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재홍 "'마스크걸' 주오남·'LTNS' 사무엘, 모두 저와 완전히 달라" [인터뷰+] 2024-02-02 07:00:12
재밌게 뜨거운 매운맛을 즐겨주시길 바란다. ▲ '충격'이라는 게 사무엘의 불륜이 등장한 것 때문이 아닌가 싶다. 사무엘의 행동은 분명히 외도다. 정신적인 것도 외도다. 어떤 작품들은 초반에 '이런 인물입니다'라고 소개하는가 하면, 점점 '어떤사람인가' 궁금하게 만들면서 전개되는 작품이...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 10년내 70만 도시…지하철 더 들어와야" 2024-01-30 18:52:43
쌀을 가지고 ‘놀이’할 때”라고 했다. 김 시장은 ‘고추장 추어탕’을 브랜드화하는 아이디어를 언급하기도 했다. 김 시장은 “김포 추어탕은 굉장히 독특하다”며 “갈아서 만드는 고추장 추어탕, ‘김포 빨간 추어탕’ 프랜차이즈를 만들어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사로잡을 추어탕 타운을 조성할 생각”이라고...
하림, 100% 국내산 닭다리 '불닭볶음면' 밀키트 출시 2024-01-29 17:21:21
해동할 필요 없이 바로 조리하면 된다. 하림의 ‘불닭치면’과 ‘핵불닭치면’은 오프라인 할인점, 중소형 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SNS에 매운맛 챌린지가 화제일 정도로 매운 음식에 대한 수요가 계속 늘고 있어 닭다리살을 푸짐하게 넣은 매콤한 닭볶음면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향후...
불닭 열풍 올라탄 하림…'불닭치면' 밀키트 내놨다 2024-01-29 16:10:32
삼양식품이 불닭볶음면을 내놓은 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챌린지 등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대표적 K푸드로 인식되는 등 ‘불닭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하림 관계자는 “SNS에서 매운맛 챌린지가 계속될 정도로 매운 음식 수요가 많아 닭다리살을 푸짐하게 넣은 매콤한 닭볶음면을 출시했다. 로제불닭치면을 추가로...
농심, 3배 매운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한정 출시 2024-01-29 09:15:03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은 매운맛에 도전하는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농심의 강점인 '맛있는 매운맛'을 쫄면으로 구현한 이번 신제품으로 색다른 매력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배홍동 브랜드 매출은 330억원으로 전년 대비 32% 늘었다. 이 중 지난...
[금주신상] 빚은 '청룡설기'·오뚜기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 2024-01-27 07:00:04
고추를 듬뿍 넣은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를 선보였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척도인 '스코빌 지수'는 최대 3만3천SHU로, 기존 타바스코 핫소스 대비 10배가량 높다. ▲ 깨끗한나라[004540]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화장지, 키친타올, 미용티슈, 물티슈 등 대표 생활용품 8종으로 구성한 '베스트셀러...
[천자칼럼] 신라면 카피, 38년 만에 교체 2024-01-19 18:00:50
올림픽을 앞두고 ‘한국인의 매운맛을 보여주자’ 등의 구호가 퍼지면서 호응을 얻었다고 한다. 광고 카피는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었다. 남자는 강해야 하며 울어서는 안 되는데, 신라면을 먹으면 매운맛에, 그리고 맛있어서 눈물을 흘린다는 게 광고의 콘셉트였다. 구봉서, 최수종, 박지성, 차두리, 송강호, 손흥민...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앞으로 못 본다…농심 '중대 결단' 2024-01-19 11:06:54
매운맛’을 강조하는 짧고 강렬한 광고 문구로 ‘신라면=매운맛 라면’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잘 확립했다는 평가를 들으며 지금까지 업계에 회자된다. 하지만 이 문구를 앞으로는 볼 수 없게 될 전망이다. 농심은 대표 제품 신라면의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광고 카피를 대체했다고 19일 밝혔다....
'OOO 울리는 신라면'…광고 카피 38년만에 교체 2024-01-19 10:47:13
신라면'이라는 카피는 눈물이 나올 정도로 맛있게 매운맛을 강조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은 단순한 식품을 넘어 고객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정서적 교류를 나누는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가 있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새 광고는 '인생을 맛있게 메워주는 라면'을 주제로 가...
농심 신라면, '사나이 울리는' 광고 카피 38년 만에 뗐다 2024-01-19 10:26:45
신라면'이라는 카피는 눈물이 나올 정도로 맛있게 매운맛을 강조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은 단순한 식품을 넘어 고객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정서적 교류를 나누는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가 있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새 광고는 '인생을 맛있게 메워주는 라면'을 주제로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