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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100년…명품 佛꼬냑·日위스키 내놔 2024-02-22 15:58:30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에 어울리는 맛을 내기 위해 하디가 보유한 블렌딩 독자 기술을 적용했다. 세계적으로도 400세트만 내놨으며, 국내에는 단 한 세트만 들어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일본의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를 출시하며 첫 일본 위스키 수입도 시작했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는...
"2100년 서울 강남은 44도…1년 중 절반이 여름 된다" 2024-02-20 19:12:10
되는 셈이다. 봄과 가을은 현재 73일, 62일에서 각각 84일, 85일로 늘어나고 겨울은 아예 '0일'이 된다. 고온 극한기후지수도 대폭 증가한다. 지난해(2023년) 폭염일수는 34.3일, 열대야 일수는 31일이었다. 그러나 2100년에는 폭염일수가 42.5일, 열대야 일수는 44.3일이나 된다. 시간당 30㎜ 이상 비가 내린 날인...
[더 라이프이스트-손주에게 물려줄 아버지 고사성어] 너 스스로 인재가 돼라 2024-02-20 17:22:16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과 아침, 저녁의 일정한 주기가 있지만, 사람들은 두터운 외모 안에 속마음을 감추고 있다. 겸손한듯해도 교만한 사람이 있고, 뛰어난 듯해도 못난 사람이 있고, 신중한 듯해도 경박한 사람이 있고, 강인한 듯해도 유약한 사람이 있고, 여유로운 듯해도 조급한 사람이 있다. 목마른 사람처럼...
무신사, 日 도쿄 쇼룸 열어 2024-02-19 17:39:48
FW(가을·겨울) 시즌’ 쇼룸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방문해 K패션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무신사 도쿄 쇼룸에 日 바이어 150여명 다녀갔다 2024-02-19 16:33:29
FW(가을·겨울) 시즌’ 쇼룸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 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방문해 K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바이어들 K패션 '눈독' 2024-02-19 11:26:57
13∼16일 도쿄에서 쇼룸을 열어 올해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였다. 무신사가 도쿄에서 쇼룸을 운영한 것은 지난해 7월에 이어 두번째다.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 쇼룸을 열어 현지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토앤토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해 24 FW(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쇼룸은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서 운영했다. 4일간 운영된 쇼룸엔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참여해 K패션 브랜드의 새 시즌...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현지 유통망 확대" 2024-02-19 08:38:16
올해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무신사가 도쿄에서 쇼룸을 운영한 것은 지난해 7월에 이어 두번째다. 이번에는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감각적인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 자리해 현지에서도 큰 관심을 모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하의 안 입어야 '멋'…짧으면 잘 팔린다 2024-02-17 14:12:46
개성을 더한 제품들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명품사가 선보인 팬츠리스 패션은 일상에 적용하기 쉽지 않은 만큼 미니스커트와 핫팬츠가 대체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미우미우는 작년 가을·겨울 시즌에 노팬츠룩을 선보였고, 프라다, 샤넬, 톰브라운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초미니...
팬츠리스룩 인기 끌자 미쏘 미니스커트 판매량 덩달아 '급증' 2024-02-17 08:01:00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명품사가 선보인 팬츠리스 패션은 일상에 적용하기 쉽지 않은 만큼 미니스커트와 핫팬츠가 대체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미우미우는 작년 가을·겨울 시즌에 노팬츠룩을 선보였다. 프라다, 샤넬, 톰브라운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초미니 기장의 하의를 출시했다. chach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