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스' 김강훈, "母가 강하늘 팬…'엄마미소' 유발 위해 출연" 2021-04-22 09:43:00
감탄했다고 칭찬했다.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한 김강훈은 “삭힌 홍어를 즐긴다. 라면 4개에 밥을 추가해서 먹는다”라며 인생 2회차 입맛을 공개하기도. ‘역주행 원조’ EXID의 멤버 하니는 ‘위아래’ 노래가 역주행할 때까지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역주행 당시 “산타클로스가 선물을 준 느낌”이었다며 마음껏...
'동백꽃' 강하늘X김강훈 '라스'서 재회, 두 남자의 못다 한 이야기는? 2021-04-20 13:23:00
키가 7cm가 컸다. 지금은 159cm다”라며 폭풍 성장한 근황을 밝힌다. 이어 나이를 뛰어넘은 ‘연예계 절친’인 개그맨 유병재와 다시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이유를 고백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키운다. 또 앞서 한 예능에 출연해 ‘여자 친구가 있느냐’는 물음에 노 필터 답변을 해 화제를 모았던 김강훈은 관련 질...
'실핏줄 물류' 메쉬코리아 폭풍성장…대기업 투자 러시 2021-04-19 17:26:16
2563억원으로 폭풍 증가했다. 유 대표는 “쿠팡에 맞서는 물류 서비스를 원하는 기업과 자영업자 수요를 파고든 게 성장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쿠팡 못지않은 빠른 배송시스템을 원하는 대형 유통사, 신선상품 배송이 필요한 온라인 소상공인, 비효율적 물류 시스템을 개선하려는 제조사에 메쉬코리아는 구원투수나...
PBV가 뭐길래…스타렉스 후예 `스타리아` 타보니 [배성재의 Fact-tory] 2021-04-16 17:41:31
지향 산업이 될 전망입니다. 카헤일링, 택배 등 산업이 폭풍 성장 중인 만큼, 그에 걸맞은 차량의 수요도 크게 늘 것으로 예측됩니다. 기아가 밝힌 바에 따르면 PBV는 2030년 전 세계 자동차 시장 수요의 25%를 차지할 전망입니다. 달리 보면 기껏해야 차량의 실내 디자인이나 옵션 정도만 바꿨던 시대에서, 이제는 소비자...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매달 100% 이상 '폭풍성장' 2021-04-14 14:59:11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만든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soldout·사진)’은 작년 7월 첫선을 보인 이래 매월 100% 이상의 거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솔드아웃은 무신사가 개발한 한정판 스니커즈 중개 서비스 앱이다. 입찰 시스템을 통해 거래가격을 결정할 수 있다. 거래가 체결되면 판매자는 솔드아웃 검수센터로...
베끼고 쓸어담고…1,000조원 공룡 텐센트를 어쩌나 [한입경제] 2021-04-09 17:49:01
게임사들의 큰손으로 떠오른 건 창업자 마화텅의 성장 배경과도 무관치 않습니다. 그동안 중국의 혁신적 사업가는 흙수저 출신에서 최고 부자가 된 마윈이었죠. 하지만 지금 최고 인기 사업가는 세계 부자 순위 17위, 40대 CEO인 텐센트의 마화텅입니다. 알리바바의 마윈은 지난해 10월 와이탄에서 중국 정부를 비판한 뒤...
'괴물' 신하균X여진구, 직접 전한 마지막 관전 포인트&종영 메시지 2021-04-09 12:30:00
휩싸인 그의 폭주는 마지막까지 휘몰아칠 폭풍을 예고했다. 과연 이동식, 한주원은 욕망과 이기심이 낳은 괴물을 잡고 모든 비극을 끝낼 수 있을까. 브레이크 없는 두 남자의 뜨거운 진실 추적이 어떤 종착지를 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최종회를 앞두고 신하균, 여진구가 마지막 관전 포인트와 종영 메시지를 전했다....
종영 D-1 ‘괴물’, 신하균X여진구가 직접 전한 마지막 관전 포인트 & 종영 메시지 2021-04-09 09:40:03
그의 폭주는 마지막까지 휘몰아칠 폭풍을 예고했다. 과연 이동식, 한주원은 욕망과 이기심이 낳은 괴물을 잡고 모든 비극을 끝낼 수 있을까. 브레이크 없는 두 남자의 뜨거운 진실 추적이 어떤 종착지를 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최종회를 앞두고 신하균, 여진구가 마지막 관전 포인트와 종영 메시지를 전했다....
名品 온라인 쇼핑 나선 4050…발란 폭풍성장 2021-04-07 17:25:52
판매하는 온라인 플랫폼이 코로나19 여파로 폭풍 성장세를 보였다. 백화점 등 오프라인 구매를 선호하던 40·50대 중년층까지 온라인 쇼핑 대열에 합류하고 있어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명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발란, 머스트잇, 트렌비 등 온라인플랫폼업체의 거래액뿐 아니라 소비자층에도 큰 변화가 일고 있다. 발란의...
[단독] 아기상어' 폭풍성장…1조 유니콘으로 컸다 2021-04-06 17:31:09
기록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해외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19년 해외 매출은 808억원으로, 전체 매출의 80%에 달한다. 쿠팡이 최근 성공적으로 미국 뉴욕증시에 상장하면서 시장에선 스마트스터디도 나스닥에 진출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스마트스터디 지분 18.59%를 보유한 2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