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섬 오브제, 25FW 시즌 '마이 아우터 시리즈' 전개 2025-10-22 14:13:07
스타일링을 새롭게 제안한다. 특히 AI 기술을 활용한 ‘버추얼 런웨이(Virtual Runway)’ 콘셉트를 통해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비주얼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이며 오브제의 감각적인 25FW 시즌 아우터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AI로 구현된 오브제의 새로운 페르소나는 브랜드의 미학을 확장시키며, 색다른...
귀여운 김소현 잊어라…몽환적 섹시 포착 2025-10-21 10:28:50
포인트인 홀터넥 원피스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김소현은 우아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그로서리 스토어를 배경으로 롱부츠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완성했다. 의자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는 김소현의 여유로운 눈빛과 포즈는 한 편의 화보를 연상하게 하기도. 이어 심플 원피스에...
유방암 행사 '술파티' 논란 속…박은빈 "황급히 집으로" 발언 조명 2025-10-17 10:56:31
장착했던 사실이 뒤늦게 주목받고 있다. 핑크 리본은 유방암 인식의 국제적 상징으로 유방암 예방, 조기 발견, 환자 지원, 연구 기금 마련을 위한 캠페인에서 사용된다. 대부분의 연예인이 명품 드레스와 액세서리를 강조한 스타일링으로 카메라 앞에 선 가운데 변우석만이 흰색 정장에 핑크색 브로치가 돋보이도록...
HK영상|노정의, '귀여운 스타일링' 2025-10-16 15:39:07
배우 노정의가 15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2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유채영 한경닷컴 기자 ycycy@hankyung.com
"K-패션브랜드 일본 진출 순항"…무신사, 日 3분기 거래액 전년비 2배↑ 2025-10-16 10:58:15
무신사는 이를 테마로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캠페인과 연계한 온라인 기획전에는 1000여개의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 9월 한 달간 억대 거래액을 기록했다. 무신사는 일본 시장에 3000개 이상의 K-패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무신사 글로벌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
로운 "속옷 화보 찍은 체지방 7% 몸, '탁류' 감독에게 퇴짜" [인터뷰+] 2025-10-15 16:21:47
머리도 양옆으로 묶어보고 2박3일간 계속 스타일링을 했다. 그래서 이런 모습으로 나올 수 있어서 반가웠다. 잘생겼다는 말이 감사하지만, 그것만으로 승부하고 싶지 않았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는 게 좋았다. ▲ 꾸미지 않는 자유로운 복장이라 편한 건 없었나. = 과거엔 옷이 구겨지지 않을까 걱정됐다. 그런데...
지그재그, 2주간 '이랜드 메가위크'…앨리스펑크와 협업 2025-10-15 08:42:51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브랜드별 주력 신상품을 모은 '스토어 하이라이트'를 비롯해 단독 특가, 카테고리 특가 등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9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랜드별 신상품을 소개한다. 선착순 1천명에게는 30%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고물가 속에서 가성비...
하이틴 패션 매거진 MIDWAY(미드웨이), 2025년 10월호 발간 2025-10-13 17:32:49
일상적인 순간과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촬영에 참여한 청소년 모델들의 인터뷰 내용이 담겨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각 장면마다 담긴 인물의 표정과 태도는 그랜피니가 추구하는 ‘꾸준함 속의 진정성’을 미드웨이 특유의 시선으로 해석하여 보여준다. 표지는 플로르 방송제작사...
무신사 "도쿄 팝업스토어 일주일 동안 2만명 방문" 2025-10-13 08:43:59
명동 등 서울 명소의 분위기를 패션으로 보여준 '스타일링 존' 앞에서 사진을 찍는 방문객도 많았다고 전했다. 무신사는 오는 26일까지 도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한국에서 주목받는 80여 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와 별개로 무신사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이날부터 23일까지 '무신사 슈즈 페스티벌'...
헤어 제품도 한류 바람…수출액 28% 껑충 2025-10-09 17:22:29
케어·스타일링’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와이어트의 헤어 브랜드 ‘어노브’는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2023년 북미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지 약 2년 만인 이달 6일부터 북미 지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682곳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소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