수 없는 상황이 됐다"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계약을 변경하는 대신...
무신사 2000억원 투자유치…기업가치 3조 중반으로 2023-07-19 14:41:17
오프라인 매장도 확대한다. 현재 서울 성수동, 한남동, 홍대입구역을 중심으로 운영하는 브랜드 팝업 스토어 공간을 늘리고 대구와 부산을 중심으로 무신사 스탠다드 스토어, 무신사 편집샵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문일 무신사 대표는 “무신사는 계속해서 국내외 패션 브랜드와 함께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새로운 성공...
무신사, 글로벌 펀드서 2천억원 투자 유치…기업가치 3조 중반 2023-07-19 11:37:38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신사업 인수합병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또한 29CM, 레이지나잇, 솔드아웃 등 계열 플랫폼 서비스 경쟁력 향상과 수익성 제고를 위한 브랜드 투자를 확대하는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매장, 편집숍, 브랜드 팝업매장 등 오프라인 공간을 꾸준히 늘려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주변 주차장까지 꽉 찼어요"…'동대문 DDP' 2만명 몰렸다 2023-07-16 13:43:27
3개 매장을 열었다. 매장당 20여 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편집숍 형태로 운영하고 있는데, 온라인에서 볼 수 있던 브랜드 옷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입점 브랜드의 매출과 인지도를 동시에 높이면서 '브랜드 인큐베이팅' 플랫폼으로 자리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온라인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안다르...
롯데百, 본점서 빈티지 팝업…1970년대 레트로 감성 한곳에 2023-07-13 06:00:07
매장을 열고 다양한 빈티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1972 뮌헨 올림픽' 포스터와 제프 쿤스의 '나이키' 포스터 시리즈 등 한정판 포스터가 전시된다. 또 빈티지 편집매장으로 유명한 '발란사'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의류, 굿즈와 세계 각국에서 모은...
로고 없는 '그 백' 만든 루이비통家 며느리, 이부진 만났다 2023-07-12 14:05:38
팝업 매장을 찾은 사진도 SNS 계정에 게재했다. 데스트리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이 국내에 들여온 상태다. 한섬은 온라인쇼핑몰과 백화점 내 편집숍에 이어 현대백화점 팝업 매장을 통해 데스트리 제품을 선보이고 나섰다. 2016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데스트리는 베르나르 아르노 LVMH 회장의 삼남인...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에 'K-패션 브랜드존' 2023-07-11 08:59:36
용산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 4층에 'K-패션 브랜드존'을 개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알롱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브랜드 첫 오프라인 매장을 차렸고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키르시, 벤셔먼 등은 첫 면세점 단독 매장을 열었다. 이외에 큐레이션 편집숍을 표방하는 어프로치 서울, 엠블러, 세인트페인, 문페어리 등...
"본전 뽑고도 남아요"...컬리 오프라인 행사에 '오픈런' 2023-07-10 14:27:51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사람들이랑 다양한 매장 구경하면서 먹으니까 되게 즐겁고 맛있네요.] 컬리가 오프라인 행사를 연 것은 8년 전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처음입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컬리의 협력사만 85곳. 대기업 제조사부터 소규모 동네 맛집까지 총 130개 식음료 브랜드가 부스를 꾸렸습니다. 대면 행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