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깐깐한 뷰티 점령기] 물놀이 메이크업 ‘입술’만 사수하면 돼! 2016-08-08 15:10:09
조성아22, 컬러링 앰플(블랙 바카라) 1)깐깐 선정 이유 -컬러링과 케어를 동시에! 2)깐깐 가격 분석 -1g당 4330원 3) 깐깐 기자 체험 ★ GOOD&BAD 최지영 기자☞ "하루 종일 끄떡없네~!" -발색: 선명하게 발색된다. -지속력: 좋은 편이다. -워터프루프: 지워짐 거의 없다. ♥ 너 마음에 쏙 든다 조성아22 제품은 바를 때는...
조성아22, 손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픽스 미 업 커버 파운데이션’ 출시 2016-08-05 15:00:00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조성아22는 2015년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이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 세포라 미국, 캐나다 등에 입점 후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중 하나인 샤샤(sasa)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약 600여 개 매장에 연이어 입점...
유니크 코스메틱 16브랜드,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서 색조 화장품 부문 수상 2016-07-22 11:30:00
[뷰티팀] ㈜csa코스믹의 16브랜드(대표 조성아)가 지난 19일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신제품 ‘핑거펜’ ‘구름크림 핑크톤업’ ‘펜슬 아이라이너’ ‘갱스 뷰티 브러쉬’ 등 총 4종이 대상에 입상해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수상 제품인 핑거펜은...
아티스트 터치 구현해 줄 ‘프로템’과 ‘원장님템’ 2016-07-14 14:20:39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의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 일루미너스는 평소 다양한 파운데이션을 섞어 사용하던 그가 자신의 노하우를 살려 선보인 제품이다. 파운데이션과 컨실러가 함께 구성돼 있고 피부 타입이나 부위별 두께에 따라 섞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돼 보다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내 얼굴의 세신사, 원더바스 ‘살롱드떼’ 홈쇼핑 매진 기록 달성! 2016-07-04 11:20:00
뷰티팀] csa코스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대표 조성아)’가 출시한 ‘살롱드떼’가 cj오쇼핑의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7월2일 3차 방송까지 매회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3회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 살롱드떼는 피부 속 미세 먼지와 속 때를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제거해 남녀노소 누구나 저항없이...
조성아22, ‘글로벌 하이테크 코스메틱 수상기념’ 롯데홈쇼핑 특집방송 2016-06-03 09:00:00
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 가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에서 ‘글로벌 하이테크 코스메틱’ 부문 수상을 기념하여 롯데 홈쇼핑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조성아22의 이번 특집 방송은 6월4일 토요일 오전 11시 45분부터 방영되며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숙-윤정수 `최고의 커플`, 동반 모델 발탁 `원더바스` 2016-06-01 10:00:34
가상부부 김숙-윤정수가 CSA코스믹이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의 동반 모델로 발탁됐다. ‘원더바스(WONDER BATH)’는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감각적인 디자인과...
[인터뷰] 레이디제인, 있는 그대로 2016-05-30 10:04:00
q 스테파니, 조성아와 함께 ‘국내 최초 수련 예능’ ‘go독한 사제들’에 캐스팅 됐다고 들었다. 어떤 프로그램인지. 아직 촬영 전이라(웃음). 그렇지만 또 새로운 모습이 나올 것 같다. 기획 진행: 오아라 포토: bnt포토그래퍼 박중원 영상 촬영, 편집: 정도진, 김새롬 의상: 에이인, 르샵, 스타일난다, 클루 드 클레어,...
조성아22,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 수상으로 k-뷰티 위상 알려 2016-05-24 09:00:00
k-뷰티 브랜드가 해외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대거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 조성아22는 이번 어워즈에서 ‘글로벌 하이테크 코스메틱’ 부문을 수상하며 브랜드의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조성아22를 대표하는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는 이제껏 본 적 없는 독특하고도 새로운 제형의 팩트로...
조성아22,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롯데홈쇼핑 론칭 2016-04-29 12:40:00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5월2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조성아가 제안하는 여름 크림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을 선보인다.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홍콩 샤샤(sasa) 200여 개 매장에서 완판 기록을 달성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