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공장 인수 러 업체 올봄엔 폭스바겐 공장 인수(종합) 2023-12-19 22:14:17
폭스바겐 러시아 법인은 리브랜딩 작업을 거쳐 이름을 AGR자동차그룹으로 변경했다. 폭스바겐 공장을 인수한 업체가 현대차 러시아 공장에도 관심이 있다는 소문은 지난 8월 현지 텔레그램 채널 등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다. 당시 '아브토포토크' 채널은 AGR자동차그룹의 고위 경영진이 현대차 공장 인수 협상을...
현대차 러 공장 인수 업체, 알고 보니 2023-12-19 20:46:30
러시아 법인을 AGR자동차그룹으로 바꾸며 리브랜딩 작업을 했다. 러시아 언론은 현대차가 러시아에 복귀할 것을 염두에 두고 매각 대상을 선정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실제로 현대차는 매각 후 2년 내 공장을 되살 수 있는 바이백 조건을 달아 우크라이나 사태 종료 뒤 러시아로 돌아올 가능성을 열어뒀다. 기존 판매된...
현대차 공장 인수 러 업체 올봄엔 폭스바겐 공장 인수 2023-12-19 19:57:20
러시아 법인을 AGR자동차그룹으로 바꾸며 리브랜딩 작업을 했다. 아빌론이 현대차 러시아 공장에도 관심이 있다는 소문은 지난 8월 현지 텔레그램 채널 등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다. 당시 '아브토포토크' 채널은 AGR자동차그룹의 고위 경영진이 현대차 공장 인수 협상을 위해 모스크바에서 상트페테르부르크로...
롯데면세점, 부산 소상공인 가게 15곳 리뉴얼 지원 2023-12-19 09:20:13
리브랜딩을 지원했다. 올해는 부산광역시, 부산경제진흥원과 지난 7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부산에서 10년 이상 점포를 운영 중인 소상공인 15명을 선정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롯데면세점은 외국인 관광객용 디지털 다국어 메뉴판 제작과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라이브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도 지원했다....
잠실·본점 키운 롯데, 지방 힘준다…정준호 대표 직속 TF 신설 2023-12-17 06:35:00
에비뉴엘만 1조 달성 전망 수도권 '리브랜딩' 전략 성과에 지방점도 '지역 쇼핑 1번지' 목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올해 잠실과 본점 등 수도권 대형점 키우기에 주력해온 롯데백화점이 내년에는 지방 중소형점에 힘을 준다. 경기침체로 불황형 소비가 장기화하면서 지방 점포의 중요성이 더...
아프리카TV "트위치 스트리머 넘어오면 연동 혜택" 2023-12-15 21:16:02
공개했다. 아프리카TV는 최근 '숲'(SOOP)으로 플랫폼 명을 변경하는 리브랜딩 방안을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별풍선'이나 'BJ' 등의 명칭도 변화가 있을 전망이다. 이에 대해 운영진은 "'숲'이나 'BJ' 명칭은 따로 발표하는 시간이 있을 것 같다"고 말을 아꼈다. 또 최대...
노후산단을 '車애프터마켓' 중심지로…도시재생사업지 20곳 선정 2023-12-15 06:00:00
│ │││1546.66억 ││덕포시장 리브랜딩을 위한 거점공간 조성과│ │││원││ 삼락천 교량을 활용한 문화공간 │ │││(국비150.0││조성 등을 통해 지역상권 활성화 도모 │ │││ 억원) │││ ├──┼──┼─────┼────┼────────────────────┤ │인천│서구│지역특화재│...
대본 요약부터 웹툰 제작까지…AI 활약에 몰리는 투자 [Geeks' Briefing] 2023-12-12 18:37:16
만에 리브랜딩에 나섰다. 브랜드 로고(BI)와 그룹 채팅 기능을 새롭게 공개한 것이다. 새로운 에브리타임 로고에는 기존 심벌이 의미하는 ‘시간’과 대학생들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의미하는 ‘미소’를 담았다. 그룹 채팅 기능도 추가했다. 그룹 채팅은 익명을 넘어 실명, 지인, 오프라인으로 확장된 새로운 방식의 소통...
15년 만에 리브랜딩 나선 에브리타임…학번·학과 그룹채팅 도입 2023-12-12 09:43:06
리브랜딩에 나서며 브랜드 로고(BI)와 그룹 채팅 기능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에브리타임은 같은 학교 학생들이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강화하고, 더 나은 대학생활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에브리타임 로고에는 기존 심벌이 의미하는...
"학생 많은 홍대보다 좋아요"…돈 쓰는 2030 몰리는 '핫플' [여기잇슈] 2023-12-11 20:00:03
'리브랜딩' 노력은 이곳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과 함께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지난 10월 핀테크 기업 핀다가 상권 분석 플랫폼 오픈업을 통해 공개한 '서울 골목상권 보고서'에 따르면, 합마르뜨 방문객 10명 중 4명(39.5%)이 'MZ세대'에 속하는 20대와 3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서울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