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장의 신’ 김혜수, 유창한 스페인어 실력에 현지인들 ‘깜짝’ 2013-03-14 22:35:51
대화를 나누는 김혜수는 유창한 스페인어 실력을 보여 현지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혜수는 “스페인을 떠올리며 이국적인 느낌을 최대한 살려 촬영에 임했다”며 “멋진 신이 완성됐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직장의 신’은 4월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미디어/mi inc)...
[라면 50년] "진정한 글로벌 먹거리로"…라면도 한류 열풍 2013-03-13 15:30:39
생산·유통망을 공격적으로 확장, 현지인 공략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아시아인·교민 중심의 라면 수출에서 벗어나 백인과 흑인들도 즐겨 찾는 상품으로 만들기 위해서다.라면시장의 후발주자인 풀무원은 ‘자연은 맛있다’ 3종을 여러 국가 중 미국에 가장 먼저 수출하기 시작했다. 수출용 제품에는 국내용 제품과...
[라면 50년] 한스 리네시 "한국 라면의 강점은 다양한 맛" 2013-03-13 15:30:38
떡볶이를 현지인들이 이해할 수 있는 이름으로 바꿔서 내놓으면 잘 팔릴 거라 봅니다.”리네시는 한국 라면이 해외에서 사랑받기 위해 개선해야 할 점도 지적했다. 그는 “라면 겉포장에 영어 표시가 부실하다”며 “미국 소비자 중 아시아 식품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이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베지밀 '두유 韓流' 야심…중국 입맛 사로잡는다 2013-03-12 16:57:44
법인에 파견했으며, 조만간 현지인도 채용할 계획이다.◆중국 두유시장, 꾸준히 성장정식품이 중국시장에서 판매할 주력상품은 베지밀a, 베지밀b, 검은콩두유 고칼슘베지밀,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베지밀 인펀트, 베지밀 토들러 등 6종이다. 중국 가격은 한 팩에 5~7위안(약 850~1200원)으로 정했다. 현지 유명 브랜드보다...
카페베네, 美 LA 2호점 열어 2013-03-11 17:00:36
커피전문점이 모여 있어 한인 유동인구뿐 아니라 현지인까지 끌어들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회사는 작년 2월 뉴욕 타임스퀘어점에 이어 뉴저지, 텍사스 등을 포함해 총 5개 미국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카페베네, 미국 LA 2호점 개점 2013-03-11 14:36:23
LA 2호점은 95평 규모 복층 건물 형태로 매장이 위치한 LA 윌셔대로는 주변 지역 한인 유동인구가 많을 뿐 아니라 다양한 커피전문점이 늘어서 있어 카페베네는 현지인과 한인 교포 등 다양한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페베네는 현지화 전략으로 푸딩, 수플레 등 현지 라이프스타일과 입에...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中·美 등 해외 점포만 142개 2013-03-07 15:31:16
제품을 판매해 고객에게 신뢰를 줄 예정이다. 현지인의 입맛에 맞게 특화된 메뉴 비중을 20%로 유지하고, 현지 인력을 채용해 현지화도 달성할 계획이다.○우수한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 갖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업종별 국내 1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spc그룹은 60여년간의 제과·제빵사업 노하우...
대학로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맛집은 어디? 2013-03-06 09:32:02
인기맛집이다. 현지인들도 극찬하는 ‘겐로쿠우동 대학로점’은 일본풍의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매장으로 친구, 가족, 연인 등 누구와 방문해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맛과 품질 대비 가격도 저렴해 실속 있는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연인들에게 대접받는 대학로 데이트코스로 통한다. ‘겐로쿠우동...
농심, 미국 생산라인 증설‥美 시장 점유율 2위 목표 2013-03-04 17:12:54
라면의 블랙라벨(고급브랜드)로 인정받으면서 지난해 미국시장에서만 1천500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는 신라면블랙의 지난해 해외 매출 가운데 60%를 차지하는 규모입니다. 신동엽 농심아메리카 법인장은 "품질에 걸맞은 고가정책과 현지인의 입맛에 맞춘 특화전략으로 3년내 미국 라면시장 점유율 2위로...
농심 美LA 생산시설 증설…"3년내 현지 라면시장 2위" 2013-03-04 17:08:39
정책과 현지인 입맛에 맞춘 특화전략으로 앞으로 3년 안에 미국 라면시장 점유율 2위로 올라서겠다”고 말했다. 미국 라면시장에서 현재 점유율 1위는 일본의 도요수산, 2위는 닛신이 차지하고 있다.일본 라면회사들의 주력제품은 3~4개들이 1팩에 1달러 수준인 반면 농심의 신라면은 개당 1달러, 신라면블랙은 1.99달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