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엠 모나코, '응답하라 1930' 새해 첫 컬렉션 출시 2014-01-14 15:11:33
반영한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에이피엠 모나코의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www.apm.mc)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현대h몰,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과 제주관광공사(jto) 지정면세점, 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점,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매끈 피부 쉽게 만들기 ‘홈케어 비법’ 뭘까 2014-01-14 12:08:30
수분관리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건조한 기내에서 승무원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화제가 된 물광 마스크는 거칠고 당기는 피부에는 제격이다. 실제로 수분 함유량이 많아 마치 물을 바른 듯 매끄럽고 촉촉하게 피부에 제형이 와 닿는다. 또한 스킨케어용으로는 물론 메이크업 위에도 바를 수 있어 휴대용으로도 좋다. 이 ...
러시아 무비자 입국 허용…의료관광 '엘도라도' 열렸다 2014-01-13 06:59:16
있다. 러시아 아에로플로트 항공사 기내잡지 12월호에 의료관광 광고 게재 등 비자 면제에 따른 러시아 의료관광객 유치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 러시아 의료관광객의 증가가 예상되고 있지만 수용태세가 부족하다는 지적도 높아지고 있다. 매년 증가하는 의료관광객에 대비해 숙소는 물론 전문통역자조차 제대로 구비되지...
공항 패션? 이젠 ”공항 피부 종결자!” 2014-01-10 11:21:11
주름이 생기지 않게 피부의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기내에서도 촉촉해질 수 있는 단계별 전략을 통해 공항 패션에 이어 공항 피부 종결자로 거듭나보자. 기내에서도 촉촉하게~ step by step step1 장시간 비행에 답답한 메이크업은 no 클렌징오일 설화수 순행 클렌징 오일 율무와 진피 추출물이 피부 노폐...
'꽃할배'에 퇴짜 맞고도 활짝 웃는 항공사…이유는? 2014-01-09 14:46:36
할배' 대만 편에 협찬을 추진했다. 기내 서비스나 취항지를 노출시키는 간접광고(ppl)를 통해 인지도를 끌어올리려는 전략에서다. 지난 7월 유럽 배낭여행 편이 전파를 탄 후 관련 여행지가 주목받았기 때문에 대만 노선을 운항 중인 항공사에게는 구미가 당기는 기회였다.이에 항공권 협찬 등을 조건으로 내세웠지만...
“보통수분 크림과는 다르다!” 물광 마스크, 다양한 사용법으로 화제 2014-01-09 10:38:04
끌었다. 또한 기내 스튜어디스들이 직접 써 ‘승무원 마스크팩’으로도 입소문을 타며 말 그대로 ‘물광피부’를 위한 필수품이 됐다. 기능으로는 100시간 보습에도 문제없으며 힘없이 쳐지거나 푹 꺼진 피부에 볼륨감을 선사한다. 푸석한 피부에 윤기를 더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이고 씻어낼 필요 없이...
3월부터 항공기 이착륙 때도 전자기기 사용 가능 2014-01-08 15:59:54
9일 기내 휴대용 전자기기 사용 확대 추진에 앞서 공청회를 개최하고, 여기서 나온 의견을 반영해 이르면 3월부터 승객이 모든 비행 단계에서 휴대용 전자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는 전자파가 항공기 전자 시스템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기내 전자 기기 사용이 제한돼...
3월부터 항공기 이착륙 때 전자기기 사용 가능 2014-01-08 08:49:58
이하에서는 기내 전자기기 사용이 제한됐다. 국토교통부는 9일 김포공항 인근 한국공항공사 보안교육센터에서 항공기 기내 휴대용 전자기기 사용 확대 추진에 앞서 공청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미국 연방항공청(faa)이 지난해 11월 안전성 문제가 없다며 전자기기를 전면 허용하자 유럽연합(eu), 한국 등은 전자기기...
이스타항공 "안전 최우선 생각하는 항공사 되겠다" 2014-01-07 10:52:47
1만9천900원의 얼리버드요금제와 독특한 항공기 기내디자인을 최초로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스타항공은 안전운항을 최우선 목표로 첫 취항 후 지금까지 7만6천500여편 운항과 11만7천시간, 9천577만km를 넘는 거리를 운항하면서 한건의 비행 안전사고 없이 무사고 운항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2014 유통산업] 화장품 시장도 저성장시대 진입…'해외 사업 확대'로 돌파구 2014-01-07 06:58:18
항공사의 기내 면세품으로 입점했고, 소망화장품은 ‘알지투’를 글로벌 브랜드로 키운다는 청사진을 내놨다. 화장품 업체들의 ‘신성장동력 찾기’도 분주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오프라인 중심 판매에서 벗어나 디지털·모바일 마케팅에 적극 나선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 공략하는 옴니 채널(omni-channel)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