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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이 100일 르포] "국민에게만 고통" vs "희망갖고 기다릴뿐" 2024-03-18 10:29:54
가을-겨울 새시즌 옷이 나오는데도 불구하고 옷 1장도 못 팔고 집에 들어가는 한인 교민도 있었다"고 얘기해줬다. 한인 교민 대부분이 의류산업에 종사하는데, 급격한 소비 하락으로 직격탄을 맞은 셈이다. 중소기업단체(CAME)에 의하면 지난 1월 소비하락은 -28.5%를 기록했으며 약품(-45.8%)과 식료품(-37.5%)도 피해서...
데이식스 "전역 후 첫 완전체 합주 행복…정주행 가야죠" [인터뷰+] 2024-03-18 07:00:01
접목해 만든 것으로, 봄·여름·가을·겨울로 이루어진 사계절이 데이식스 멤버들과 곁을 같이 하며 이들이 모여 한 해를 완성한다는 뜻을 지닌다. 네 사람이 빚어내는 완전한 데이식스로서 앞으로 펼쳐질 나날을 함께 할 마이데이와의 영원을 그린다. 타이틀곡 '웰컴 투 더 쇼(Welcome to the Show)'를 비롯해...
"400만원짜리 테이프 팔찌 실화에요?"…대체 이런 걸 왜 팔까 2024-03-16 14:25:05
올해 올 가을·겨울(F/W) 컬렉션 신상품으로 내놓은 팔찌는 ‘Balenciaga’ 로고가 박혀 있지 않았다면 동네 문구용품점이나 슈퍼마켓에서 파는 투명 테이프로 착각할 법하다. 팔찌에도 접착제를 뜻하는 ‘adhesive’라는 글자가 새겨져있다. 마치 다이소에서나 파는 1000원짜리 제품처럼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가격은 무려...
팬데믹 이후 24시간..."일상의 디지털화 얼마나" [뉴스+현장] 2024-03-15 17:31:58
봄(3월)을 추가해 여름(7월), 가을(9월), 겨울(12월)까지 총 4회 조사를 실시한다.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응답 가구는 전체 기간 중 한 번만 참여한다. 내년 7월 공표되는 생활시간조사 결과는 노동·복지·문화·교통 등과 관련된 정책 수립과 학문연구의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일하는 시간과 여가시간을 조사해 일과...
'동탄 호수공원 리슈빌', 민간임대주택 주거서비스 최우수 인증 2024-03-14 09:53:18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 또 24시간 주민카페, 월별 문화강좌, 하우스키핑, 계절용품 트렁크룸, 자동차 쉐어링 등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계절별로는 여름 비어가든 행사, 겨울 산타 행사, 봄·가을 피크닉 데이 등 입주민의 자발적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김환서 케이디리빙 대표이사는 "입주민들과 매월 1회 이상...
'철밥통' 공무직 2000명…골머리 앓는 서울시 2024-03-10 18:11:11
한 공원 사업소 관계자는 “공무직은 주로 가을에 송풍기로 낙엽을 치우는 일을 하기 때문에 겨울엔 일이 없는데, 그마저도 수당을 더 받기 위해 주말과 야간에 나오려 한다”고 주장했다. “폭설, 장마 때 함께 비상근무를 서 달라는 요청에는 대체로 응하지 않는다”고 그는 덧붙였다. 다른 사업소 관계자는 “중대재해처...
아웃도어 브랜드 된 '밥캣', 글로벌 공략 2024-03-04 17:55:09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했다. 지난 1월 18~24일에는 프랑스 파리 빅터쇼룸에서 미국 홍콩 프랑스 벨기에 영국 독일 일본 등의 현지 유명 백화점과 온라인 편집숍 바이어를 대상으로 2024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오는 4월부터 더현대서울, 롯데월드몰,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한섬, 파리 패션위크서 여성복 '타임' 신제품 350종 공개 2024-03-03 09:04:29
최근 '2024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했다고 3일 밝혔다. 한섬은 파리 16구에 위치한 복합 예술문화 공간인 팔레 드 도쿄에서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에서 글로벌 패션 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한 별도의 컬렉션 '더 타임'(THE...
네달 만에 옷 10만장 팔더니…여성복 확대 나선 '갓성비' 브랜드 2024-02-29 10:29:08
론칭 약 4개월 만에 가을·겨울(FW)의류 10만장을 완판했고, 여성복 라인을 별도로 선보이며 사업 확대에 나섰다는 게 이랜드리테일의 설명이다. 이랜드리테일은 여성복 라인을 유수의 여성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인다. 루엣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은 '숲'·'비지트인뉴욕' 등...
한섬 타임 '패션 본고장' 파리 데뷔 2024-02-28 18:22:32
계열 한섬은 2024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타임이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론칭한 타임은 국내 백화점에서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몇 안 되는 토종 브랜드다. 꾸준한 고급화 전략으로 국내 여성복 분야에서 1위를 지켜왔다. 작년 매출은 약 3700억원(남성복 타임옴므 합산)이다. 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