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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 반지 사려고 줄까지 섰지만…" 예비부부들 '발 동동' 2025-05-08 20:02:02
높은 브랜드다. 대표적인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인 까르띠에도 오는 14일부터 국내 제품 가격을 전반적으로 6% 가량 인상한다. 까르띠에는 지난 2월에도 5~6% 가격을 인상했는데 불과 3개월 만에 가격을 추가로 인상했다.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인 불가리 역시 다음달 중 가격을 인상할 방침이다. 명품 워치 브랜드들도 ...
"말도 못하게 싸네"…美탈출 투자자 '돈뭉치' 들고 몰리는 곳 [이시은의 투자고수를 찾아서] 2025-05-07 16:51:53
회복도 더디다”고 지적했다. 까르띠에 모기업인 리치몬트 등을 대안으로 꼽았다. 귀금속 사업이 경기에 덜 민감하다는 이유에서다. 프리미엄 아우터 시장에서 존재감이 큰 몽클레어 주가 흐름도 좇고 있다. 계절성에 민감한 종목이지만, 브랜드 충성도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수익성이 유지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주가는...
글로벌 명품들 고객사로 둔 SKAI인텔리전스, 佛에이전시 인수…"유럽시장 집중공략" 2025-05-07 12:33:27
루이비통 불가리 디올 까르띠에 등 유럽에 본사를 둔 글로벌 명품(럭셔리) 브랜드들을 주요 고객으로 뒀다. 제품 콘텐츠 제작부터 마케팅 자동화, 현지화 전략까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 프랑스·영국·스페인에 거점을 둔 쎄사미 디지털을 인수해 글로벌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전환점’으로 삼을 계획이다....
지구가 빚어낸 보석…인간이 완성한 예술 2025-05-01 17:23:38
물질 너머의 시간과 이야기를 소유한다. 까르띠에, 불가리, 반클리프 아펠, 티파니 등 역사와 전통을 품은 하이주얼리 브랜드들은 각자의 헤리티지와 철학을 품고 있다. 수백 년을 거쳐 장인들이 빚고 축적한 예술에 의해 광물은 살아 숨 쉬는 보석이 된다. 광물에서 시작된 여정은 인간의 시간과 의미를 입고 완성된다....
봄마음,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어버이날 맞이 ‘고령친화 식기’ 선봬 2025-04-28 14:06:33
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 각 3278%, 4230%의 성공률을 기록했으며,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 등 주요 창업 프로그램에 잇따라 선정됐다”며 “봄마음은 단순한 식기가 아니라 ‘밥심·효심·진심’을 전하는 선물로 이번 백화점 팝업을 통해 더욱...
1500만원 주고 '샤넬백' 샀는데…'관세 폭탄' 맞으면 얼마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4-17 11:20:10
유지할 것으로 예측됐다. 반클리프 아펠과 까르띠에, 피아제 등을 산하 브랜드로 둔 리치몬트도 관세 부과 이후에도 부정적 여파를 덜 받을 것으로 기대됐다. 중국이나 미국 시장 비중이 작고 몇 년 새 다른 브랜드들에 대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을 덜 올린 브랜드들이다. 에르메스는 명품시장이 한창 성장하던 2021년 이후...
[책마을] 명품은 뒷면이 더 아름답다 2025-04-11 17:10:04
소비자에게 접근한다는 의미다. 저자는 까르띠에 하이 주얼리 워크숍 디렉터였던 자비에 가르가의 말을 빌려 “최고의 하이 주얼리는 뒷면이 더 아름답다”고 말한다. 혁신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아무리 오랜 역사의 명품 브랜드라도 과거의 영광에 기대기보단 트렌드에 기민하게 반응하며 혁신해야 한다는 것이다. 샤...
필웨이, 2025년 1분기 명품 브랜드 순위 공개 2025-04-10 11:28:05
까르띠에 순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롤렉스는 모두 상위권을 유지하며 명품 시장에서의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반면 구찌는 지난해 5위에서 7위로, 톰브라운은 7위에서 8위로 소폭 하락했으며, 디올은 8위에서 6위로, 몽클레르는 6위에서 5위로 순위가 상승했다. 필웨이...
주얼리 힘주는 롯데백화점, 반클리프 아펠·그라프 신규 입점 2025-03-25 14:46:27
라인업을 강화했다는 게 롯데백화점의 설명이다. 지난해 롯데백화점의 주얼리 매출은 젼년 대비 20% 증가했다. 올해 1~3월 매출도 전년동기대비 35% 이상 늘어났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본점에 까르띠에, 티파니, 불가리 등이 이미 입점해 있고 이번 신규입점으로 하이 주얼리 라인을 강화했다"며 "강북 상권 하이...
보석전 열자 백화점 매출 쑥…롯데 '협업의 힘' 2025-03-17 17:44:53
잠실 롯데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매출이 늘기 시작했다. 까르띠에, 불가리, 반클리프아펠, 쇼메 등 14개 명품 주얼리 브랜드가 아리카와 가즈미 전시회에 맞춰 초고가 상품을 가져다놓고 VIP를 초대한 영향이 컸다. 작년 11월 29일~12월 25일 특별 행사 기간 관련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55% 늘었다. 이 기간 영국 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