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일리 결혼상대 '솔로지옥' 최시훈, SNS에 이미 "나의 최애님" 2024-05-14 08:57:12
웹예능 '맵시오빠'로 얼굴을 비추기 시작했다. 2019년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부터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했다. '스탠마비, 큐!레이터' '카페 킬리만자로' '뒤로맨스' '신입사원' 등에 출연했다. 마지막 작품은 2023년 공개된 '신입사원: 더...
"계약기간 끝났다"던 안유진, 동원참치 모델 또 발탁 2024-05-13 15:02:30
있지?" "계약기간 끝났어." 예능에 출연해서도 칼같이 선을 지키던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동원참치 전속모델로 다시 발탁됐다. 참치캔 브랜드 동원참치는 13일 전속 모델 안유진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공개된 CF는 '열다, 바로 먹는 참치의 시대'를 콘셉트로, 지난해 출시된 신제품이자 밥에 바로...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1000억 투자 유치 나서 2024-05-13 11:56:10
등 유명 예능 프로그램 제작사 3곳을 인수하기도 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투자 유치를 통해 글로벌 사업을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최근 갤럭시코퍼레이션은 대신증권을 대표 주관회사로 선정해 상장 준비도 착수한 상태다. 2023년 상반기 기준,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자회사 페르소나스페이스는 신한은행, 신한캐피탈,...
하이퍼코퍼레이션, 딩고와 손잡고 글로벌 공략 나서...태국 중심으로 동남아 진출 2024-05-10 15:30:02
수가 4470만명에 달한다. 음악,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채널을 통해 약 20만개의 디지털 콘텐츠를 보유했으며, 콘텐츠의 월 평균 조회 수는 1억3천만회에 달하고 있다고 밝혀졌다. 하이퍼코퍼레이션과 딩고는 케이팝(K-POP)을 비롯한 국내 콘텐츠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태국을 양사가 협력하는 딩고 글로벌...
이것도 유명세? 변우석·전지수 황당 열애설…소속사 "사실무근" 2024-05-10 10:26:20
tvN '디어 마이 프렌즈'로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현재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을 맡아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작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예능 러브콜도 이어지는 상황이다. 앞서 SBS '런닝맨' 단독 게스트로 초대받아 촬영을 진행했고, tvN '유퀴즈 온 더...
'눈물의 여왕' 이어 KBO…목표가 줄상향 2024-05-10 09:07:08
흑자전환한 영업이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목표 주가 상향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CJ ENM은 2분기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에 이어 드라마 졸업을 시작으로 백패커2, 지락이의 뛰뛰빵빵, 밥이나 한잔해 등 예능 프로그램을 잇따라 선보일 예정으로 현재 회사의 주가는 오전 9시 기준 전 거래일 대비 0.62%...
GS25가 선보이는 웹예능 '연애 임파서블'…"고객과 공감대 형성" 2024-05-10 08:53:57
웹 예능 '못배운놈들', '갓생기획', 'MZ몰라요' 등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지난해 국내 코미디 레이블 메타코미디와 협업해 선보인 '미쳐버린 편의점'은 조회수 2천500만회를 기록했다. 지난해 웹 예능 누적 조회수도 2020년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포토] SBS 'TV동물농장',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동물예능 프로그램 부문 수상 2024-05-09 23:57:15
시상식이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동물예능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한 SBS 'TV동물농장' 이강산 PD(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포토] KBS2 '불후의 명곡',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 수상 2024-05-09 23:47:37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한 KBS2 '불후의 명곡' 박형근 PD(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포토] MBC '나 혼자 산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관찰예능 프로그램 부문 수상 2024-05-09 23:46:44
관찰예능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한 MBC '나 혼자 산다' 박수빈 PD(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