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 하루에 767억원… 유통업체 판매도 급증 2017-11-12 19:22:57
후의 천기단 화현세트는 작년 판매량의 160%가량 늘어난 3만1000개 판매됐다. 숨의 타임에너지 세트는 1만7000개가량 팔렸다. 작년보다 220%가량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은 역직구 온라인몰인 티몰 글로벌에서도 화장품과 생활용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46%가량 늘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올해는 보디클렌저인...
국내 유통업체, 중국 광군제 '대박'…사드해빙 본격화 2017-11-12 14:45:16
특히 '후'의 천기단 화현세트와 '숨'의 타임에너지 세트 같은 화장품 대표 제품과 헤어 제품인 '리엔 윤고', 한방 생리대 '귀애랑' 등이 인기를 끌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이번 광군제 행사를 통해 중국 매출이 증가하는 등 사드 해빙 분위기의 본격화로 향후 관광객 방문 증가에 대한...
K뷰티 '광군제' 특수로 '들썩'…주문량 2배 늘고 기획제품 완판 2017-11-10 15:51:10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티몰닷컴에서 천기단 화현세트가 2만1천건 이상 예약판매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티몰 글로벌에서는 진율세트와 인양세트가 예약판매 기간 내 준비한 한정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자연 ·발효화장품 '숨'은 티몰닷컴에서 인기 제품인 타임에너지 세트가 1만2천건 이...
[정가득, 한가위 선물] 여보, 올 추석 선물은'가성비'래요 2017-09-18 20:18:58
한방 라인으로만 구성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68만원에 내놨다. 야생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넣은 ‘오휘 피토 바이탈 4종 세트’(13만5000원), 발효화장품 ‘숨37°’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구성한 ‘시크릿 리페어’(15만원)는 10만원대 중반이다.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정가득, 한가위 선물] 프리미엄 샴푸·녹용분말… 실속 '듬뿍' 2017-09-18 17:28:03
천기단 라인 한방 화장품이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이 들어 있다. 후의 최고가 라인인 ‘환유’의 대표 제품 환유고 4ml 용량 증정품도 있다. 가격은 68만원.‘오휘’에서는 ‘피토 바이탈 4종 세트’가 나왔다. 오휘 피토 바이탈 라인은...
가족 모두 만족…'패밀리 상품' 떴다 2017-05-10 17:29:47
‘후 천기단 왕후세트’다.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등 천기단 라인의 모든 제품이 들어 있다.영국 슈즈 브랜드 닥터마틴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남녀 샌들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남성용 ‘갈리아’ ‘헤이든’, 여성의 발목을 가늘어 보이게 해주는...
[똑똑한 소비] 엄마는 기품있는 왕후세트, 남편은 보습·영양 2017-05-10 16:23:25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담았다.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담았다.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강화해주는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4종 세트’를...
[설 선물] 고마운 분들께 '작지만 큰 정' 드려요 2017-01-17 16:18:58
60만원대까지 폭넓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후 천기단 라인이 담긴 왕후세트는 68만원, 오휘 화장품 세트는 11만~20만원대다.가족이나 지인 중 취업준비생, 신입생, 신입사원 등이 있다면 구두, 지갑, 가방 등 잡화 선물도 추천할 만하다. 금강제화는 금강상품권을 포함해 구두, 지갑 등 다양한 선물을 선보였다. 면접용...
[설 선물] 최고급 한방 스페셜 후 '왕후세트'…3만원대 생활용품 '무한상사세트'도 2017-01-17 16:06:09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번 설 세트에는 특별히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부터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기초 제품과 함께 천기단 색조 제품인 에센스 쿠션과 베이스를 함께 담았다. 가격은 68만원대.오휘가 만든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2종 세트’(13만원대)는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탄력...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LG생활건강 센베리 퍼퓸하우스 "제품에 향 입혀 감성자극…우린 코 쓰는 예술가죠" 2016-05-09 18:09:35
브랜드 ‘후’의 환유라인을 비롯해 공진향라인, 천기단라인, 자연향을 덧입힌 ‘숨37’이 윤 책임퍼퓨머의 코와 손끝을 거쳐 나왔다.조향사는 화장품, 생활용품의 향을 제조하는 퍼퓨머(perfumer)와 음료 및 과자의 향을 제조하는 플래버리스트(flavorist)로 구분된다. 국내에는 100여명의 조향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