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서울세계도시문화축제 참여…즉석라면 등 K편의점 문화 전파 2024-05-22 08:19:13
6대와 스탠딩 시식 공간을 확보했다. 또 인기 스낵과 냉장 디저트·빵·우유 등 10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CU의 메가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크림빵은 물론 이웃집 통통이 약과, 라라스윗 저당 크림롤,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 등 편의점 대표 간식을 준비했다. 뚱뚱한 바나나맛 우유...
[오늘시장 특징주] 농심(004370) 2024-05-21 10:10:44
차지하고 있습니다. 스낵과 음료 등 다른 제품군도 있지만, 라면 매출이 회사 전체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한다는 점은 명확합니다. 특히 올해 1분기에 삼양식품의 실적이 좋았던 반면, 농심은 시장 예상치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농심의 영업이익 성장률이 90%에 육박했던 것과 대비되는 결과로, 삼양식품은 같은...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 방문객 10만명 돌파 2024-05-19 08:19:23
있다. 삼성전자는 에버랜드에서 '삼성월렛'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 삼성월렛에 에버랜드 티켓, 멤버십, 모바일 신분증 등을 등록하는 고객에게 에버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낵 교환권을 제공한다.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는 오는 26일까지 운영된다. lisa@yna.co.kr (끝)...
청양고추보다 300배 매운데…챌린지 후 사망한 14살 소년 2024-05-17 13:49:25
칩스는 미국의 유명 초콜릿 회사 허시 컴퍼니의 자회사인 앰플리파이 스낵 브랜즈가 만든 과자다.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인 '캐롤라이나 리퍼'와 '나가 바이퍼 페퍼'가 들어갔다. 캐롤라이나 리퍼의 스코빌지수(SHU·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는 약 150만∼220만 SHU다. 청양고추보다 약 300배 맵...
청양고추 300배…'매운 과자 챌린지' 후 숨진 소년 2024-05-17 11:39:35
칩스는 미국의 유명 초콜릿 회사 허시 컴퍼니의 자회사인 앰플리파이 스낵 브랜즈가 만든 과자로,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알려진 '캐롤라이나 리퍼'와 '나가 바이퍼 페퍼'가 들어갔다. 이 중 캐롤라이나 리퍼의 스코빌지수(SHU·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는 약 150만∼220만 SHU로, 청양고추의 ...
'매운 과자 챌린지' 후 숨진 미국 14살 소년 "사인은 심폐정지" 2024-05-17 11:16:57
컴퍼니의 자회사인 앰플리파이 스낵 브랜즈가 만든 과자로,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알려진 '캐롤라이나 리퍼'와 '나가 바이퍼 페퍼'가 들어갔다. 이 중 캐롤라이나 리퍼의 스코빌지수(SHU·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는 약 150만∼220만 SHU로, 청양고추의 약 300배 수준이다. 지난해 미국에서는...
K스낵과 K콘텐츠가 만났다…롯데웰푸드, 스튜디오드래곤과 협력 2024-05-17 09:07:13
스낵과 K콘텐츠가 만났다…롯데웰푸드, 스튜디오드래곤과 협력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가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253450]과 글로벌 시장 콘텐츠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식품업체와 콘텐츠 제작사 간 첫 업무협약으로 이를 통해 K-스낵과...
롯데웰푸드, 미국 제과박람회 참가…"빼빼로·제로 선보여" 2024-05-16 10:15:27
엑스포'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스윗 앤 스낵 엑스포는 북미 지역을 대표하는 국제 제과·스낵 박람회로, 올해 70여 개국의 1천여 개 업체가 참가해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이 박람회에서 국내 기업 최대 규모로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대표 브랜드인 빼빼로와 제로(ZERO) 등을 선보였다. 롯데웰푸드 부스에...
농심, 프랑스 등 유럽 공략 본격화…미국공장 용기면 증설 2024-05-14 10:32:20
기존 신라면 외에 너구리, 순라면(채식라면) 등 주요 라면과 스낵 제품의 공급 물량을 대폭 늘려 공식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농심은 올해 올림픽이 열리는 프랑스 파리에서 '코리아 엑스포 2024'와 'K-스트리트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프랑스 현지 유통업체와 협업해 매장 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농심, 프랑스 대형유통업체 입점 확대...EU 본격 공략 2024-05-14 09:49:13
주요 라면과 스낵 제품의 공급물량을 대폭 늘려 공식 입점한다. 올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대형 스포츠이벤트를 맞아 ‘코리아 엑스포 2024’, ‘K-스트리트 페스티벌’, ‘매장내 팝업스토어’ 등을 추진, 고객접점의 마케팅도 강화할 계획이다. 농심은 이번 프랑스 대형유통업체 입점을 계기로 스페인과 이탈리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