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지난달 홈 카테고리 거래액 3배↑…월간 최대" 2024-02-05 09:22:57
5일 밝혔다. 이구홈(29HOME)으로 리브랜딩해 카테고리 집중도를 높인 결과로 29CM는 분석했다. 29CM는 지난달 가구, 인테리어, 주방,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된 홈 카테고리를 이구홈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에 맞춰 5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 '이굿홈위크'를 진행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했다. 행사...
中 힘빼는 K뷰티..."북미서 반전 노린다" 2024-02-01 11:33:03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지난해부터 리브랜딩을 진행해온 '더 후'를 중심으로 한 미국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고요. 또 지난해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색조화장품 브랜드 '힌스'를 보유한 비바웨이브를 인수한 만큼 일본시장에서도 성과를 낸다는 방침입니다. 이렇게 미국을 비롯해 여타...
"아직도 바닥 아니다"…'매수' 사라진 LG생활건강 2024-02-01 07:53:05
하반기부터 스킨케어 브랜드 '후'에 대한 리브랜딩에 나섰고, 일본 시장은 중저가 색조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출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방문판매 중심이었던 에이본 사업을 효율화하고 멀티브랜드숍 채널 위주로 중저가 브랜드인 '더페이스샵'과 '빌리프'의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
화장품 실적희비…코스맥스·콜마 웃고 아모레·LG 울고 2024-01-21 07:27:00
지난 17일 "중국 소비 부진으로 설화수와 이니스프리 리브랜딩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시점이 늦어지고 있다"며 "손익분기점(BEP) 이상의 이익 증가가 가시화하고 중국법인 실적 개선 속도를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코스맥스·한국콜마 '실적호조'…"중저가 인디 브랜드 약진 덕분" 국내 주요 화장품 ODM...
퓌, 한국 넘어 아시아 공략 나서… 태국 여배우 ‘바이뻐어’ 앰버서더 발탁 2024-01-17 10:10:00
대대적인 리브랜딩과 더불어 신제품을 출시하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 소비자 유치에 힘을 싣는다는 방침이다. 퓌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바이뻐어가 ‘Feel Your Moment’ 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잘 어울린다는 판단 아래 브랜드 앰버서더로 기용했다고 전했다. 바이뻐어는 지난해 글로벌 OTT(온라인...
"한물 갔다고?"…휠라,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급화 '승부수' 2024-01-15 15:35:25
리브랜딩’으로 이해하고 있다. 윤윤수 휠라홀딩스 회장은 2003년 휠라코리아 대표 시절 휠라 이탈리아 본사를 인수한 뒤 위기 시마다 리브랜딩에서 돌파구를 찾았다. 휠라 모기업인 휠라홀딩스는 매년 10%대 영업이익률을 내며 2022년에는 매출 4조원 고지에 올랐다. 하지만 팬데믹 기간 한국과 미국에서의 판매 부진으로...
뉴트리원, 스킨·보디·마인드 아우르는 이너뷰티 비비랩 2024-01-09 16:26:54
전문 비비랩 등 9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비비랩’은 기존 콜라겐 제품 중심에서 나아가 스킨·보디·마인드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으로 확대하고자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데일리 루틴’ 콘셉트의 베이직 라인과 건강기능식품 제품만을 선보이는 시그니처 라인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올카커뮤니케이션 ‘모딜’로 리브랜딩, 신차 다이렉트 금융서비스 제공 2024-01-09 09:52:55
브랜드명을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리브랜딩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재구성하고 기업 브랜딩 강화와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카커뮤니케이션은 지난 10월 모빌리티 전문기업인 오토핸즈에 인수된 이후 벨류체인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양사는 모빌리티 기반 생태계 확장에 앞장서...
중소 화장품株 장초반 강세…"신기록 경신 계속" 2024-01-09 09:51:40
"올해도 거래선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한 신기록 경신이 계속될 것"이라며 "적극 매수 접근"을 추천했다. 대형주 LG생활건강에 대해선 신중한 의견이다. 김명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2023년 4분기 실적 부진과 우려보다도 더디게 나타나는 화장품 리브랜딩 성과 등을 고려했을 때, 유의미한 주가 회복은 어렵다"고...
한투증권 "LG생건, 유의미한 주가회복 어려워…보수 관점 유지" 2024-01-09 08:40:58
대해 "실적 부진과 더디게 나타나는 화장품 리브랜딩 성과 등을 고려했을 때 유의미한 주가 회복은 어렵다"고 판단했다. 김명주 연구원은 보고서에서 LG생활건강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이 41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7.6% 감소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시장 기대치를 28.8% 하회한 수준이다. 부문별로 화장품 부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