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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끊임없는 성장세 보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분기 최고치 '또' 경신 2024-05-13 20:43:24
유통채널망 확대도 큰 역할을 했다. 자사몰 외에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전략적으로 공략해 전년비 20% 이상의 매출 상승을 이끌었으며, 국내 오프라인 매장 수도 전년비 10% 이상 늘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다만, 영업이익은 해외 사업 확장을 위한 인프라 준비로 전년비 7%...
텍스트 대신 사진으로 상품 검색하는 시대 2024-05-13 18:29:13
많은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신발을 살 때 사이즈 문제로 망설이는 데 착안했다. ABC마트, 네파, 프로스펙스, 코오롱몰 등이 펄핏의 솔루션을 도입했다. 펄핏 관계자는 “고객사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솔루션 도입 후 반품률은 55% 낮아졌고 사이즈를 추천받은 고객의 장바구니 버튼 클릭률은 일반 고객 대비 15배 높았다”고...
"선생님 고맙습니다"…천재교육·천재교과서 T셀파, 온라인 이벤트 2024-05-13 14:17:20
맞아 '선생님 고맙습니다! 응원합니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일(일)까지 T셀파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업 고민 해결 사다리 타기 ▲동료 선생님에게 응원 메시지 남기기, 총 2가지로 T셀파 정회원인 초중고 교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생님들은 수업에 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영업이익 7% 줄어…매출은 최대" 2024-05-13 11:40:04
넓히고 자사몰 외에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전략적으로 공략한 영향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2분기에도 국내외 시장에서 '채널 확장 전략'을 펼치기로 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고물가와 소비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온라인 몰을, 그보다는 명품 브랜드 자사몰을 신뢰한다”고 말했다. 시장조사업체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지난 3월 1020명(만 13~69세)을 대상으로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70.5%가 “철저한 검증을 한다고 해도 명품 쇼핑 플랫폼 제품이 가품일 가능성이 여전히...
"中 범죄조직, 가짜 온라인몰 운영하며 700억원 탈취" 2024-05-13 10:14:54
가짜 온라인몰 운영하며 700억원 탈취" 獨 보안회사, 3년간 조사…주로 미국·프랑스 피해·중국은 없어 (서울=연합뉴스) 이봉석 기자 = 중국의 한 범죄조직이 가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며 약 700억원을 탈취했다는 조사 보고서가 나왔다. 13일 미국 경제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에 따르면 독일 사이버 보안회사...
연매출 300억원 백화점 입점 1세대 제화 브랜드 매물로 2024-05-13 10:07:26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자사몰 등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안정적인 판매 채널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A사는 온·오프라인 채널의 시너지를 통해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 확대,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 개설, 해외 시장 진출 등도 계획하고 있다. B사는 식자재마트를 대상으로 안정적인...
K-애슬레저, 일본진출에 속도…"성장세 가파르다" 2024-05-12 08:03:00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에 입점한 뒤 석달 만에 '요가·필라테스웨어'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2021년부터는 오프라인 접점을 늘리기 위해 팝업스토어와 숍인숍 매장을 열었다. 정식 매장과 팝업매장, 숍인숍 매장을 포함하면 현재 일본에서 운영 중인 젝시믹스 매장은 110여 곳에 달한다....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백화점마다 팝업스토어를 위한 전용공간도 확대하고 있다. 단순히 상품을 파는 공간이 아닌 '체험'과 '전시'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진화하는 추세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2018년 업계 최초로 팝업스토어 전용...
'본업의 힘'…유통업계, 1분기 '실적 선방' 2024-05-12 06:31:01
온라인 쇼핑몰 텐바이텐 지분 전량을 매각한 데 이어 온라인몰 사업에서도 완전히 손을 뗐다. 전망이 불투명한 온라인 사업을 정리하고 오프라인에 집중하면서 수익이 크게 개선됐다. 이는 영업이익에 고스란히 반영됐다. TV 시청 인구 감소 등으로 사양길에 접어들었다던 TV홈쇼핑의 실적 반등도 주목할만하다.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