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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콜센터 품질지수 아파트 부문 2년 연속 1위 2016-11-17 10:21:25
한국표준협회에서 대한민국 콜센터산업의 서비스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 할 수 있는 모델로, 서비스 품질평가의 기준을 마련하고 기업의 고객만족 활동 및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지수다.이번 조사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39개 업종 141개 기업 및 26개 공공기관과 지자체를 대상으로, 콜센터에 직접 전화를...
[콜센터품질지수] 친절을 넘어 감동으로…콜센터 '고객만족 첨병'으로 뜬다 2016-11-16 20:12:32
있다. 매장이나 지점은 축소하고 콜센터, 모바일, 채팅 같은 비대면 채널 강화를 통해 돌파구를 찾고 있다. 특히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이탈을 막고 소비자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한국표준협회(회장 백수현·사진)는 2012년부터 매년 ks-cqi(콜센터품질지수)를 조사하고 있으며...
[은행문 여는 금융NCS] "은행 현장의 경험·태도·지식 위주로 쉽게" 2016-10-07 16:30:59
어제까지였네요. ㉢하루 지났어도 연체료가 부과되십니다. 고객: ㉣고작 하루 연체한 것 가지고 너무하신 거 아닙니까? 상담원: 죄송합니다만 당사 규정이라서요.][답] (ㄷ). 우리는 높임말을 무분별하게 사용하고 있다. 연체료가 주어이기 때문에 ‘부과됩니다’가 바른 말이다.[문] oo은행 대출팀에서 근무하는...
"은행 현장의 경험·태도·지식 위주로 쉽게" 2016-10-05 18:47:51
해외), 현금서비스(타사 자동화 기기에서만 가능), 콜센터를 통한 사고신고 접수 및 자기 앞수표 사고 여부 확인, 공항환전업무](1) 모바일뱅킹으로 친구에게 5만원 송금할 수 있다. (2) 현금자동입출금기에서 30만원을 입금할 수 있다. (3) 한경은행 자동화기기에서 신용카드로 현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4) 베트...
김용환 회장, 고객 접점 콜센터 현장 방문‥"고객감동에 최선 다해야" 2016-08-19 09:28:14
고객 응대의 최접점인 농협은행 콜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며 "고객 감동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19일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콜센터)를 방문해 최근 비대면 채널의 역할이 강조되는 상황에서 상담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농협은행의 고객행복센터는...
린나이코리아,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업계 최다 5년간 1위 2016-07-06 17:19:52
린나이의 `고객사랑 A/S` 덕분이다. 린나이코리아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영 A/S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국 30개 고객서비스센터에 있는 전문성과 책임감이 강한...
삼성화재의 칭찬택시를 아시나요? 2016-05-03 09:45:40
편이 방송됐다. 업무가 끝난 시간인데도 고객이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 계약을 끝까지 마무리 지은 직원에게 감동한 사연, 억울하게 뺑소니로 몰릴 뻔한 고객을 위해 문제를 해결해 준 보상 직원 등 방송에 출연한 고객만족 사례가 임직원에 잔잔한 울림을 줬다고 한다.칭찬으로 고객 감동을 확산하기 위한 삼성화재의 노...
KT, 설 연휴 KT 로밍 이용자 혜택 `풍성` 2016-02-01 09:48:15
사업자로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KT는 음성 로밍을 요금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안심로밍’ 서비스 제공 국가를 2월 5일부터 기존 중국, 일본, 미국 등 12개국에서 프랑스, 영국,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스위스, 독일을 추가한 총 18개국으로 확대했습니다....
린나이코리아, 8년 연속 고객 추천 기업 1위 2015-12-18 09:00:23
매년 실시하여 한파와 혹한에도 고객이 보일러를 24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2006년 9월 업계 최초로 가정용 가스보일러 전 품목의 무상보증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3년으로 연장했으며, 1996년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구축해 보다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린나이코리아, 24시간 원격제어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 2015-12-17 07:05:09
등 3종이다.린나이코리아는 전국 30개 고객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1996년 보일러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구축했다. 같은 해 시작한 ‘동절기 특별서비스’는 본격적으로 난방을 시작하는 10월부터 약 6개월 동안 진행한다.혹한기에는 24시간 현장 출동 서비스를 운영한다. 2006년에는 가정용 가스보일러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