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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가능케 했다.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고객만족지수 db를 구축하고 있다. 윤리경영을 통한 ‘아름다운 기업 만들기’도 금호고속의 중요한 경영활동 중 하나다. 2002년부터 시작한 금호고속의 사회공헌활동은 현재 정착 단계에 이르렀다. 초기 물품 지원이나 환경정화 활동에 집중한 데...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아름다운 기업지수 활동은 내·외부 고객에 대한 일관성 있는 서비스 제공 및 지속적인 신뢰관계 유지를 목적으로 ‘지탄받지 않는 경영’ ‘아름다운 노사문화’ ‘협력회사 상생경영’ ‘사회공헌활동’ ‘환경안전경영’ 등의 실천과제를 실행하며 2006년부터 고객 중심의 서비스 문화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올해 초...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더 높은 가치 서비스…더 깐깐해진 고객 잡았다 2013-07-08 15:35:01
kmac cs경영본부장은 “소비자의 선택은 냉정하므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서비스 차별화 전략으로 경쟁 우위를 확보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 서비스품질의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정확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매뉴얼 개발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서비스품질 조사는… 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산업...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지속성장 기업의 조건은 혁신 능력·고객 우선·상생 전략… 2013-06-27 15:30:20
생산성 향상을 이뤄야 한다. 품질이나 불량을 비용으로 인식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3)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과거에는 고객가치혁신을 서비스 부문에 한정해 왔지만 이제는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총체적 혁신을 해야 한다. 기업의 비전과 전략은 물론 신상품 개발, 고객대응체제, csi(고객만족지수)...
취업포털 커리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2013-06-27 11:01:10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구인구직 사이트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전반의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종합 지표이다. 커리어는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문화공간·여성고객 쉼터 2013-06-26 15:50:37
서비스 품질지수 1위는 소비자들의 선택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자동차 생활을 책임지는 든든한 삶의 동반자로서 변화와 혁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이태원집...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고객 서비스, 기본으로 돌아가라 2013-06-26 15:44:48
목적으로 개발돼 시행된 기업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국가, 산업, 기업의 서비스 품질이 높아질수록 고객의 욕구도 상대적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서비스 품질지수 향상은 과거보다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수반한다. 기업은 시간이 흐를수록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카드, 고객소통 강화…신용카드 부문 3년째 1위 2013-06-26 15:43:05
고객만족 관련 대외 평가지표를 집중 분석하고 대응방안을 논의하는 등 전사 차원의 고객만족 개선 과제 발굴 및 실행을 위한 전담 조직이다. 이와 함께 ‘민원 및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용해 고객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고객 불만이 발생한 제도 및 서비스는 개선했다.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금호렌터카, 모든 렌터카에 '디지털 연료게이지' 장착 2013-06-26 15:42:34
연속 렌터카 부문 서비스 품질지수 1위를 차지했다. 전국 주요 도시 및 공항, 역사, 호텔을 아우르는 160여개 국내 최대 영업망과 7만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자동차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고객 및 상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신차 장기 렌트뿐 아니라 딜리버리 서비스, 중고차 장기렌트 등 서비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린나이코리아, 보일러 무상보증 3년 연장 · 24시간 AS 2013-06-26 15:41:46
3년 연속 ‘서비스 품질지수’ 정상에 올랐다. 회사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서 끝나지 않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며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1995년부터 고객감동 5대 행동 지침을 정하고 이를 실천한 노력이 빛을 발했다”고 자평했다. 고객감동 5대 행동 지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