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온라인몰도 선물 세트 기획전 2024-01-11 09:15:14
내달 9일까지는 식품 카테고리를 최대 50% 할인한다. 테마관을 마련하고 가격대별로 선물 세트를 구분해 소개한다. SK스토아는 15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일반식품과 건강식품, 주방용품, 주방가전 등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방송 상품 구매 시에는 쇼핑 지원금 10%를 추가로 제공하고, 3회에 걸쳐 30만...
400개 브랜드 패션 쇼핑가 마리오아울렛 2024-01-09 16:10:59
떠난 공단에 유통매장을 만들고, 그것도 고층 쇼핑몰은 안 된다는 개념을 보란듯이 깨며 3관까지 열었다. 마리오아울렛의 성공에 힘입어 가산 일대는 쇼핑 단지로 진화했다. 현재 마리오아울렛에는 4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부터 키즈 테마파크, 서점, 리빙, F&B까지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CES 현장] 교통체증 해결책 머스크 루프…LVCC→도심 이동에 3분 걸려 2024-01-08 07:12:39
월드와 곧장 연결됐다. 리조트 월드는 카지노와 쇼핑, 클럽 등을 즐길 수 있는 몰이다. 오픈한 지는 3년됐다고 몰 직원은 말했다. 특히 도심의 힐튼, 콘래드, 크로퍼드 호텔을 연결하며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관광 장소 중 한 곳이다. 이번 CES 기간 13만명이 라스베이거스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행사 기간 머스크의...
SSG럭셔리 개편…e커머스 '명품 경쟁' 후끈 2024-01-07 18:00:53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엔데믹 영향으로 오프라인 소비가 증가하자 타격을 받았다. 2021년까지만 해도 연간 20%대에 달하던 e커머스시장 성장률은 2022년 이후 절반 수준인 10%대로 떨어졌다. 성장 속도가 느려지자 e커머스 기업들은 몸집 불리기보다 수익성을 제고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바꿨다. 명품은 e커머스에서 고마진...
쿠팡 '6500억' 파격 베팅한 이곳…너도나도 뛰어들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07 15:46:44
때문이다. 거래액이 매해 폭발적으로 늘었던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엔데믹으로 오프라인 소비가 촉진되면서 성장세가 둔화하고 있다. 2021년까지만 해도 연간 20%대 성장률을 기록했지만, 2022년 들어 기존의 절반 수준인 10%대를 유지하고 있다. 성장 속도가 느려지면서 단순한 몸집 불리기 보다는 수익성을 제고하는 방향...
본점 2조·잠실 명품관 1조…롯데百 '신기원' 2023-12-28 17:36:26
에비뉴엘 신천동 잠실점은 올해 명품관 중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넘어섰다. 롯데백화점은 본점을 ‘압도적인 1등 프리미엄 매장’으로, 에비뉴엘을 포함한 잠실점은 ‘초대형 복합 쇼핑타운’으로 만든다는 목표를 내놨다. 서울 강북 첫 2兆 점포롯데백화점은 올해 본점 매출이 30일에 2조원을 돌파할 것이라고 28일...
'1979년 개점' 롯데백화점 본점, 연매출 2조 고지 밟는다 2023-12-28 15:01:11
풍토병화) 이후 국내를 찾을 해외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롯데월드 어드벤쳐 등 기존 단지와의 시너지가 클 것이란 관측이다. 이승희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향후 주요 점포의 리뉴얼과 더불어 핵심상권의 마켓리더십을 재구축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핑 1번지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남 못지않네…롯데백화점 본점 매출 2조원 '눈앞' 2023-12-28 11:10:14
관 단일점포가 연 매출 1조원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2021년 롯데월드몰을 편입한 이후 백화점과 에비뉴엘, 월드몰이 시너지를 낸 덕에 지난해 연 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 특히 월드몰에는 기존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고 인기 있는 식음료 매장을 들인...
롯데백화점 본점 연매출 2조원 '눈앞'…에비뉴엘 잠실점은 1조원 2023-12-28 10:52:10
관 단일점포가 연 매출 1조원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2021년 롯데월드몰을 편입한 이후 백화점과 에비뉴엘, 월드몰이 시너지를 낸 덕에 지난해 연 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 특히 월드몰에는 기존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고 인기 있는 식음료 매장을 들인...
'비수도권 백화점'인데...전국 매출 3위 노린다 2023-12-26 15:31:24
물론 원정 쇼핑을 가는 다른 지역 고객이 전체의 60%에 육박한다. 올해 초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입점시킨 여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미스'에는 수도권에 있는 고객까지 예약하고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올해 2월 MZ 세대를 겨냥해 새롭게 들어선 지하 2층 영패션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와 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