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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 안 맞는다"던 中쉬인에 5만명 몰리자…百 '중대 결단' 2025-11-10 22:59:17
프랑스 패션계는 "초고속 패스트패션 브랜드의 위치와 관행은 우리의 상품 구성이나 가치관과 상충한다"면서 입점 반대 목소리를 냈다. 하지만 SGM은 향후 지방 백화점 5곳에도 쉬인 매장을 연다는 계획이다. 한편, 쉬인은 최근 온라인사이트에서 성인용 인형을 판매한 사실이 드러나 프랑스 정부의 집중 감시 대상에...
'역대급 콜라보' 반응 대폭발…"돈 있어도 못 사" 2025-11-09 14:33:05
외부에 판매 부스를 운영 중이다.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은 자체 브랜드 '뮷즈(MU:DS)'를 통해 우리 문화유산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개한 상품은 조선 후기 민화 '작호도'에서 영감을 받아 호랑이와 까치를 대표팀 유니폼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판매 부스는 경기 시작 3...
"용납할 수 없다"…中업체 등장에 들끓는 프랑스 2025-11-07 08:42:15
"모두가 중국산 옷을 입는다. 대중적인 다른 브랜드들도 마찬가지"라고 반응했다. 실제로 프랑스인들이 스페인 자라나 스웨덴의 H&M과 달리 쉬인에 유독 분개하는 것은 중국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프랑스 패션 시장도 중국에 잠식당할 수 있다는 경제적 우려가 깔려 있다. 이 사회에 내재한 문화 우월주의도 엿보인다....
[특파원 시선] "어디서 감히" 中쉬인 때리는 프랑스인들 2025-11-07 07:03:00
브랜드에 프랑스 패션 시장을 잠식당할 수 있다는 경제적 우려가 깔려 있다. 유럽이 최근 강조하는 '전략적 자율성' 측면에서도 중국 브랜드의 영향력이 커지는 건 달갑지 않은 상황이다. 쉬인에 대한 프랑스인들의 격한 반발에선 이 사회에 내재한 문화 우월주의도 엿보인다. 여성기성복 협회가 "프랑스 패션계...
K주류 '아이긴 애플진 재팬 에디션' 日 이온 온라인서 예약 판매 2025-11-06 15:30:07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아이긴 애플진 재팬 에디션’ 예약판매를 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지니스램프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한정수량 기획세트로 선보이는 이번 예약판매는 향후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앞서 일본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는 행보”라고 말했다. 재팬 에디션은 애플진 제품 가운데 유일하게...
AI, 코딩 이어 고객응대까지 삼키다…'ALF V2' 상담 해결률 80% 달성 2025-11-06 14:08:09
ALF V2는 기업 내부 문서뿐 아니라 엑셀·PDF·웹사이트 등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통합해 참조할 수 있는 구조로 바뀌었다. 상담사가 직접 처리하던 반복 절차를 AI가 자동으로 이어받고, 고객 상황에 따라 응답의 형식을 달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채널코퍼레이션 측은 비공개 베타테스트(CBT) ALF V2를 검증한 결과,...
루닛, 볼파라와 브랜드 대통합...하나의 '루닛'으로 태어난다 2025-11-06 10:59:14
암 정복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반영했다. 루닛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한 통합 웹사이트를 새로 오픈하고, 양사의 통합 AI 솔루션 소개와 글로벌 학회 발표 및 국제학술지 게재 연구 성과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범석 루닛 대표는 "이제 루닛이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AI를 통한 암 정복'의 미...
[AI픽] 루닛, 볼파라와 브랜드 통합…"AI로 암 정복" 2025-11-06 09:59:28
분담해 조직별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아울러 루닛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공개하고 통합 웹사이트(lunit.io/en)도 공개했다. 회사는 "'AI를 통한 암 정복'이라는 미션 실현을 위해 AI 혁신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中패스트패션 쉬인, 항의 시위 속 파리 첫 매장 개점 2025-11-06 00:38:09
"쉬인과 테무 사이트에서 한 번도 주문해 본 적은 없다"면서도 "온라인에서는 제품을 직접 볼 수 없지만 여기서는 만져보고 가격 대비 품질을 확인할 수 있어서 겨울 재킷을 찾아볼까 한다"고 말했다. 그는 쉬인이 중국인의 노동을 착취해 옷을 만든다는 비판에 대해 "모두가 중국산 옷을 입는다. 대중적인 다른 브랜드들도...
"32만원에 샀는데 78만원 훌쩍"…요즘 2030 푹 빠졌다는데 [트렌드+] 2025-11-05 07:38:18
패딩 시장에서 ‘패피’(패션 피플)들이 톱티어(1군) 브랜드로 꼽는다는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에선 밝은 회색 제품이 가장 인기다. 32만원에 출시된 살로몬 '크로스 인슐레이션' 라이트 그레이 컬러 패딩은 크림 등 리셀 사이트에서 6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에 거래된다. XL 등 일부 인기 사이즈 가격은 78만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