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덩치 키우는 무신사…스타일쉐어·29CM 3000억에 인수 2021-05-17 16:23:23
업체인 무신사가 여성 패션 플랫폼인 스타일쉐어와 29CM를 3000억원에 품에 안는다. 주요 고객층을 20~30대 여성까지 확장하고, 해외 시장 판로를 개척하기 위한 포석이다. 무신사는 스타일쉐어와 29CM 지분 100%를 총 3000억원에 인수한다고 17일 밝혔다. 무신사는 인수 목적에 대해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해...
[마켓인사이트]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3000억원에 품는다.. 해외 판로 개척 2021-05-17 15:02:10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국내 여성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29CM을 인수한다. 이번 인수는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해 국내 브랜드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경쟁력 확보 차원이다. 무신사는 이날 스타일쉐어·29CM의 지분 100%를 3000억원에 인수한다고 밝혔다. 무신사는 지난해 연간 거래액 1조2000억원으로 패션...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3천억에 인수…"해외로 나간다" 2021-05-17 14:01:40
무신사가 여성복 경쟁력 강화 및 글로벌 패션 시장 진출을 위해 스타일쉐어와 29CM을 3000억원에 인수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인수 결정은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해 국내 브랜드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경쟁력 확보 차원에서 추진된다. 인수 방식은 무신사가 스타일쉐어·29CM의 지분을 100% 인수하는 형태다....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3천억원에 인수…"해외 판로 개척" 2021-05-17 10:53:55
밝혔다. 무신사가 스타일쉐어와 29CM의 지분을 각각 100% 인수하는 것으로, 인수 규모는 총 3천억 원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각 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해 국내 브랜드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말했다. 인수가 끝난 후에도 무신사와 스타일쉐어, 29CM는 각각 독립 경영 체제를...
NHN·스파크플러스, 스타트업 데이터 활용 돕는다 2021-05-12 15:46:31
지점에는 무신사, 버드뷰(화해), 잡플래닛 등 700여 개의 스타트업, 엔터프라이즈 기업이 입주해 있다. 다이티는 고객 데이터를 수집, 분석해 타겟 마케팅을 집행하거나 동종 업종 데이터를 마케팅 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이다. 데이터 전문 인력이 없는 소규모 기업에서도 솔루션 도입만으로...
W컨셉이 깔아놓은 M&A 판, 무신사가 마침표 찍었다 [마켓인사이트] 2021-05-11 09:25:31
무신사가 29CM를 인수한 핵심 이유는 '브랜드' W컨셉 인수전에서 고배를 마신 무신사가 29CM로 눈을 돌린 또 하나의 이유는 ‘브랜드’ 때문이다. 성장세로만 보면 지그재그나 브랜디, 에이블리가 훨씬 매력적이지만 브랜드 패션에 초점을 맞춘 무신사로서는 동대문 비브랜드 기반의 패션업체는 애초에 인수 대상이...
[단독] 무신사 3000억 M&A…스타일쉐어·29CM 인수 2021-05-07 17:37:55
패션플랫폼 1위 업체인 무신사가 선두권 여성 패션플랫폼인 스타일쉐어와 29CM를 3000억원에 인수한다. 주고객층의 외연을 1020세대 남성에서 2030세대 여성으로 확장하기 위한 포석이다. 무신사가 시장에 나온 마지막 ‘알짜’ 플랫폼을 인수함에 따라 국내 패션플랫폼 시장은 무신사와 신세계(W컨셉), 카카오(지그재그)...
"돈 많아도 못 사요"...대세된 래플 마케팅 2021-05-03 07:02:13
구매 자격을 주는 판매 방식이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가 2019년 하반기 래플을 시작해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무신사의 래플 가운데 가장 참여자가 많았던 사례는 지난해 10월에 열린 고가 브랜드 디올과 나이키의 협업 상품인 `에어 조던 1 하이 OG 디올 리미티드 에디션` 래플로, 총 35만 명이 참여했다. 이...
"돈 있어도 당첨돼야 산다"…패션업계 '래플' 마케팅 인기 2021-05-03 06:45:01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가 2019년 하반기 래플을 시작해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무신사의 래플 가운데 가장 참여자가 많았던 사례는 지난해 10월에 열린 고가 브랜드 디올과 나이키의 협업 상품인 '에어 조던 1 하이 OG 디올 리미티드 에디션' 래플로, 총 35만 명이 참여했다. 이어 12월에 진행한 아디다스의...
패션 플랫폼 입점업체 60% "효과 대비 수수료 비싸" 2021-04-22 17:19:13
플랫폼은 무신사가 60.0%로 가장 많았고, 하프클럽(16.0%), W컨셉과 29CM(각 12.0%) 순이었다. 업체별 평균 판매수수료율은 W컨셉 입점 업체가 28.3%로 가장 높았고, 그다음으로 29CM(28.0%), 무신사(27.6%), 하프클럽(21.1%) 순을 나타냈다. 입점 업체가 겪는 애로사항(복수 응답)으로는 ‘수수료 부담으로 인한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