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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종합2보) 2014-12-16 12:33:50
폴리머 배터리 용량을 기존 1.43kWh에서 1.62kWh로 13.3% 늘려 전기로만 운행하는 전기차(EV) 모드의 효율도 개선됐다. 배터리는 LG화학[051910]이 제조했다. 정제된 곡선미가 특징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을 적용한 디자인은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안전과 편의사양도 대거...
현대차,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종합) 2014-12-16 11:59:46
폴리머 배터리 용량을 기존 1.43kWh에서 1.62kWh로 13.3% 늘려 전기로만 운행하는 전기차(EV) 모드의 효율도 개선됐다. 배터리는 LG화학[051910]이 제조했다. 정제된 곡선미가 특징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을 적용한 디자인은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안전과 편의사양도 대거...
현대차, LF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연비 18.2km/L 2014-12-16 11:00:00
엔진과 함께 출력을 담당하는 ‘38kW급 하드타입’ 전기모터는 기존 모터보다 8.6% 향상됐고 최대토크 20.9kg.m(205N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향상된 동력성능을 바탕으로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실용 RPM대의 출력과 토크를 개선해 하이브리드카의 최대 약점으로 지적되던 초기 가속 문제를 상당 부분 해결했다는...
현대차,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 2014-12-16 10:27:52
기존 1.43kWh에서 1.62kWh로 13.3% 늘려 전기로만 운행하는 전기차(EV) 모드의 효율도 개선됐다. 정제된 곡선미가 특징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을 적용한 디자인은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안전과 편의사양도 대거 적용됐다. LF쏘나타 가솔린 모델과 동일하게 초고장력강판을 51%...
[특징주] 인선이엔티, 강세…"4분기 실적 턴어라운드" 2014-12-10 09:08:17
동력)이 있다고 분석했다.김갑호 연구원은 "9월말 자동차 강판 슈로더 공장인 이천지점 준공으로 4분기부터 인선모터스 매출이 발생한다"며 "3분기 인선모터스 매출은 26억원이었지만 4분기는 60억원을 초과하면서 영업이익 흑자 전환이 확실시된다"고 설명했다.이어 "현재 폐차 매집은 하루 100...
"인선이엔티, 4분기 실적 회복…주가 모멘텀 풍부"-교보 2014-12-10 08:03:29
동력)이 있다고 분석했다.김갑호 연구원은 "9월말 자동차 강판 슈로더 공장인 이천지점 준공으로 4분기부터 인선모터스 매출이 발생한다"며 "3분기 인선모터스 매출은 26억원이었지만 4분기는 60억원을 초과하면서 영업이익 흑자 전환이 확실시된다"고 설명했다.이어 "현재 폐차 매집은 하루 100...
'맞수' 쏘나타 vs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누가 웃을까 2014-11-26 06:01:10
늘었다. 초고장력강판의 사용 비율을 늘어나고 첨단 사양이 적용돼 무게가 늘었지만 파워트레인(엔진+변속기) 기술 개발과 하이브리드 전용 6단 자동변속기를 넣어 연비를끌어올렸다. 부분변경 모델인 캠리 하이브리드도 이전보다 공차 중량은 25㎏ 늘었지만, 공인연비는 기존과 같다. 2.5ℓ 앳킨슨 사이클...
대창스틸, 공모가 2500원 확정…25~26일 청약 2014-11-21 15:25:15
포스코로부터 코일 형태의 강판 소재를 공급받아 다양한 형태로 가공한 뒤, 판매하는 대표적 스틸 서비스 센터다. 주로 냉연제품을 다룬다.포스코로부터 냉연과 열연을 공급받는 포스코 가공센터 24개 기업 중 4번째로 규모가 큰 대창스틸은 자동차 전기전자 건설 등 200여개에 달하는 거래선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이 중...
철강재 '뚝'…비철금속 '쑥' 2014-11-20 21:25:27
엇갈린 등락을 보이는 가운데 토목자재, 건축자재, 전기통신자재 등은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다.철강재 중 보통철근(d10㎜)과 고장력철근(하이바 d10㎜)은 건설경기 불황에 따른 수요 부진과 원자재인 철스크랩 가격의 지속적인 약세로 t당 전주 대비 5000원씩 내린 63만5000원, 64만원에 거래됐다. 국제 비철금속 시장이...
한국도요타, '올뉴 스마트 캠리' 출시 … 가격 동결 3390만원부터 2014-11-18 08:57:04
부품을 바꾸거나 재설계했다. 고장력 강판과 스폿 용접(전기용접 방법)의 확대로 차체 강성을 강화했으며, 전륜과 후륜의 서스펜션(현가장치)을 뜯어고치고 핸들링 성능을 크게 높였다.한국도요타 관계자는 "풀모델 체인지에 버금가는 변화에도 불구하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는 도요타의 가격 정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