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쿠코리아 '월드오브다크니스', 이국주와 함께 사전등록하자 2014-07-11 11:33:07
투기장, 친구소환 등 네트워크 기능을 강화한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간 협력 및 경쟁을 통한 치열한 전투재미를 극대화하였다. '월드오브다크니스'의 홍보모델로 낙점된 개그우먼 '이국주'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해 의리녀 캐릭터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최근에는 반전 식탐송까지 뜨거운 화제를 모으...
올레TV, '기황후', 지난 1년 VOD 시장서 펄펄 날았다 2014-07-09 16:10:15
콘텐츠 시청을 위해 지갑을 여는데 상대적으로 심리적 부담이 덜한 2030 여성들이 열광했던 작품'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상속자들', '구암허준', 주군의태양, '금나와라뚝딱', '못난이주의보', '굿닥터'가 드라마 매출 5~10위를 차지했다. 예능 장르는 '무한도전'의 독주 속에...
`비정상회담` 첫방, 입담꾼들로 똘똘 뭉친 `글로벌` 토크쇼 2014-07-08 09:53:30
될 것이다. 콘텐츠와 MC, 외국인 패널 등 어느 방송 못지않다. 10년 동안 나온 토크쇼 중 최고라고 자신한다”며 프로그램에 애정과 자신감을 보인 바 있다. 이날 첫 방송된 ‘비정상회담’은 12개의 시선이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외국인 패널들의 생각지도 못한 입담, 전현무, 성시경, 유세윤이라는 최고의 입담꾼들이...
`비정상회담` JTBC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할까 (종합) 2014-07-01 16:06:13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다가갈지 모르겠지만 콘텐츠와 MC, 외국인 패널 등은 어느 방송 못지않다. 10년 동안 나온 토크쇼 중 단연 최고다”고 자신감을 드러내 박수갈채를 받았다. PD뿐만 아니라 3명의 MC와 11명의 패널이 자신감을 보였던 만큼 시청률 공약 또한 남달랐다. 전현무는 “시청률 5%는 지상파 방송에서도 높은...
케이윌, 페이크 다큐 공개…아이유부터 소유까지 ‘초호화 캐스팅’ 2014-06-25 18:13:02
빌려 가짜를 진짜처럼 꾸민 것으로 브라운관 예능프로그램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콘텐츠가 제작, 확산되면서 신선함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서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해당 영상 속에는 가수 아이유, 배우 지창욱, 그룹 엠블랙 천둥, 보이프렌드 민우, 걸그룹 씨스타 소유 등 케이윌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주인공들이 ...
위메이드 '신무', 유쾌한 광고 메이킹 필름 보실까요? 2014-06-25 12:16:56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이용자 확대 및 소셜 기능 확대를 위해 카카오 게임하기에도 출시,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일 액션 rpg '신무' 광고 메이킹 필름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guide.asp?gmcode=44)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2014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잘 생겼다'가 뭐지?…복잡한 LTE-A를 알리는 마법 '뜨는 CF' 2014-06-25 07:00:30
스타모델 기용에 있어 가장 즉각적 효과를 낸다는 ‘직전 콘텐츠 이미지’를 cf에 적용시켰다. cf 속 전지현은 지난해 말부터 올해 초까지 선풍적 인기를 끈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 캐릭터를 연장시킨 것이다.그리고 cf송 전략을 중심으로 내세웠다. 가사로도 등장하는 캐치프레이...
위메이드 '신무', 신구와 함께 카카오 게임하기로 즐기세요 2014-06-24 16:26:33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확대했다. . 이와 함께 오늘부터 7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신규 카카오 게임하기 이용자 대상으로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소 2레벨부터 최고 50레벨까지 특정 레벨에 달성 시 이용자들에게 무기, 수정, 4성 진화석, 5성 장신구 등 풍성한...
미스터피자 마케팅 전위대 '드림팀' 뜬다 2014-06-23 07:01:21
공연은 마케팅 전략이란 차원을 넘어 미디어 콘텐츠와 결합한 음식 한류 열풍을 만들어 간다는 점에서 주목의 대상으로 떠올랐다. 중국의 각종 방송사가 드림팀에 러브콜을 보내는 바람에 중국 cctv1과 선전tv 춘제(중국 설) 특집 예능 프로그램에 잇따라 출연하기도 했다. 지금도 중국 여러 방송사로부터 출연 요청을 받고...
웰메이드 예당, ‘아빠 어디가’ 제작사 경영권 인수 “한류사업 본격화” 2014-06-19 12:25:02
온다컴과 이를 인수한 웰메이드 예당은 국내 예능 프로그램 제작과 더불어 중국 내 한류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웰메이드 예당은 배우 이종석, 오연서, 이준혁 등의 소속사로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를 공동 제작했으며 걸스데이, mc몽를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드림티 엔터테인먼트와 서태지컴백쇼, 이선희 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