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 프랑스 취향 이해도 높은 시장…최고모델만 선보이겠다" 2024-04-04 16:30:01
전격 리브랜딩에 나서게 된 배경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벨로니 부사장은 "지난 20년간 한국 시장에는 '르노'가 아닌 '르노삼성자동차'가 있었다"며 "고객들에게 르노가 무엇인지에 대해 다시 설명하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르노코리아는 기존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자동차'를 지운 새로운...
ETF 브랜드 바꾸고 기관 자금 끌어오고…점유율 경쟁 재점화 2024-04-04 16:11:23
개인에게 직관적이게…ETF 리브랜딩 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하나자산운용은 지난 2일 기존 브랜드 'KTOP' 대신 '1Q'를 사용한 파킹형 ETF ‘1Q 머니마켓액티브’를 상장했다. ETF 브랜드를 그룹사 브랜드인 1Q로 변경한 것이다. 'KTOP 단기금융채액티브'와 'KTOP K200액티브' 등 기존...
롯데면세점, 명동쇼룸 '나우인명동'으로 변경 2024-04-02 09:47:10
것이라고 롯데는 설명했다. 롯데면세점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나우인명동 3층에 쇼퍼백부터 아이폰 케이스, 그립톡,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마련했다. 나우인명동 1층과 2층에는 분홍색 곰돌이 캐릭터인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이날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면세점 임직원은 나우인명동을 홍보하기...
"중국 매출 생각보다 괜찮네"…LG생건-아모레, 주가 살아나나 2024-04-01 14:55:02
회사 모두 작년 리브랜딩을 감행했는데 올해 부녀절에서 일부 신제 수요가 확인돼 중국 실적 감소 폭을 상당부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중국 실적 우려가 덜어지면서 LG생활건강의 실적 예상도 최근 상향됐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1분기 영업이익 예상치는 지난달 29일 기준 1246억원으로...
[오늘시장 특징주] LG생활건강(051900) 2024-03-26 10:11:04
더후 브랜드의 리브랜딩 완료와 재고 밀어내기 방식의 판매 전략에서 벗어나, 중국 시장에만 의존하지 않겠다는 새로운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미국과 일본 시장에서의 선전을 목표로, 일본의 Q10에 9개 브랜드 입점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프리미엄 브랜드는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매출 회복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중저가...
레이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아시아 독점 라이선스 획득 2024-03-20 10:27:17
국내에서는 지난 2019년 레이어와 함께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하며 인기를 끌었고 작년 매출 1천억원을 달성했다. 레이어 관계자는 "글로벌 도약을 위해 브랜드 수요가 높은 중국, 일본, 대만, 베트남 5개국에 우선 진출할 예정"이라며 "각국의 수입 및 유통 업체와 현지 독점 판매권 계약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순천·진도, 문화도시로'…전남에 1조3천억원 휴양벨트 조성 2024-03-14 14:53:10
연출, 남도다움 리브랜딩 창출 등을 추진 전략으로 섬 테마 관광 거점 조성, 이색 야행관광 공간 조성, 생태·야간·미식 여행 상품화 등을 위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부는 남부권 광역관광개발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사업 초기부터 전문가 컨설팅 등을 통해 지자체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chacha@yna.co.kr...
클리오, 손상모·염색모 머릿결을 부드럽고 향기롭게…'힐링버드' 디자인·성능 높여 2024-03-13 16:03:29
‘노워시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힐링버드는 최근 디자인과 성능을 향상한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3종’을 새로 내놨다. 데미지 리페어(영양), 울트라 샤인(윤기), 딥 모이스처(수분) 등이다. 패키지부터 달라졌다. 위쪽에서 아래로 내려갈수록 두꺼워지는 디자인이다. 어느 방향에서...
삼성운용,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2024-03-08 09:47:20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KODEX 리브랜딩 디자인'은 삼성자산운용이 지난 2022년 10월 KODEX 20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심볼 디자인의 완성도와 의미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상승하는 모양의 심볼은 하늘 높이 떠오르는 열기구가 모티브로, 목적지를...
삼성자산운용,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2024-03-08 09:21:02
8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KODEX 리브랜딩 디자인'은 삼성자산운용이 2022년 10월 KODEX 20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심볼 디자인의 완성도와 의미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상승하는 모양의 심볼은 하늘 높이 떠오르는 열기구가 모티브로, 목적지를 안내하는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