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에 뷰티주 '주목'…경기 안 타는 '철의 업종'? 2013-10-08 13:54:30
불황 무풍지대, 성형시장을 예로 들며 뷰티산업 투자에 주목했다. 외모에 대한 관심 증가로 뷰티 산업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업체 허벌라이트와 뉴스킨 주가는 올 들어 각각 105%, 155% 가량 뛰었다. 미국 앨러간의 보톡스...
CGIMALL,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전문 `애드블로그 웹솔루션` 출시 2013-10-08 11:00:00
뷰티분야 등 소규모 업체에서도 이용되고 있다. 블로그 채험단 마케팅이 점차 다양한 분야에 확대되면서, 자체 운영하길 희망하는 업체들도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홈페이지 제작에는 긴 제작시간과 높은 비용이 소요되어 체험단 마케팅 홈페이지 제작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문제점을...
대한민국 `향기`에 빠지다 2013-10-04 17:43:57
`뷰티제품`으로 인식하면서 생긴 변화입니다. 지수희 기자입니다. <기자> `퍼퓸` 제품이 뜨고 있습니다. 지난해 샴푸에서 시작된 퍼퓸 제품이 바디제품과 치약 등 모든 생활용품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샴푸나 바디제품을 더이상 생활용품이 아닌 `뷰티용품`으로 인식하면서 `향`도 자신을 표현하는...
암웨이, 한국에 R&D센터 연다 2013-10-02 16:45:49
매트 뷰티(너무 화려하지 않은 정제된 메이크업) 등이 한국에서 시작해 해외로 퍼져나간 사례라고 설명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국내 최대 中企기술전, 코엑스서 11일부터 사흘간 에이스침대-한샘...
[MICE News] 지자체 전략산업과 연계한 전시·박람회는? 2013-09-29 23:35:12
경기 '보트·뷰티', 부산 '해양·금융', 대구 '섬유·안경' 등 지역 산업기반과 연계한 산업주도형 전시·박람회 발굴 필요 전략산업 중복으로 인한 유사행사 난립은 경계해야 국내 전시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역산업에 기반을 둔 품목별 전시회를 적극 육성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글로벌...
클렌징 폼, 메이크업 잔여물 반응 실험 결과 ‘대반전’ 2013-09-17 08:40:03
때문에 화장품 업체들은 유용한 자연성분 찾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며 포화된 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미구하라의 솝베리 버블 폼은 화학방부제인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는 첨가 하지 않았고 인삼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자몽껍질오일 등으로 대신해 자신 있게 전 성분을 공개하고...
다이어트지수ㆍ사랑지수 UP시키는 커플 운동은? 2013-09-16 09:40:04
업체 14일동안(십사일동안) 강남본점 클로이 슬렌더는 “커플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렉핌은 연인과 함께 운동할 수 있어 행복 수치를 높임과 동시에 정신적 교감을 통해 서로간의 애정과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요가는 정적인 동작과 차분한 분위기에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반면...
코스온, 색조 메이크업 화장품 사업 진출 발표 2013-09-13 10:15:02
[뷰티팀] 주식회사 코스온이 9월12일 색조 메이크업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그동안 관계사 미즈온을 통해 기초화장품 사업에 집중해온 코스온은 최근 피부 전문의가 만든 코스메슈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마이어스를 새롭게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9월3일 중국환야그룹 및 yg엔터테인먼트와의...
코스온, 색조 화장품 사업 진출 “화장품 업계 판도 바뀔까” 2013-09-13 10:12:05
협력업체를 통해 코스온의 색조화장품을 공급하는 것을 검토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스온은 2012년 11월 미즈온의 경영진들이 대거 합류한 것을 시작으로 9월3일 yg엔터테인먼트 및 중국환야그룹과의 홍콩합작법인 설립 발표하며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코스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허인철 이마트 사장 "광고판·1+1 없애라…대형마트 본질은 싸게 파는 것" 2013-09-13 06:59:17
수 있을지 미지수입니다.” ▷헬스·뷰티전문점 확대계획은 있습니까. “국내 소매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는 이마트입니다. 이마트가 강해져야 신세계그룹의 다른 계열사도 강해질 수 있습니다. 이마트를 더 강하게 만드는 데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헬스·뷰티전문점 분스는 출점을 중단했습니다. 상품 경쟁력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