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미국 스포츠웨어 브랜드 '뷰오리' 국내 독점 유통 2023-08-30 09:20:12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다음 달 1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뷰오리 제품을 선공개하고, 같은 달 8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 국내 첫 매장을 연다.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에서도 공식 브랜드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로써 제이린드버그, 필립플레인 골프...
'팩맨'이 패션으로 돌아왔다…신세계인터, 7종 컬렉션 출시 2023-07-25 10:04:29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준다. 디스퀘어드2는 최근 패션의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복고풍 열풍을 반영해 과거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4월 공개한 스머프 협업 컬렉션은 출시와 동시에 일부 제품이 조기 완판되기도...
아프리카TV, 광고·마케팅 대행사 '씨티티디' 인수 2023-07-24 10:04:41
마련,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한 광고 경쟁력 강화, 신규 광고주 풀 확대 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씨티티디는 디지털 마케팅,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 컨설팅 등을 제공하는 인터넷 광고·마케팅 대행사로 G마켓과 에스아이빌리지, LF몰, 아모레퍼시픽[090430], 롯데온 등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acdc@yna.co.kr...
"피자집 직원 아니었어?"…Z세대 열광한 티셔츠 정체 2023-06-13 21:00:04
피자 티셔츠에 컵라면 모자까지 이색 콜라보(협업) 아이템들이 쏟아지고 있다. 재미를 중시하는 이른바 Z세대(젠Z) 10~20대 소비자들을 겨냥한 시도다. 1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맛집 '잭슨피자'와 손잡고 만든 협업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잭슨피자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잭슨피자 손잡고 이색 의류·잡화 출시 2023-06-13 09:49:37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잭슨피자'와 손잡고 만든 의류와 패션잡화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잭슨피자는 정통 미국식 피자를 표방하는 브랜드로,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그래픽으로 '인증샷' 문화를 즐기는 Z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트렌드에 민감한 Z세대를 공략하기...
"최대 70% 할인"…신세계인터내셔날, 18일까지 '시마을 페스타' 2023-06-12 11:37:24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가 오는 18일까지 상반기 마지막 쇼핑 행사인 ‘시마을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소개했다. 우선 오는...
"여기서 이런 것도 팔아?"…'제니' 앞세운 이유 있었네 2023-06-03 20:00:01
표방하고 나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쇼핑몰 에스아이빌리지의 경우 고가 가전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해당 쇼핑몰의 지난해 고가 가전 카테고리 매출은 직전해보다 15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식품 중심 장보기 앱으로 시작한 '마켓컬리'(컬리)는 경우 가전, 숙박 등에 이어 지난해부터 화장품을 ...
신세계인터내셔날, 힐리·쿨티 국내 독점 유통…니치 향수 강화 2023-06-01 10:14:04
있으나 공식 판매처는 없었다. 힐리는 오는 5일부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하고, 하반기에는 국내 주요 백화점과 분더샵 오프라인 매장 등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오는 7월에는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쿨티'(Culti)를 론칭한다. 쿨티는 홈 디자이너였던 알레산드로 아그라티가 공간과 사물에도 특유의 향이 있...
佛향수 '메모파리' 창립자 존 몰로이 방한…코엑스서 강연 2023-05-30 09:42:11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는 내달 4일까지 메모파리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메모파리는 국내에는 2018년 첫선을 보였고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올해 들어 5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6.2% 증가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
"이 정도였다니"…휴가철 아닌데 불티나는 '여성 제품' 뭐길래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5-27 11:00:01
회사 온라인 쇼핑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지난달부터 이달 24일까지 캐리어·기내용 가방 등 여행용 가방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배 급증했다. 여행용 캐리어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의 인기 여행가방 3종은 지난달 전량 품절됐다가 재입고되기도 했다. 아직 여름철로 본격 접어들기 전이지만 수영복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