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닭' 해외서 불티나더니…삼양식품 뺨치게 잘나가는 회사 2023-11-18 07:28:01
있다. 이같은 소재들은 불닭볶음면(삼양식품), 나가사키짬뽕(농심)에 동봉되는 소스 특유의 맛을 내는 데 활용된다. 주요 고객사는 삼양식품, 농심, CJ제일제당, 풀무원 등이다. 이중 최대 매출처는 불닭볶음면 제조사 삼양식품이다. 회사는 2016년 코넥스 시장에 있다가, 5년 뒤인 2021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에스앤...
"1봉에 500원"…가성비 입소문에 1000만봉 팔린 라면 2023-11-14 16:22:32
짬뽕라면은 60만봉 이상 판매됐다는 설명이다. 봉지당 가격이 500원인 이춘삼 짜장라면은 지난해 12월 첫 출시 9일 만에 초도물량이 매진됐다. 이어 홈플러스 전체 라면 제품 중 7개월간 1위를 지켰다. 후속작 이해봉 짬뽕라면도 봉지당 가격이 약 600원으로 가성비를 내세운 상품이다. 이같은 흐름을 반영해 홈플러스는...
"1봉에 500원"...홈플러스, PB라면 누적 1000만개 판매 2023-11-14 10:55:57
라면 제품 '이춘삼 짜장라면(4입)'과 '이해봉 짬뽕라면(4입)'이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장바구니 부담이 늘어난 고객들 사이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PB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홈플러스의 PB '홈플러스시그니처'의 올해 매출은 2019년...
홈플러스 "고물가에 가성비 PB 라면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2023-11-14 09:18:00
'이해봉 짬뽕라면'은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서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춘삼 짜장라면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9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고, 이후 7개월간 라면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홈플러스는 또 지난달에는 가성비 좋은 일회용품도 '심플러스'라는 브랜드로 출시했다....
"경제 변수와 포트폴리오, 주기적으로 점검하세요" [더 머니이스트-하준삼의 마켓톡] 2023-11-13 06:54:29
'오늘 점심 메뉴로 짜장면이냐, 짬뽕이냐'를 결정하는 것은 그리 많은 고민이 필요 없습니다. 그러나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새 아파트를 매입하려고 할 때에는 상당한 고민을 해야 합니다. 수천만원이 드는 자동차, 최소 수억원이 드는 아파트 매입은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여러 검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혀 마비될 정도로 얼얼한데"…한국인, 매운맛에 빠진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9 15:28:32
짬뽕, 닭발, 떡볶이 등이 크게 유행했다. 2000년대 중반부터는 닭꼬치를 맵기 단계별로 나누어 판매하는 노포가 눈에 띄게 늘었다. 지금은 삼양식품이 2012년 정식 출시한 불닭볶음면이 매운 라면의 계보를 잇고 있다. ‘반짝인기’에 그칠 것이라고 여겨졌던 마라탕, 엽기떡볶이 등은 10~20대의 인기 식사 메뉴로 자리...
오뚜기, 매운라면 열풍…출시 두 달 만에 600만개 팔린 오뚜기 '마열라면' 2023-11-08 16:06:50
오뚜기의 라면 사업을 성장세로 이끈 ‘진짬뽕’ 모델로 약 3년간 활약한 바 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황정민은 맛깔스러운 면치기를 선보이는 등 말 그대로 ‘폭풍 흡입’하는 모습을 연기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황정민과 함께한 마열라면 광고는 총 두 편으로 구성된다. 후속편은 연내 공개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황정민 먹방 찍더니…두 달 만에 600만개 팔린 라면 '돌풍' 2023-11-02 16:33:04
2016년 오뚜기의 히트제품인 '진짬뽕' 광고모델로 약 3년간 활동한 바 있는 황정민과의 두 번째 만남이다. 해당 광고는 효과를 톡톡히 발휘한 것으로 보인다. 롯데멤버스가 전국 25~54세 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와 인공지능(AI) 광고평가 자동화 솔루션 샘픽을 통해 선정한 '소비자가 뽑은...
GS25 점보도시락면 70만개 팔고, 2탄 '공간춘' 출시 2023-10-31 08:58:11
짬뽕 소스 1개, 플레이크 1개, 매운 소스 1개가 들어있다. 최근 매운맛 라면 트렌드에 따라 개인별 기호에 맞춰 사용될 수 있도록 매운 소스가 별도로 들어있다. 필요한 끓는 물의 양은 2.2 리터(ℓ)이며, 취향에 따라 공화춘짜장과 간짬뽕을 반반씩 따로 조리해 나눠 먹거나 섞어 먹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매주 목요일...
세븐일레븐, '대파열라면' 인기에 PB컵라면 전종 이벤트 2023-10-29 11:51:28
큰 관심을 받았고, 세븐일레븐의 PB컵라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 세븐일레븐의 이달 컵라면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0%, PB컵라면 매출은 70% 각각 증가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세븐세렉트 강릉교동반점짬뽕' 등 PB컵라면 7종을 2+1에, '세븐셀렉트 매콤뽀요면' 등 2종을 1+1에 각각 한 달간 판매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