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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점퍼, 안 따뜻한 이유 있었네 2013-01-23 17:13:54
적어 소비자원, 15개 제품 비교 국내외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 브랜드 다운점퍼의 실제 솜털 함유율, 충전도 등이 표시한 수치보다 낮은 것으로 드러났다.한국소비자원은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운점퍼 품질을 조사한 결과 다운점퍼의 솜털 함유율이 낮거나 충전도가 한국산업규격(ks) 권장기준에 미달하는...
자라·망고 다운점퍼 입어도 추운 이유 알고보니… 2013-01-23 12:00:18
제조ㆍ유통 일괄화 브랜드) 자라, 망고의 일부 다운점퍼가 표시된 것보다 적은 양의 솜털을 함유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니클로, 갭, 포에버21 등의 다운점퍼는 형태유지성능인 충전도가 ks 권장기준에 미달했다. 한국소비자원은 spa 브랜드의 다운점퍼 15종을 대상으로 품질을 비교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3일...
코스닥, 사흘째 상승…자동차 부품株 '강세' 2013-01-22 15:16:27
섬유의류(-1.42%), 기타제조(-1.37%) 업종 등은 떨어졌다.시가총액 상위 종목들은 혼조세였다. 셀트리온, cj오쇼핑, 서울반도체, 포스코 ict, 동서는 하락했고, 파라다이스, sk브로드밴드, 다음, cj e&m, gs홈쇼핑은 강세였다.엔·달러 하락에 대형 자동차주들이 반등하면서 코스닥의 자동차 부품주들도 강세였다....
"패스트패션 입점할 만한 지방 상가빌딩 유망" 2013-01-20 10:03:45
황 대표는 설명했다. 도심의 상가 시장은 제조·직매 의류(spa) 브랜드들이 주도하고 있다. 서울 명동·강남·가로수길 등 주요 상권에 진출한 spa는 한정된 대형 점포를 두고 쟁탈전을 벌이며 임대료를 끌어올리고 있다. 황 대표는 “가로수길만 해도 spa 브랜드들이 들어오면서 임대료가 40% 이상 올랐다”며 “서울 주요...
[대학상권 3대 트렌드] 주점·서점 '추억이 된 자리'…스타벅스·유니클로가 점령 2013-01-18 17:52:32
진출서울 그랜드마트 신촌점자리에 들어서는 제조·직매형의류(spa·패스트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올 상반기 중 문을 열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불과 200m 떨어진 곳에 신촌점, 900m 거리에 홍대점, 1㎞ 거리에 와이즈파크홍대점이 있다. 6층짜리 초대형 매장까지 추가하면서 이 일대를 “유니클로가 접수했다”는 말까지...
대학상권 3대 트렌드…커피점·패스트패션·외국인 유학생 '新주류' 2013-01-18 17:14:48
문을 닫았다. 지금은 1~6층을 통째로 일본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 브랜드 유니클로 매장으로 바꾸는 공사가 한창이다.서울 주요 대학상권이 달라지고 있다. 10~20년 전만 해도 대학생들의 ‘아지트’였던 학교 앞 술집과 당구장, pc방 등은 대부분 존폐 기로에 몰려 있다.추억의 명소도 탈바꿈하고 있다....
장수 기업의 첫 조건은 고객과 소통·모두에 이익되는 가치 창출 2013-01-17 15:31:11
또 의류 업체들은 원재료 가운데 하나인 면화 가격 상승으로 수익성이 악화될 수 있죠. 펄프업체들은 숲을 파괴한다는 이유로 평판에 심각한 타격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법적, 사회적인 규제도 더 커지고요.”○단기 의사 결정에도 csv 고려해야 김 본부장은 이어 지난해 10월 발표된 한국의 녹색기후기금(gcf) 유치 기사...
영원무역, 유증…투자 구체화·실적 개선이 주가 좌우-한국 2013-01-17 07:22:00
11배)에 거래되고 있다"며 "동남아 의류 주문자 상표 부착 제조(oem) 수요 확대와 지속적인 투자 및 증설로 실적이 개선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게시판> 세아상역 'CICI 코리아' 후원 2013-01-14 10:19:37
▲의류제조·수출기업인 세아상역은 15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리는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 코리아 2012' 행사에 1천500벌의 티셔츠를 제작해 후원사로 참여한다. 한국의 긍정적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CICI 코리아' 행사는 주한 외국대사와 외국기업 최고경영자(CEO)를 상대로...
한세실업, 속옷부터 정장까지 OEM제품 다양…자라·유니클로 등 브랜드 수주 늘어 2013-01-13 17:13:39
캐주얼의류 등 ‘니트 제품’이었다. 최근에는 단가가 높은 정장 제품 중심의 ‘우븐 제품’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김지효 토러스투자증권 연구원은 “상품 다양화를 통해 우븐 비중을 확대하는 전략으로 수익성 개선을 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토러스투자증권은 한세실업의 우븐 제품 비중이 2007년 4.3%에서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