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성비 좋은 ‘온라인 화장품 쇼핑’ 어떻게 하면 좋을까? 2013-03-08 11:25:19
잘 팔린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살펴보는 것도 좋다. 그렇다면 연일 품절 사태를 기록하며 재고가 없어서 못 파는 온라인 판매 뷰티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스킨케어 및 헤어, 바디 품목 군으로 나누어 각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들을 알아보기로 하자. ▶ 스킨케어 부문 best ‘폭탄크림’ 이름부터 ‘폭탄크림’. egf...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채선당, 매주 목요일 가맹점 찾아 '생생토크' 2013-03-07 15:31:25
야채를 제공하는 유일한 샤부샤부 전문 브랜드다. 신선한 야채와 소고기 등심, 샐러드, 삼색김치, 칼국수, 만두, 영양죽으로 구성된 푸짐한 메뉴가 특징이다. 메뉴의 우수성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3040세대 주부들을 주고객층으로 끌어들였다. 이런 성과를 인정받아 채선당은 6년 연속으로 프랜차이즈 대상을 받았고,...
아토팜, 브랜드파워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 2013-03-07 11:15:38
7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아토팜은 브랜드의 이미지, 선호도, 충성도 관련 조사 항목에서 각각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특히 민감성 피부의 보호 및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힘써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아토팜은 7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제이에스티나, 캔디보다 달콤한 러브&프로포즈 박스 공개 2013-03-06 18:47:54
러브 박스에는 제이에스티나의 신상품 혹은 베스트 상품을 포함한 15만원대 이상의 주얼리가, 프러포즈 박스에는 제이에스티나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인 e.s. donna 컬렉션 중 80만원대 이상의 주얼리 상품이 구성되어있다. 브랜드의 관계자는 “럭키 박스 시즌 첫 번째의 성공적인 사례로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남성...
제이에스티나, 럭키박스 시즌2 ‘러브박스 VS 프러포즈박스’ 이벤트 진행 2013-03-06 15:24:27
및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시즌 두 번째 이벤트로 탄생했다. 새롭게 탄생한 제이에스티나의 ‘럭키 박스 시즌 2’는 화이트데이에 사랑을 고백하고자 준비하는 남성들을 위한 러브 박스와 사랑을 약속하고자 하는 프러포즈 박스의 두 가지 종류로 진행된다. 러브 박스(8만 원)에는 제이에스티나의 신상품...
김민희는 아웃도어 스타일로 출근도 가능? 2013-03-06 13:45:46
스타일 이번 시즌 출시된 많은 아웃도어 브랜드 신상품들은 더 이상 산에서만 입는 옷이 아니다. 다양한 일상 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훨씬 많다. 오직 산행을 위해 존재할 것 같은 점퍼나 기능성 바지 대신 출퇴근 가능한 트렌치 코트 스타일 아우터나 가벼운 주말 나들이를 위한 짧은 재킷 등이 나오는 식이다....
톱모델 박세라가 선보이는 미니멀 시크? 2013-03-05 14:51:31
엣지(A+G)는 여성 베이직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뉴욕의 시크함과 유럽 프렌치 감성의 믹스매치를 지향한다. 이번 시즌에는 머스터드 컬러와 네이비, 블랙 컬러의 가죽 베스트를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믹스 매치하여 가죽 베스트를 우아하고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한다. 엣지는 최근 톱 모델 박세라와...
[포토] 프레쉬(Fresh) ‘로즈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세럼’ 론칭 현장 2013-02-28 19:22:49
2월26일 뉴욕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레쉬(fresh)가 신제품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청담동 구르메 에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프레쉬의 베스트 셀러 ‘로즈 라인’ 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로즈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세럼’ 을 추가해 소개했다. 신제품 로즈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세럼은 최상급의...
[포토] 프레쉬 로즈 세럼 론칭, 정유미 로즈향을 풍기며~ 2013-02-28 18:07:21
2월26일 뉴욕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레쉬(fresh)가 신제품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청담동 구르메 에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프레쉬의 베스트 셀러 ‘로즈 라인’ 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로즈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세럼’ 을 추가해 소개했다. 신제품 로즈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세럼은 최상급의...
[포토] 홍은희, 프레쉬 신제품 행사장에서 여신미 발산 2013-02-28 17:48:38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레쉬가 신제품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청담동 구르메 에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프레쉬의 베스트 셀러 ‘로즈 라인’ 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로즈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세럼’ 을 추가해 소개했다. 신제품 ‘로즈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세럼’은 최상급의 장미 2.2톤에서 1kg만 채취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