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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이사회, 머스크에 290억 달러 보상안 승인 -[美증시 특징주] 2025-08-05 07:13:05
73% 늘었고, 가입자 수도 31% 증가해 현재는 약 240만 명에 달합니다. 이들 가입자의 월평균 온라인 매출은 74달러로, 1년 전보다 17달러가 증가했습니다. 3분기 가이던스로는 5억 7,000만~5억 9,000만 달러의 매출을 제시했고, 연간 매출 전망은 기존과 동일하게 23억~24억 달러 수준을 유지했는데, 월가 예상치와 유사한...
[유튜브월드] '광고 말고 구독'…유튜버 생존법이 바뀌고 있다 2025-08-02 07:13:00
모색하고 있다. 대표적인 방식이 유료 멤버십 운영이다. 유튜브 내 채널 멤버십이나 외부 구독 플랫폼을 통해 팬들로부터 월 수천 원 수준의 정기 구독료를 받는 방식으로, 충성도 높은 팬층으로부터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한다.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전용 영상이나 독점 라이브 방송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제공된다. 구독자...
네이버 멤버십 '타깃 마케팅' 강화 2025-07-31 17:37:06
2주 만에 20~30대 남성 신규 가입자가 전월 동기 대비 30% 늘었다. 네이버는 멤버십 혜택과 콘텐츠를 강화해 신규 가입자를 늘리고 충성도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기존 가격 중심 할인에서 벗어나 콘텐츠와 버티컬 서비스를 결합한 ‘네이버식 멤버십’ 모델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네이버는 넷플릭스 이외에 쏘카,...
[단독] 네이버, 멤버십 신규혜택 '베이비 바우처' 출시 2025-07-31 16:45:49
2주 만에 20~30대 남성 신규 가입자가 전월 동기 대비 30% 늘었다. 네이버는 멤버십 혜택과 콘텐츠를 강화해 신규 가입자를 늘리고 충성도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기존 가격 중심 할인에서 벗어나 콘텐츠와 버티컬 서비스를 결합한 ‘네이버식 멤버십’ 모델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네이버는 넷플릭스 이외에 쏘카,...
"유튜브가 이럴 줄은"…깜짝 발표에 방송사 '발칵' 뒤집혔다 2025-07-27 12:00:28
중심 크리에이터 영상, 유료 실시간 채널인 ‘유튜브 TV’까지 3중 수익 모델을 구성해 유튜브는 케이블TV 시장까지 넘보고 있다. 특히 유튜브 TV는 미국에서 월 72.99달러(약 10만원)에 뉴스·스포츠·드라마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케이블 TV 가입자 이탈을 빠르게 흡수하고 있는 중이다. 이 같은 구조를 기반으로 유튜브는...
호우 특별재난지역에 통신·유료방송 요금 1개월 감면 2025-07-24 13:36:31
뒤 우편물 수령 지역을 변경 요청하는 경우 무료로 전송한다. 수취인과 연락이 불가능할 경우 우편물 도착 사실을 임시대피소, 관할 주민센터 등에 공지하고 최대 20일간 배달 우체국에서 보관한다 우체국 보험 가입자는 내년 1월까지 보험료 및 대출이자 납입이 유예된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넷플릭스 "오겜3 1억2천만뷰·케이팝 데몬 헌터스 8천만뷰 성과"(종합) 2025-07-18 07:33:27
외 거래에서는 오후 6시(미 동부시간) 기준 1.74% 내린 1천252.00달러에 거래됐다. 넷플릭스 주가는 올해 들어 이날까지 약 43% 올랐다. 회사 측은 작년 4분기 실적 발표 당시 전 세계 유료 가입자 수가 3억163만 명이라고 밝히면서 올해부터는 가입자 수를 공개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mina@yna.co.kr (끝)...
넷플 이어 MS 게임패스…네이버 '전방위 동맹' 2025-07-09 17:42:36
유료 플랫폼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구독계 알뜰 패스’라는 반응이 나온다. 한 정보기술(IT)업계 관계자는 “게임 패스 도입은 게임 이용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20대 남성을 겨냥한 전략”이라고 분석했다. 네이버는 이미 ‘네넷’(네이버+넷플릭스) 제휴로 멤버십 확대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네이버, 게임패스까지 품었다…"멤버십 플랫폼 전쟁 본격화" 2025-07-09 13:17:48
있다. 특히 월정액 1회 결제로 복수의 유료 플랫폼을 묶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구독계의 알뜰 패스’라는 반응이 나온다. 한 정보기술(IT) 업계 관계자는 “게임 이용 비중이 높은 20대 남성층을 겨냥한 전략”이라고 분석했다. 네이버는 이미 ‘네넷(네이버+넷플릭스)’ 제휴를 통해 멤버십 확대 효과를 입증한 바...
스포티비 '끄고', 쿠팡 '켠다'…스포츠 중계권 전쟁 2025-07-05 15:13:30
‘스포티비나우’의 유료 가입자 대상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게 해 수익을 올려왔다. 스포츠 콘텐츠 시장의 가장 큰손이었다.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양질의 스포츠 중계권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늘려가며 가입자 이탈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한데 스포티비의 문제는 이런 작업에 실패했다는 것이다. 쿠팡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