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매일유업과 생크림도넛 솔티밀크·슈크림 2종 출시 2022-10-28 08:39:39
GS25, 매일유업과 생크림도넛 솔티밀크·슈크림 2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편의점 GS25는 매일유업[267980]과 협업해 '생크림도넛 솔티밀크'와 '생크림도넛 슈크림'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도넛은 기름에 튀겨 당일 생산·판매를 해야 맛을 유지할 수 있고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는...
뚜레쥬르도 가격 인상…속도 붙는 '빵플레이션' 2022-07-06 17:16:15
올렸다. 단팥빵, 소보로빵, 슈크림빵 등 소비자가 꾸준히 찾는 제품이 1600원에서 1700원으로 100원(6.2%) 비싸졌다. 순식빵(소형 기준)은 2600원에서 2900원(11.5%)으로, 뚱카롱(필링을 많이 채운 마카롱)은 개당 3100원에서 3200원(3.2%)으로 인상했다. 케이크류도 전반적으로 가격을 높였다. 글로벌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뚜레쥬르도 빵값 인상…80개 제품 평균 9.5% 올라 2022-07-06 15:18:22
지난 4일 단팥빵과 소보로빵, 슈크림빵 등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격을 인상했다고 6일 밝혔다. 뚜레쥬르가 가격 인상을 단행한 것은 지난해 1월 이후 1년 6개월 만이다.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인 단팥빵과 소보로빵 가격은 1,600원에서 1,700원으로 100원씩 올랐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본사가 가맹점에 제시하는 적정...
빵값도 오른다…뚜레쥬르, 80여종 평균 9.5% 인상 2022-07-06 11:49:42
뚜레쥬르는 지난 4일 단팥빵, 소보로빵, 슈크림빵 등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격을 인상했다. 구체적으로 단팥빵과 소보로빵 가격은 1천600원에서 1천700원으로 100원씩 올랐다. 가맹점에서는 권장 소비자가격을 기준 삼아 제품의 실제 판매가격을 원하는 시점에 올릴 수 있다. 뚜레쥬르 본사가 가맹점에 공급하는 제품의...
뚜레쥬르, 80개 제품 가격 평균 9.5% 인상…"제반 비용 급증" 2022-07-06 11:29:52
뚜레쥬르는 지난 4일 단팥빵, 소보로빵, 슈크림빵 등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격을 인상했다. 구체적으로 단팥빵과 소보로빵 가격은 1천600원에서 1천700원으로 100원씩 올랐다. 가맹점에서는 권장 소비자가격을 기준 삼아 제품의 실제 판매가격을 원하는 시점에 올릴 수 있다. 뚜레쥬르 본사가 가맹점에 공급하는 제품의...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인기에…너도나도 'O크림라떼' 줄줄이 2022-03-31 20:00:03
시즌 시그니처 음료로 꼽히는 슈크림라떼는 2017년 한정 메뉴로 첫 선을 보인 후부터 선풍적 인기와 재출시 요청으로 5년째 다시 나오고 있다. 바닐라 빈을 사용한 슈크림에서 느껴지는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장점으로 꼽히며 지난해 출시 11일 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할 정도였다. 올해 역시 인기다. 오후 시간대에는...
`품절 대란` 슈크림라떼, 스벅서 일부러 안 판다? [이지효의 아이 `돈` 노우] 2022-03-31 15:39:37
것을 슈크림 라떼는 왜 이렇게 한 시즌만 반짝 출시되고 마는 걸까요. 일례로 아메리카노 같이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음료는 대부분 사계절 판매에 무리가 없는 제품들입니다. 하지만 스타벅스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에 따라 찾을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하고 해당 시즌에만 한정해서 판매하는 행사를 가집니다. ●...
'바람 곧 따스해진다'…한정음료로 '봄 수요' 잡는 카페들 2022-03-20 07:30:01
'슈크림 라떼'를 지난달 말 선보였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처음 시즌 한정으로 출시됐다가 인기를 얻으며 매해 봄에 재출시되고 있다. 올해는 출시 19일만에 150만잔이 팔리며 역대 가장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함께 내놓은 신메뉴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는 분홍색 목련을 모티브로...
19일 만에 150만잔 팔렸다…스타벅스 봄맞이 대표선수 2022-03-14 11:09:56
출시한 슈크림 라떼 판매량이 19일 만에 150만잔을 돌파해 동일 기간 역대 최대 판매 수량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가 2017년부터 매해 봄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이다. 첫 출시 당시에 22일 만에 100만잔이 팔렸으나 올해는 그보다 빠른 출시 19일 만에 150만잔 넘게 판매됐다. 150만잔 판매...
고소·달콤·상큼…봄기운 가득 새로운 시즌 라떼 출시 '봇물' 2022-03-12 21:00:01
고소한 맛이 특징. 2017년 한정 메뉴로 첫 선을 보인 슈크림라떼는 선풍적 인기와 재출시 요청으로 5년째 재출시되고 있다. 지난해에도 출시 11일 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할 정도로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핑크매그놀리아레모네이드'와 '파인코코그린요거트블렌디드'도 출시했다. 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