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빚은 '청룡설기'·오뚜기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 2024-01-27 07:00:04
고추를 듬뿍 넣은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를 선보였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척도인 '스코빌 지수'는 최대 3만3천SHU로, 기존 타바스코 핫소스 대비 10배가량 높다. ▲ 깨끗한나라[004540]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화장지, 키친타올, 미용티슈, 물티슈 등 대표 생활용품 8종으로 구성한 '베스트셀러...
[천자칼럼] 신라면 카피, 38년 만에 교체 2024-01-19 18:00:50
올림픽을 앞두고 ‘한국인의 매운맛을 보여주자’ 등의 구호가 퍼지면서 호응을 얻었다고 한다. 광고 카피는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었다. 남자는 강해야 하며 울어서는 안 되는데, 신라면을 먹으면 매운맛에, 그리고 맛있어서 눈물을 흘린다는 게 광고의 콘셉트였다. 구봉서, 최수종, 박지성, 차두리, 송강호, 손흥민...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앞으로 못 본다…농심 '중대 결단' 2024-01-19 11:06:54
매운맛’을 강조하는 짧고 강렬한 광고 문구로 ‘신라면=매운맛 라면’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잘 확립했다는 평가를 들으며 지금까지 업계에 회자된다. 하지만 이 문구를 앞으로는 볼 수 없게 될 전망이다. 농심은 대표 제품 신라면의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광고 카피를 대체했다고 19일 밝혔다....
'OOO 울리는 신라면'…광고 카피 38년만에 교체 2024-01-19 10:47:13
신라면'이라는 카피는 눈물이 나올 정도로 맛있게 매운맛을 강조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은 단순한 식품을 넘어 고객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정서적 교류를 나누는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가 있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새 광고는 '인생을 맛있게 메워주는 라면'을 주제로 가...
농심 신라면, '사나이 울리는' 광고 카피 38년 만에 뗐다 2024-01-19 10:26:45
신라면'이라는 카피는 눈물이 나올 정도로 맛있게 매운맛을 강조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은 단순한 식품을 넘어 고객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정서적 교류를 나누는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가 있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새 광고는 '인생을 맛있게 메워주는 라면'을 주제로 가족,...
교촌치킨, K1 핫소스로 글로벌 소스 시장 공략...美 아마존서 판매 2024-01-15 15:43:42
핫소스는 교촌의 시그니처 '레드소스'의 원재료인 국내산 청양고추의 매운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지난 10일(현지 기준)부터 미국 최대 이커머스 업체 아마존에서 판매하고 있다. 교촌은 지난해부터 'G(Global)' 'S(Sauce)' 'E(Eco)' 'P(Platform)'의 4가지 키워드를...
60계치킨, KBS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PPL 진행 2024-01-14 15:00:01
힘이 솟아난다는 ‘호랑이치킨’, 기분 좋은 매운맛의 신제품 ‘하하핫치킨’ 등의 메뉴를 드라마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가장 자연스러운 PPL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남은 에피소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S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20...
60계치킨, KBS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협찬 진행 2024-01-13 11:00:00
‘호랑이치킨’, 기분 좋은 매운맛의 신제품 ‘하하핫치킨’ 등 효심이네 각자도생 촬영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PPL은 ‘효심이네 각자도생’ 드라마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가장 자연스러운 PPL을 위해 노력 하고 있다. 남은 에피소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빵에 발라먹는 '김치잼'…대상, 美·유럽 입맛 공략 2024-01-10 18:10:10
위한 로즈메리 김치 등을 선보였다. 세계적으로 매운맛 열풍이 불자 작년 7월에는 매운맛실비김치를 출시했다. 대상은 미주와 유럽, 대만, 홍콩 등 세계 40여 개 국가에 포장김치를 수출하고 있다. 일본 수출 물량의 90%,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권 수출 물량의 80% 이상을 현지인이 소비한다. 미국 영국 프랑스...
김치를 빵에 발라먹는다고?…대상, 김치 페이스트·스프레드 출시 2024-01-10 13:26:33
위한 로즈마리, 고수 김치, 세계적인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한 매운맛실비김치 등을 통해 김치의 세계화에 도전하고 있다. 최근에는 김치를 보다 쉽고 가깝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용도의 김치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작년 초에는 김치를 해조류와 함께 샐러드처럼 즐길 수 있는 해초샐러드김치 2종을 출시해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