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빅리그 DAY2] 소비자 가슴에 남은 강력한 브랜드이미지는? 2015-12-31 11:18:44
한국소비자포럼 에이팀화이트가 주최하는 브랜드빅리그 결선이 지난 29일, 30일 서울 서교동 레드빅스페이스에서 열리고 있다.본 행사는 하나의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들이 인식하고 있는 이미지를 발표하여 청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프레젠테이션 배틀이다.지난 10월 19일부터 11월 20일까지 열린 예선에 참여한 674팀...
[브랜드빅리그 DAY1] 소비자 가슴에 남은 강력한 브랜드이미지는? 2015-12-30 11:39:18
한국소비자포럼 에이팀화이트가 주최하는 브랜드빅리그 결선이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서교동 레드빅스페이스에서 열리고 있다.본 행사는 하나의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들이 인식하고 있는 이미지를 발표하여 청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프레젠테이션 배틀이다.지난 10월 19일부터 11월 20일까지 열린 예선에 참여한...
[알립니다] '브랜드 배틀' 참여하세요 2015-12-27 20:02:45
에이팀화이트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하는 브랜드빅리그 결선 행사가 29일부터 이틀간 열립니다. 80개 팀이 각자 선정한 브랜드의 이미지와 경쟁력을 강화하는 내용으로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벌이는 행사입니다. 한국경제live(live.hankyung.com)를 통해서도 온라인 생중계합니다.●일시 : 29~30일 오전...
'브랜드빅리그 챔피언스리그' 오는 29일, 30일 개최 2015-12-24 10:59:17
브랜드빅리그 챔피언스리그, 29일~30일 홍대 레드빅스페이스 열려 마지막 결선에서 ‘브랜드이미지 챔피언’ 차지할 팀은? 한국경제 live, 다음tv팟, 유튜브에서 온라인 생중계국내 최초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이미지 챔피언을 가리는 한 판 승부가 펼쳐진다.한국소비자포럼은 에이팀화이트의 주관으로...
[영상] 브랜드이미지 챔피언 가리는 프레젠테이션 무대 '브랜드빅리그' 2015-11-27 15:08:03
브랜드빅리그’ 최종결선을 오는 12월 29일, 30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직접 대한민국 미래를 주도할 혁신, 열정, 도전 등의 핵심가치와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청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국내 최초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이다.포럼은...
[영상] 열정으로 뭉친 '브랜드빅리그' 홍보스태프 맹활약 2015-11-27 15:05:06
기대작 ‘브랜드빅리그’를 널리 알리는 홍보스태프들이 온·오프라인에서 맹활약하고 있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직접 대한민국 미래를 주도할 핵심가치와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청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국내 최초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이다.지난...
[브랜드빅리그] "브랜드의 핵심 키워드를 찾아라!" 대국민 소비자 이미지조사 실시 2015-11-23 13:54:33
브랜드빅리그 홍보스태프들이 대국민 소비자 이미지조사에 나서고 있다.홍보스태프가 참여하고 있는 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직접 대한민국 미래를 주도할 핵심가치와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청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국내 최초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이다.이들은 지난...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맥도날드, 목우촌, SK엔크린 2015-11-20 11:01:30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신한은행, 경동나비엔, 온라인투어 2015-11-20 10:46:12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BBQ, 에스원, 하이리빙 2015-11-20 10:43:33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