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스키와 골프웨어가 한곳에"…디아지오, 하일랜더 바 열었다 2024-02-28 10:00:05
돈훌리오 데킬라 4종으로 구성된 시음 메뉴를 하일랜더 바 운영 기간 선보인다. 매장을 찾은 고객은 각 메뉴를 주문해 현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 시음과 함께 전문 바텐더에게 위스키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블루, 돈 훌리오 1942를 구매하거나 특정...
'국가대표 소믈리에가 찜했다'…GS25, 추천와인 16종 선정 2024-02-27 09:27:09
등 유명 소믈리에 10명이 시음 평가에 참여했다. 평가는 편의점 안주와 어울리는 5만원 미만 와인 64종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이 가운데 레드와인 8종, 화이트와인 8종이 추천 와인으로 선정됐다. 레드와인 중에서는 몬테스알파블랙카베르네소비뇽이 총점 913점(1천점 만점)으로 최고점을 받았다. 화이트와인 1위 상품은...
롯데백화점, 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프리미엄 강좌 강화 2024-02-25 06:00:03
파커로부터 100점을 받은 와이너리 와인을 직접 시음해볼 수 있는 와인 트렌드 강좌와 수영을 하지 못해도 물속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프리다이빙 강좌 등을 선보인다. 퍼스널 컬러 진단, 체형 분석 및 운동 처방 등 1대1 맞춤형 강좌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백화점 VIP인 에비뉴엘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강좌도...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국내 차 브랜드 '알디프' 시음행사 및 프리미엄 테킬라 브랜드 '1800 크리스탈리노' 팝업을 국내 최초로 개최한다. 내달 14일까지 매스갤러리와 협업한 'MESSAGE' 전시회를 통해 김태호 작가 등 회화 작가 5명과 김정희 등 조각 작가 12명의 작품 30여 점도 관람할 수 있다. ▲ 롯데백화점 =...
"한국 착즙 주스 일본으로"…글로벌 마케팅 강화하는 휴롬 2024-02-23 10:26:47
주스를 시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휴롬은 향후 일본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건강에 관심이 높은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기업간거래(B2B) 채널을 전략적으로 확장해간다는 방침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앞으로 휴롬은 선두 슬로우주서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의 브랜드...
세븐일레븐, 점포 운영 전문성 제고…'경영주 스터디' 도입 2024-02-23 08:13:25
직접 시음하면서 상품 이해도를 높였다. 또 우수점포 경영주들이 자신만의 판매 노하우를 공유하고 이를 매장마다 어떻게 적용하면 좋을지 논의하는 자리도 가졌다. 세븐일레븐은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 프로그램을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eshiny@yna.co.kr (끝)...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천연발효효소 커피 원두를 판매하는 스타트업 ‘아티장발효커피’ 2024-02-22 21:55:27
인지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추가로 팝업 스토어, 시음 이벤트, 건강 및 웰빙 박람회 등을 통해 직접 고객과 만나고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어머니가 운영하는 도넛과 커피 매장이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을 겪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새로운 돌파구를...
전통주의 '파격 마케팅'…데킬라 들여온 국순당 2024-02-16 18:13:35
818 데킬라는 2021년 출시 이후 각종 주류 시음 대회에서 총 43차례 수상했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다. 블랑코, 레포사도, 아네호, 에잇 리저브 등 네 개 제품이 생산된다. 8년 이상 자란 블루 아가베(용설란과의 두꺼운 잎을 가진 대형 식물)가 쓰인다. 제품별로 오크통에서 짧게는 3주, 길게는 8년가량 숙성...
와인 편집숍 보틀벙커 탄생 주역, "매출 절반이 MZ…마트 유입효과" 2024-02-14 18:12:36
전 시음해볼 수 있는 ‘테이스팅 랩’을 설치한 게 대표적이다. 초고가의 ‘그랑 크뤼’ 섹션을 별도로 만들어 와인 마니아들도 끌어들였다. 이 부문장은 “2020년 12월 강성현 대표 취임 후 폭발적으로 커져가는 와인 시장을 선점해 신규 고객층 유입을 이끌어내자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게 보틀벙커”라고 설명했다....
"호텔서 와인 디너쇼 어떠세요"…편의점의 실험 2024-02-08 11:33:05
함께 와인을 시음하고, 와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이마트24는 지난해 4월 연 '와인 갈라 디너쇼'가 큰 호응을 얻어 앞으로 매달 와인 디너 행사를 열기로 했다. 김문섭 이마트24 와인 상품기획자(MD)는 “단순히 와인을 판매하는 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이마트24 와인을 즐겨 찾는 고객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