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에세이] 긍정의 힘 2013-01-21 17:12:25
쓰기, 감사 전화 걸기, 감사 편지 쓰기, 감사 스티커 붙이기, 감사 봉사하기, 감사 메일 보내기, 감사 카드 보내기, 감사 방문하기 등 여러 가지가 있다. 이 가운데 심리학자들은 감사 방문하기의 효과가 6개월 정도 지속된다며 지속적인 감사 일기 쓰기와 함께 권하고 있다.우리나라에서도 11개 기업 425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불만 '연비'…'공인연비'서 '표시연비'로 변경 2013-01-21 15:31:09
제도를 도입하면서 자동차 제작사가 스티커에 표기하는 ‘공인연비’라는 용어를 ‘표시연비’로 수정했다. 공인연비와 주행 체감 연비의 편차가 크다는 소비자 불만이 가중됐기 때문이다. 연비 표기는 도심과 고속도로 주행 연비를 합한 ‘복합연비’ 규정으로 달라졌다. 미국처럼 도심과 고속도로 효율을 별도로 표시해 ...
NHN, 시각차 뚜렷…기관 '규제 우려'vs외인 '라인 기대' 2013-01-21 14:00:07
평가다.유승준 유화증권 연구원은 "라인 '스티커'와 같은 서비스가 일본 현지화에 성공해 연매출이 30억~50억원 정도"라며 "라인이 nhn재팬을 중심으로 만들어져 일본인들이 사용하기에 낯설지 않은 점도 초기 진입이 쉬웠던 이유"라고 설명했다.엇갈린 이슈에 주요 투자자들이 엇갈린 반응을 나타내고 있는 이유에...
라인 7Days 7Gift, 사용자 1억 돌파 기념 이벤트 ‘스티커 무료 제공’ 2013-01-21 12:23:08
정글고, 마음의 소리 순으로 유료 스티커를 무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인은 모바일 기기나 pc를 통해 가입자들끼리 무료로 음성통화 및 메신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지난 2011년 6월 출시됐다. (사진출처: 해당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무료통화로 일본에선 '국민 메신저' 2013-01-20 17:08:34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로 다양한 감정이나 상황을 재밌게 표현할 수 있는 것도 라인의 특징이다. ○일본에서 큰 인기라인은 일본에서 ‘국민 메신저’로 불릴 정도로 성공했다. 일본의 모바일 메신저 시장점유율은 라인이 44%로, 2위(페이스북 메신저 15%)를 큰 차이로 따돌렸다. 카카오톡(6%)에 비해서도 한참 앞선다....
<남양유업 세종공장에 '완전금연팀' 탄생> 2013-01-18 14:30:12
부서 출입문에 '완전 금연팀'이란 글귀가 적힌 스티커를 부착했다. 김강섭(47) 품질보증부문 부장은 "금단증세가 일어날 때 부서원끼리 서로 격려하고 도와주면서 꿋꿋하게 금연을 어어가고 있다"며 "금연운동이 다른 부서에도 확산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미지 보건소 건강증진담당은 "앞으로 시...
[포토] 미코 김유미, 네일아트 콘셉트는 “저 결혼해요~” 2013-01-17 23:18:00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제시카 블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포토] 미코 김유미, 완벽한 S라인 “미코의 위엄을 보여줘~” 2013-01-17 23:07:23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제시카 블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포토] 미코 김유미, 네일아트쇼 등장 “멀리서도 잘 보여야 할 텐데…” 2013-01-17 22:58:54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제시카 블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포토] 미코 김유미, 화려한 네일아트 “무섭나요?” 2013-01-17 22:49:24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