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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정밀진단시스템·프리미엄 케어서비스로 KSQI-MOT 자동차 A/S 부문 1위 2025-07-25 10:31:59
향상을 관리하는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300개 이상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국GM은 전문적이고 신속한 차량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행을 위한 사전 점검 서비스(Vehicle Health Care)를 운영 중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정밀 진단 시스템을 제도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고객의 편의를...
“핏자국·황변 얼룩진 의료 세탁물 14만벌, 하루 만에 완벽 세탁” 2025-07-24 18:30:01
“안성 케어 센터에서 엄격하고 전문적인 프로세스에 따라 세탁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모든 세탁과 건조 및 포장까지 하루면 마무리 돼 수거된 다음날 병원에서 세탁물을 받아 볼 수 있는 신속성도 강점으로 꼽힌다. 이 공장에선 병원별, 또 의료진별로 옷이 섞일 가능성이 0%다. 의료진과 병원 정보를 안테나·칩으로...
해외로 간 K크라우드펀딩, 한달 만에 17만건 '러브콜' 2025-07-24 17:32:22
중이다. 각 인플루언서 영향력을 분석하고 시딩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방식이다. 한국 제품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해외 직접판매(역직구)는 크게 증가하고 있다. 관세청에 따르면 올 1분기 해외 직접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28.3% 늘어난 5억3260만달러(약 7288억원)를 기록했다. 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현대제철 2분기 영업이익 1천18억원…흑자 전환(종합) 2025-07-24 14:01:54
복합프로세스 투자와 고부가 제품군을 강화해 국제 경쟁력을 더욱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앞서 당진제철소의 냉연공장 열처리 설비를 개조해 차세대 모빌리티 산업의 핵심 소재로 불리는 3세대 강판 생산체제를 구축했다. 해외 완성차 회사를 겨냥한 마케팅도 강화할 방침이다. stock_news@yna.co.kr (끝) <저작권자(c)...
지속적인 품질혁신·친절한 서비스 응대, 고객과 신뢰형성이 기업 경쟁력의 원천 2025-07-24 09:00:34
서비스 부문은 고객보다 행정·공급자 중심의 프로세스에 머물러 있어 서비스 혁신이 필요한 것으로 평가됐다. 산업별로는 11개 기업이 10년 이상 연속 1위에 오르며 고객 접점에서 일관된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역량을 입증했다. 삼성전자서비스가 가전 A/S와 모바일 IT기기 A/S 부문에서 각각...
우정사업본부, 우편·금융(예금·보험)·복지 아우르는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 2025-07-24 09:00:24
만족도를 조사하고 개선사항 등을 발굴해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 관리를 위해 우체국 현장 컨설팅을 실시하고, CS 전문인력 양성과 책임직 역량 강화를 위해 CS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올해 ‘이용하고 싶은 우체국, 일하고 싶은 우체국’이라는 비전을 세우고 직원의 서비스 동기 부여를 위해 칭찬 직...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프리미엄 공간에서 전문적인 상담 통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 2025-07-24 09:00:19
공간에서 혁신적인 상담 프로세스는 물론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존 등을 통해 직관적인 차량 및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외에 헤일로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만을 위한 공간을 운영해 특별한 고객 경험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4일 세계 최초로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한 전용 전시장 및...
기아, 'Kia.App'으로 車정비 진행 상황 실시간 제공 2025-07-24 09:00:14
재확인했다. 기아는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한 핵심 전략으로 프로세스 관리, 앱·알림톡 기반의 소통 강화, 전기차 점검 서비스 확대 등 정비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해왔다. 그 결과 고객 불편 요소를 꾸준히 개선해 업계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서비스 표준화와 품질 향상을 위해 ‘K.S.S(KIA service standard)...
쉐보레, 현장 중심 교육과 맞춤형 정비 진단 서비스로 고객편의 혁신 2025-07-24 09:00:12
이르는 고객 경험 향상 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활동은 내부조사, 미스터리 쇼핑, 해피콜 등 다양한 피드백 시스템을 기반으로 이뤄지며 실질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으로 이어진다. 쉐보레는 전국 300개 이상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문적이고 신속한 차량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글로벌 폐배터리 시장 연평균 17% 성장…과감한 재정지원 필요" 2025-07-24 06:00:01
"재자원화, 재사용, 재활용 프로세스별 기준과 관리 주체 등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이상호 한경협 경제산업본부장은 "정부가 보다 과감한 재정·제도적 지원을 통해 국내 배터리 생태계의 내실을 다지고 글로벌 공급망 재편 과정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bingo@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