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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위를 날려酒오] 맥주·양주·소주·와인…당신의 酒종목은? 2014-06-11 07:10:02
기대하고 있는 이유다.맥주시장은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롯데주류의 3파전이 뜨겁다. 오비맥주는 ab인베브 품에 다시 안기면서 월드컵 공식 맥주 타이틀을 달고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게 됐다. 수입 맥주인 버드와이저 패키지를 리뉴얼해 월드컵 트로피 모양을 새겨 판매하고 있다. 카스 후레쉬는 국산 맥주로는 처음 월드...
[무더위를 날려酒오]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잡아라…오비·하이트·롯데 '맥주 三國志' 2014-06-11 07:00:37
경쟁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가 양분해 온 국산 맥주시장에 롯데주류(법인명 롯데칠성음료)가 뛰어들어 ‘맥주 삼국지’가 벌어지고 있다. 수입맥주도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마니아들의 전유물이었던 하우스맥주도 본격적으로 일반 소비자를 만날 준비를...
[종목포커스]담배·술 '죄악주', 6·4 지방선거 앞두고 들썩이는 이유 2014-05-30 14:07:10
주류주인 보해양조와 롯데칠성음료는 각각 41.4%, 4.9% 뛰었다. 하이트진로만 맥주시장 점유율 부진과 1분기 실적 악화로 12.8% 뒷걸음질쳤다.금융투자업계에선 죄악세 인상 가능성이 높은 올 하반기 관련주가 추가 상승세할 것이란 전망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올 하반기 인상 가능성이 가장 높은 죄악세는 담뱃세다.최근...
하이트진로음료, 유기 게르마늄 함유한 ‘카렐의 선물’ 출시 2014-05-29 15:27:54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는 29일 유기 게르마늄 성분을 함유한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생수 ‘카렐의 선물(carrel’s present)’을 출시한다.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 2013년 출시한 ‘아이슬랜딕 글래시얼’과 ‘노르딕 코이뷰’에 이어 이번 ‘카렐의 선물’ 출시로...
하이트진로음료, 프리미엄 생수 ‘카렐의 선물’ 출시 2014-05-29 09:21:28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는 29일 유기 게르마늄 성분을 함유한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생수 ‘카렐의 선물(carrel’s present)’을 출시한다.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 2013년 출시한 ‘아이슬랜딕 글래시얼’과 ‘노르딕 코이뷰’에 이어 이번 ‘카렐의 선물’ 출시로...
물 권하는 사회?··불황에도 생수매출 급증 2014-05-28 11:30:46
생산판매하는 롯데칠성음료의 먹는샘물 판매량도 694만3천 상자(500㎖ 20개 들이)에서 803만1천 상자로 15.7%, 매출은 182억원에서 221억원으로 21.4% 늘었다. 하이트진료음료의 `석수` 매출도 146억원에서 150억원으로 소폭 성장했고, 농심의 `백산수` 판매량도 469만개에서 727만개로 50%가량 급증했다. 이처럼 먹는...
식품업계, 프로야구 마케팅 열풍…해태·야쿠르트·오뚜기 등 2014-04-15 15:04:56
해태제과, 한국야쿠르트, 동아오츠카, 하이트진로, 오뚜기 등이 야구 팬들의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해태제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홈런볼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실야구장 1루 외야석에 마련된 홈런볼존에 lg트윈스 선수들이 친 홈런볼이 떨어지면 100만원의 상금이 적립된다. 적립금 중 절반은 시즌종료 후...
無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0.00' 월드컵 한정판 출시 2014-04-14 10:43:52
하이트진로음료는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해 무알코올 맥주인 '하이트제로0.00 2014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하이트제로0.00은 맥주의 맛과 청량감은 그대로 담았지만 제조 과정 중 알코올이 생성되는 발효 과정을 제외해 알코올이 들어 있지 않은 무알코올 음료다.이번 스페셜...
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몽드셀렉션 4년 연속 대상 2014-04-11 11:30:47
대상(grand gold)을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또한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과 식이섬유 콜라 ‘이다 화이버 콜라’, 홍삼 음료 ‘이다 맑고 진한 홍삼수’가 음료 부문 은상(silver)을 수상했다. 특히 '이다 화이버 콜라'와 '이다 맑고 진한 홍삼수'는 출시된 지 1년이 되지 않은 시점에서 세계적...
베일벗은 롯데맥주 클라우드, "맛·가격 프리미엄급…수입맥주 잡겠다" 2014-04-06 21:52:59
롯데주류가 유일하다.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6~7도의 원액을 만든 뒤 물을 넣어 4.3~4.5도로 맞추는 ‘하이 그래비티’ 공법으로 카스와 하이트를 만들고 있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가 국산 맥주 1위인 카스는 물론, 수입 맥주 1위인 아사히와도 경쟁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김칠성 롯데주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