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도 '쓱데이' 참전…'가성비 상품 집결' 2023-11-14 08:35:49
늘린 자체 브랜드(PB) 스낵 '빠다팝콘'과 롯데 꼬깔콘을 업계 단독을 판매한다. 가격은 동일하면서 내용물은 늘린 가성비 상품이다. 품질이 증명된 PB 화장지(30롤) 제품도 5년 전 가격 그대로 내놨다. 이마트24는 아울러 이달 24일까지 코카콜라제로, 칠성사이다제로, 냉동 삼겹살 등 인기 음료·먹거리 30종에...
"송년회 대목 잡아라"…맥주·하이볼·위스키까지 '신제품 전쟁' 2023-11-13 21:00:18
각축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하이볼 제품 '처음처럼×솔의눈'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소주 '처음처럼'과 솔싹 추출물이 들어간 음료 '솔의눈'을 섞은 것이다. 소주에 솔의눈과 탄산수, 레몬 등을 섞어 마시는 일명 '솔잎주'가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 상에서 인기를...
롯데칠성, 소주 베이스 하이볼 '처음처럼X솔의눈' 출시 2023-11-13 09:51:59
이달 중순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살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주, 위스키 등의 증류주를 탄산음료,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혼합해 하이볼 형태로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RTD 하이볼 주류"라고 소개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9월 중순에 출시한 '처음처럼X실론티' 하이볼 RTD 제품은 출시...
롯데칠성음료, 소주 베이스 하이볼 '처음처럼X솔의눈' 출시 2023-11-13 09:24:08
롯데칠성음료, 소주 베이스 하이볼 '처음처럼X솔의눈'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소주 베이스의 하이볼 '처음처럼X솔의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소주 '처음처럼'과 솔싹 추출물이 들어간 음료 '솔의눈'을 섞은 500㎖ 용량의 캔 제품(RTD·Ready to...
소주 출고가 올랐지만…도매상들은 "당분간 동결" 2023-11-09 18:09:53
될 것이란 관측이 나왔다. 소주 출고가는 2019년(참이슬 65.5원,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73.0원)과 지난해(참이슬 85.4원, 처음처럼 65.5원) 두 번 인상분을 합쳐도 200원이 채 오르지 않았다. 그사이 식당, 주점의 소주 판매가는 4000원에서 6000원 이상으로 껑충 뛰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소주 소비자 가격 중 음...
빵서기관·우유사무관…28개 식품 전담관리 2023-11-09 17:59:41
농식품부 식품산업정책관은 동서식품 서울 본사와 롯데칠성음료 경기 안성 공장을 찾아 각 기업에 물가 안정 협조를 당부했다. 산업부는 SK에너지, GS칼텍스, 에쓰오일, HD현대오일뱅크 등 정유 4사와 석유시장 점검 회의를 했다. 기업도 물가 인상을 자제하는 분위기다. 이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생크림과 휘핑크림, 연유 ...
정부, 커피업계에 물가안정 요청…"원두 할당관세 연장 추진" 2023-11-09 16:00:00
안성시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을 찾아 가격 인상 자제를 요청하는 한편 음료·주류 수출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양 정책관은 현장에서 "음료, 주류 등의 수출 선전으로 올해 들어 10월까지 농식품 수출은 작년 동기 대비 1.2% 증가한 74억4천만달러를 기록했다"며 "정부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sun@yna.co.kr...
롯데, 3년 만에 대면 채용상담 행사…역대 최대 규모 2023-11-09 09:41:00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각각 대규모 채용 상담 행사 '2023 롯데 잡카페(Job Cafe)'를 한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3년 만의 대면 행사로 서울 1천400명, 부산 600명 등 2천명의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이 참가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앞서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발발한 2020년...
롯데 새 맥주 크러시…'새로 돌풍' 이을까 2023-11-08 18:10:36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신제품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이 맥주 신제품을 내놓는 건 2020년 ‘클라우드생드래프트’ 이후 3년 만이다. ‘클라우드’의 존재감이 극도로 약해지면서 맥주 시장에서 마이너로 전락한 롯데칠성이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의 방어벽을 뚫고 재도약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롯데칠성은 맥주...
"켈리 긴장해"...롯데칠성음료, 라거 맥주 신제품 '크러시' 출시 2023-11-08 17:43:29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신제품 '크러시(KRUSH)'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제품명 크러시(KRUSH)는 '반하다', '부수다'라는 뜻의 영단어 'crush'에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의 알파벳 'K'를 더한 단어로 '낡은 관습을 부수고, 새로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