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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학습병행제 본격 도입, 성공으로 가는길 2014-04-01 18:43:25
산업기술대학교는 일학습병행제와 관련한 학부를 개설했다고 하는데 어떤 학부이고 어떤 공부를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이재훈 / 일·학습병행제 학위연계과정으로 듀얼산업학부를 개설하였으며 정보통신기술(ICT)전공, 스마트기계전공, 디지털디자인전공의 3개 전공이 있습니다. 학습근로자는 매주 토요일 본 센터에서...
국내 전자학습 시장 급성장…3조원 육박 2014-04-01 11:57:16
이상 국민 가운데 전자학습을 경험한 사람이 57.1%로전년보다 3.8%포인트 상승했다. 연령별로는 8∼19세의 이용률이 80.2%로 가장 높았고 20대 73.4%, 30대 54.8%,40대 47.5% 등이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기기를 활용한 학습 비율은 2.7%포인트 오른 32.9%로 나타났다. 2011년(18.4%)과 비교하면 두...
LG, `사랑의 다문화 학교` 세 번째 신입생 입학 2014-03-31 09:35:28
협력해 학년별 수준에 맞는 온라인 강의를 LG전자 스마트기기와 LG유플러스 통신망을 통해 제공합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LG 임직원들이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의 과학, 이중언어 교육에 참여할 계획입니다. LG전자, LG화학, LG유플러스 등 전자·화학·통신 관련 분야 연구원들이 LG의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과학이...
송도, 화상통해 교육·건강관리 등 상담서비스 개시 2014-03-26 11:36:58
유라이프솔루션즈와 함께 송도국제도시를 스마트도시로 만들기 위해 2011년부터 가정용 화상장비 기반 마스터벨 서비스 상용화에 성공하고 3개월간 시범운영했다. 이 서비스는 고화질 화상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어 집안에서 해외나 타 지역에 있는 각계 전문가들과 마치 한 공간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삼성 76년](종합) `마하경영` 글로벌 100년··초일류 도약 2014-03-21 17:11:43
스마트폰 외에 시장수요가 많은 본격적인 스마트산업 시대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의 1등 제품을 지키면서 세계 최초 신제품들을 계속 준비한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닙니다. <앵커> 결국 1등 삼성도 결코 안주할 수 없는 상황인 것 같은데요, 삼성이 지금의 IT전자 사업을 수성하면서 미래 먹거리도 새로 개발하고...
[삼성 76년](종합) 삼성을 말한다·· `마하경영` 글로벌 100년 2014-03-21 15:53:38
스마트폰 외에 시장수요가 많은 본격적인 스마트산업 시대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의 1등 제품을 지키면서 세계 최초 신제품들을 계속 준비한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닙니다. <앵커> 결국 1등 삼성도 결코 안주할 수 없는 상황인 것 같은데요, 삼성이 지금의 IT전자 사업을 수성하면서 미래 먹거리도 새로 개발하고...
'인생 2막' 늦깎이 학생 위한 추천 입학선물은? 2014-03-21 10:48:15
간편하고 스마트폰에 비해 화면 크기가 커 언제 어디서나 학습에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만약 태블릿pc를 선택했다면 동영상 강의 플레이어 및 노트, 녹음기 등 학습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건네면 더욱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메가스터디, '독한모드 스터디' 스마트폰 이벤트 2014-03-20 09:42:16
학습 방해요소를 차단해주는 메가스터디 스마트러닝 앱의 부가 기능이다. '독한모드 스터디' 이벤트 참여는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 내 관련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참여 학생은 일주일 동안 메가스터디 스마트러닝 앱의 '독한모드'를 실행해 공부하면 된다.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메가스터디...
에이프릴어학원,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초등영어교육부문 1위 선정 2014-03-18 10:23:01
운영 중이며, 터치형 스마트보드와 가상 체험이 가능한 미디어 시스템을 갖춰 학습에 대한 흥미를 끌어올려준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7~8세 대상의 스페셜 커리큘럼인 ‘루키(rookie)’는 멀티미디어와 캐릭터를 활용한 파닉스(phonics) 과정으로 구성 되어, 실력 향상과 재미 요소를 모두 갖춘 프로그램으로 학생 및...
김태곤 "영웅의 군단 보고, 넥슨이 감잡았다고 해요" 2014-03-18 07:48:59
스마트폰 게임은 pc스타일하고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모바일 디바이스 장에 있다는 점에서 모두 온라인게임이다. 결국 모바일이나 pc나 결국 게임의 창작의 본질은 인성을 접근하는 것이다. 깊이를 갖는 내용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전쟁사 마니아에게 요즘 관심사가 뭐냐고 물었다. 그는 ཌྷ~18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