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 금융신상품] 우리은행 '우리한새 정기예금' 등 2014-11-14 21:18:43
만기지수로 최초지수 대비 만기지수가 20% 상승했을 경우 연 10.8%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20% 초과 시에는 수익률이 연 2.0%로 조기 확정된다. 어떤 경우에도 원금은 보장된다.신한저축은행 ‘신한온마음대출’기존 신용대출 상품을 하나로 통합한 브랜드. 3개월 이상 재직한 직장인이면 최대 3000만원 한도로...
브랜드委까지 만든 한국의 국가브랜드 27위 2014-11-14 20:53:43
국가브랜드 컨설팅 권위자인 사이먼 안홀트와 시장조사 기업 gfk가 발표한 ‘2014 안홀트-gfk 국가브랜드지수(nbi)’에 따르면 독일은 2009년부터 선두를 지켜온 미국을 밀어내고 1위에 등극했다.이번 조사는 세계 50개 주요국을 대상으로 △상품 신뢰도를 포함한 수출 △정부 신뢰도를 비롯한 거버넌스 △문화력...
독일, 美 누르고 국가이미지 1위··한국 27위 2014-11-14 09:47:44
13일(현지시간) 세계적인 시장조사 기업인 GfK의 올해 국가브랜드지수(NBISM) 조사 결과에 따르면 독일이 지난 2009년부터 이 조사에서 수위를 지켜온 미국을 2위로 밀어내고 1위를 기록한 것. 이번 조사는 전 세계 50개 주요국을 대상으로 상품 신뢰도를 포함한 수출, 정부 신뢰도를 비롯한 거버넌스, 문화력, 국민...
독일, '국가브랜드지수' 1위 올라 … 한국은 27위 2014-11-14 07:46:15
브랜드 1위에 등극했다.13일(현지시간) 시장조사기업 gfk의 올해 국가브랜드지수(nbism) 조사 결과에 따르면 독일은 지난 2009년부터 1위를 지켜온 미국을 2위로 밀어내고 수위에 올랐다.이번 조사는 전세계 50개 주요국을 대상으로 상품 신뢰도, 수출, 정부 신뢰도를 비롯한 거버넌스, 문화력, 국민 친근감과 역량, 관광...
[글로벌 이슈 TOP5] 정유 · 유틸리티 · 금융株에 발목 잡힌 월가 2014-11-13 13:41:21
: 소비심리지수 2008년래 최고(低유가 일조) PWC : `쇼핑-구매 · 인터넷 쇼핑으로만` 32% `가격정보는 인터넷 · 구입은 매장` 29% `매장 확인 후 구입은 온라인` 39% Raukuten : 사용기기 `PC` 63% · `스마트폰` 23% · `타블렛` 14% 비즈니스 위크 中 싱글즈데이 대박, 美 블랙프라이데이도? 유통 급성장 中 특성, 美...
[따뜻한 겨울나기] 거꾸로 태워 熱 잡아…새는 가스비 잡는다 2014-11-13 07:10:00
브랜드 경쟁력지수에서도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들 조사는 소비자 면접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나온 결과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평가하는 다양한 항목에서도 골고루 높은 평가를 받았다.귀뚜라미보일러의 브랜드 전략은 ‘가스비를 잡는다’는...
넷마블, 2014년 게임브랜드가치 2년 연속 1위 선정 2014-11-11 10:38:00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bsti 만점은 1,000점이다. 한편, 인터넷 업종 브랜드 중 sns부문은 카카오톡이 907.6점, 포털사이트는 네이버가 893점으로 각각 1위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한경닷컴 게...
"시황은 안 본다…오직 '좋은 기업' 고르는 데 집중" 2014-11-10 07:01:02
있는 회사를 선별 중이다. 과거 소비자들이 브랜드 위주로 구입했다면 최근에는 가격 대비 품질을 따져보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품질은 낮추지 않으면서 가격을 낮출 수 있는 기업의 경쟁력이 더욱 커질 것이다. 의류, 음식료, 가전제품 등 소비재 기업들이 이에 해당한다. 소셜 커...
화상 전화영어 시장 진화……민트영어, ‘1:1맞춤 솔루션’눈길 2014-11-07 15:14:56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화상 전화영어 부문에서 1위 수상을 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고 직접 뽑는 브랜드에 대해 시상을 하게 되는데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인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더 예뻐 보이고 싶은 특별한 날을 위한 메이크업 2014-11-07 14:03:54
참고하자. hs글로벌에서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파이브백의 워터 글로즈는 사용하기 간편한 리퀴드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은 수분감과 또렷한 컬러 표현을 자랑한다. 립글로즈와 립스틱 틴트의 기능을 한 번에 하는 똑똑한 뷰티 아이템은 수정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사진제공: 파이브백, 코멜리코) b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