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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썹 문신, 집에서 단 몇 초 만에 '쓱'…미래의 뷰티기술 2023-01-04 18:47:16
맞춤형 부착 장치로 마스카라와 립스틱 등 섬세한 동작이 필요한 화장품을 바르는 작업을 돕는다. 로레알 그룹은 "합타의 인공지능(AI) 시스템이 특정 사용자의 움직임과 사용 패턴을 학습해 사용횟수가 늘어나면 동작을 최적화한다. 신체적 한계 때문에 메이크업에 제약을 받던 사람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개성을 표출할...
로레알 그룹, CES 2023에서 혁신상 수상한 `합타`와 `로레알 브로우 매직` 뷰티 신기술 선봬 2023-01-04 15:40:08
맞춤형 부착 장치로 마스카라나 립스틱과 같은 제품을 열거나 바르는 등 섬세한 동작을 요하는 작업을 가능케 한다. 또한 기기의 AI 시스템이 특정 사용자의 움직임 및 사용 패턴을 학습하여 사용횟수가 늘어남에 따라 동작 컨트롤을 최적화한다. 합타는 신체적 한계 때문에 메이크업에 제약을 받던 사람들로 하여금...
호텔 뷔페·명품 화장품, 연초부터 줄줄이 인상 2023-01-02 18:07:12
가격을 3~12% 인상했다. 립스틱을 비롯해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등 주요 품목의 가격이 모두 올랐다.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은 ‘루쥬 코코 블룸’ 등 주요 립스틱 제품은 종전 4만9000원에서 5만5000원으로 가격이 12.2% 올랐다. 매장 관계자는 “새해 첫 월요일부터 가격이 올라 방문한 손님들도 놀란 눈치”라며 “하루...
"하루라도 빨리 살 걸"…샤넬 화장품 매장 갔다가 '화들짝'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1-02 15:10:42
립스틱은 물론,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등 주요 품목의 가격이 모두 올랐다.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은 '루쥬 코코 블룸' 등 주요 립스틱 제품은 기존 4만9000원에서 5만5000원으로 12.2% 가격이 올랐다. 샤넬 매장 관계자는 "새해 첫 월요일부터 가격이 오르자 방문한 손님들도 놀라는 눈치"라며 "'하루라도...
`나를 위한 작은 사치`…美서 명품 립스틱 판매 증가 2022-11-25 16:39:51
CEO 이에로니무스는 컨퍼런스콜에서 명품 립스틱이나 마스카라가 30유로(약 4만1천300원)에 불과해 "감당할 수 있는 가격"이라고 강조했다. 그의 언급은 에스티로더 그룹의 전 회장인 레오나르도 로더가 2001년 불황에 립스틱 판매량이 늘어나는 현상을 보고 `립스틱 지수(Lipstick Index)`를 발표했던 것을 인용한 것이다....
美서 불황에도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명품 립스틱 판매 증가 2022-11-25 16:22:23
립스틱이나 마스카라가 30유로(약 4만1천300원)에 불과해 "감당할 수 있는 가격"이라고 강조했다. 그의 언급은 에스티로더 그룹의 전 회장인 레오나르도 로더가 2001년 불황에 립스틱 판매량이 늘어나는 현상을 보고 '립스틱 지수(Lipstick Index)'를 발표했던 것을 인용한 것이다. WSJ은 그러나 2008년 금융위기...
마닐라 도심서 '한·필리핀' 전통춤을…미디어 아트쇼 개막 2022-10-13 12:25:14
'마스카라'(Masskara)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영상에 깔린 음악은 양국 전통 타악기와 현악기가 동원돼 녹음됐다. 지난 6일 필리핀문화전당 로비에서 개최된 미디어 아트쇼 첫 공개식에는 주필리핀한국대사관 이규호 총영사, 주필리핀한국문화원 임영아 원장, 필리핀문화예술위원회 마리 앤 루이스 국장,...
티몬, 뷰티 전문관 `뷰티꿀딜` 오픈 2022-10-03 13:23:34
프로모션인 `몬스터세일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5일은 `뷰티데이`로 다양한 뷰티 상품을 최대 혜택가로 판매한다. ▲설화수 자음2종 기획세트 ▲에뛰드 오마이 래쉬마스카라 ▲이니스프리 비자트러블 훼이셜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몬 관계자는 "마스크를 벗기 시작하면서 뷰티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며...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대표 제품으로는 속눈썹 영양제와 마스카라, 틴트 등 다양합니다. 일본 드럭스토어 입점 수도 약 8,000개로 1년 전과 비교해 2000개 넘게 증가했는데요. 이에 따라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도 218억, 20억원을 기록하며 각각 1년 전보다 22%, 218% 뛰었습니다. 3분기와 4분기 실적도 모두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美기업들, 극심한 인플레에도 "가격 안올린다" 왜? 2022-09-21 22:50:46
봉, 마스카라 등 저렴한 베스트셀러의 값은 인상하지 않고 있다. 타랑 아민 e.I.f. 뷰티 최고경영자(CEO)는 WSJ에 "우리는 제품 중 3분의 1은 (가격에) 손대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격을 낮게 책정하면 새로운 구매자가 모인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이 우리 업체를 선택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