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알테쉬 저가의류 공습에…토종 패션앱 초비상 2024-03-17 18:40:05
프로모션 행사를 열고 있다. 지난달 이랜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입점한 데 이어 이달에는 11개 대표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와 손잡고 ‘스파위크’ 행사를 열었다. 에이블리는 ‘콘텐츠 비즈니스’ 강화로 방향을 잡았다. 인공지능(AI) 알고리즘 기술을 활용해 고객 취향에 기반한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
300편 연극, 대사 외운 적 없다는 '대학로 장승' 2024-03-17 18:09:24
사느냐 그것이 문제다”를 굉장히 캐주얼한 말투로 연기했고, 그 대목에서 완전히 매료됐다.” ▷연우무대가 첫 직장이었는데. “어릴 때 본 가장 좋았던 연극이 모두 연우무대의 연극이었다. 뭔가 달랐다. 특히 ‘한씨 연대기’ ‘칠수와 만수’ ‘최선생’ ‘새들도 세상을 뜨는구나’ 같은 창작극은 대학로의 흐름을...
"한국서 이렇게 대박날 줄은…" 中 기업 공습에 '초비상'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3-17 17:05:40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이랜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입점한 데 이어 이달에는 11개 대표 패스트패션(SPA) 브랜드와 손잡고 ‘스파위크’ 행사를 열었다. 지그재그 관계자는 “MAU 감소는 작년부터 마케팅 비용 집행을 효율화하는 과정에서 어느 정도 예상한 부분”이라며 “거래액이나 재구매율 등 저희가...
"카레이서처럼"…강해보이는 '레이싱 코어' 패션이 뜬다 2024-03-15 10:34:14
‘듀테로’ 등과 같은 스트리트 캐주얼 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도 카레이싱을 콘셉트로 한 재킷이나 모자, 신발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지난 시즌부터 ‘모터 코어’ 콜렉션을 확대하고 있다. 휠라는 2002년부터 이탈리아 명품 오토바이 브랜드 두카티, 럭셔리 완성차 업체...
무신사 "올해 봄·여름 트렌드로 '레이싱코어' 부상" 2024-03-15 09:16:49
스트리트 캐주얼 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도 카레이싱을 콘셉트로 한 재킷이나 모자, 신발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지난 시즌부터 '모터 코어' 컬렉션을 확대 전개하고 있다. 휠라는 2002년부터 이탈리아 명품 오토바이 브랜드 두카티, 고급 완성차 업체 페라리와...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캐주얼 룩에 반영됐다. 세련된 워싱을 바탕으로 한 소재와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브로이어는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캐시미어, 실크, 리넨 등 엄선한 최상의 소재를 사용한다. 소재는 고급화했지만, 가격대는 합리적이다. 컬렉션의 대부분은 이탈리아에서 생산된다. 동시에 브로이어의...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여성 선호 게임을 제작하는 스타트업 ‘오지’ 2024-03-13 10:16:48
있습니다. 이에 따라 여성 유저가 캐주얼, 하이퍼캐주얼 게임 시장으로 빠지게 됩니다. 오지는 철저히 여성 유저에게 적합한 코어 콘텐츠를 제공해 양질의 미드코어급 게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주는 게임입니다.” 이 대표는 “여성 유저에게 특화된 장르 조합이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고양이 천국은...
봄맞이 몸단장 관심 '쑥'…에이블리 "브랜드 패션 거래 2.9배↑" 2024-03-13 09:16:56
120% 증가하는 등 새 학기 관련 상품이 거래를 견인했다. 캐주얼(210%↑), 스포츠(140%↑) 카테고리의 성장세도 돋보였다. 에이블리 패션 브랜드관은 개관 2년 5개월 만에 누적 상품 수 300만개를 달성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에이블리는 이런 상품 경쟁력을 성과의 배경으로 꼽았다. 여기에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
韓 게임앱 일냈다…다운로드 '세계 3위' 2024-03-12 18:03:04
게임 앱 버거플리즈가 지난해 출시된 앱 중 세계 다운로드 건수 3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장르인 하이퍼캐주얼로 승부수를 띄운 전략이 먹혀들었다는 설명이다. 모바일 앱 시장조사업체 앱매직을 기준으로 한 버거플리즈 누적 다운로드는 8381만 건이다. 지난해 출시된 앱 중 3위다....
스레드·챗GPT 이은 세계 다운 3위 앱, 한국에서 나왔다 2024-03-12 16:50:01
만든 게임 앱 ‘버거플리즈’가 지난해 출시된 앱 중 전세계 다운로드 수 3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장르인 ‘하이퍼캐주얼’에 건 승부수가 ‘대박’이 됐다. 진입장벽이 높은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와 극단에 있는 하이퍼캐주얼이 게임업계의 새로운 먹거리가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