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PRO] 유현수 KB증권 부장 "일본 소비재 담은 ETN은 국내 최초, 테마형 상품 추가로 낼 것" 2023-11-24 21:46:48
ETN'은 일본 게임기업인 닌텐도와 소니, 도쿄 디즈니랜드 운영사인 오리엔탈랜드,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 일본 식품기업인 아지노모토, 일본 주류 업체인 아사히그룹홀딩스 등을 담았다. 'KB 일본 로보틱스 TOP10 ETN'은 로봇에 집중한 ETN이다. 일본 산업용 로봇 업체인 화낙과 산업용 센싱기술...
‘이자장사’ 저격하면서 예대금리차 키우라는 정부…정책 엇박자 '혼선' 2023-11-01 17:42:48
키운 측면이 있다는 겁니다. 저희가 몇 차례 보도했던 것처럼 올 4분기 시장의 가장 큰 관심사는 ‘레고랜드 사태가 재현되나’였습니다. 작년 4분기에 은행을 비롯한 금융회사들이 고금리에 예금을 유치했는데, 그때 가입했던 예금의 만기가 4분기에 쭉 돌아오고 있거든요. 금융사들은 예금이 갑자기 빠져나가면 유동성...
반대매매 8천억 '사상 최대'..미수금도 1조 넘어-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0-23 08:36:05
6,115억원 상회), 3, 4차 공사가 맞물리기 시 작한 송도랜드마크시티 유한회사 매출액이 규모를 키워 - 3개년 주주가치 제고 정책 갱신, 2023년 DPS 650원으로 추정 - 대한항공: 영업실적대비 우려가 과도하게 반영된 현재 주가 (하나증권, BUY, 목표주가 3만원) - 3분기 장거리와 단거리 노선 모두 수요 증가세 지속 전망...
최악 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 웃는 이유…'텐 포켓' 열렸다 2023-10-21 17:01:21
첫 ‘파타고니아 키즈 모노 스토어’(이하 키즈 모노 스토어)가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한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첫 키즈 전문 매장 시도가 국내에서 이뤄졌기 때문. 파타고니아는 미국 실리콘밸리와 월가 직장인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꼽힌다. '뽀글이'로 불리는 대표...
"2025년 연매출 1000억 브랜드 낸다"…이랜드, 아동복 시장 정조준 2023-10-19 16:28:16
브랜드로 키운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밀리밤 외에도 아동복 '더데이걸', '유솔' 역시 연매출 1000억원을 목표로 달린다. 이랜드글로벌은 2016년 론칭한 아동복 밀리밤을 2년 내 연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키울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로부터 최근 물적분할된 이랜드글로벌은 아동복과...
[단독]하이투자證, 부동산 PF '무더기 중징계' 폭풍전야 2023-10-09 08:36:01
레고랜드 사태 이후 PF 시장이 살얼음판을 걷자 내부적으로 손실 규모 등 건전성을 따져보기 위해 강도 높은 감사를 실시했다. 이는 악화일로를 걷고 있는 부동산 PF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다. 또 하이투자증권은 최근 수년간 확장해 온 부동산 PF 사업을 따져보는 사후관리실을 신설하고 실장에 DGB대구은행...
영진전문대 콘텐츠디자인과, 취업률 81.9% 2023-10-05 17:08:09
브랜드 가치 향상에 나섰고, 여기에 더해 재학생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포항마켓 입점 업체 디지털콘텐츠 제작 및 상세페이지 제작을 지원해 호응을 얻었다. 영상크리에이터반에는 유튜브채널 23.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타 학생 강민혁(2019학번)이 재학 중이다. 그는 아이돌 가수의 다른 무대영상을 편집해서 하나의...
국부펀드 지원하고 세금은 면제…싱가포르 '국민 노후상품'된 리츠 2023-09-27 16:47:48
정책적으로 리츠시장을 키웠다. 2005년 싱가포르 국적 개인·법인투자자, 해외 개인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리츠에 대한 배당소득세를 면제했다. 리츠를 상장하거나 상장 리츠에 편입된 부동산의 소유권을 이전할 때 내야 하는 세금도 없앴다.○국민 10명 중 4명 리츠 투자국부펀드도 전폭적으로 리츠를 지원했다. 싱가포르...
"고객층 넓힌다"..무신사, 대구에 오프라인 매장 2023-09-22 17:59:05
성수동을 비롯해 부산 서면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선 실장은 "오프라인 사업 초기에는 온라인에서의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옮기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자 하는 목적이 컸다면 앞으로는 사업적인 규모를 키워가는데 초점을 맞출 것"이라며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를 넘어서서 하나의 독립적인 브랜드로서...
베트남에 '한국' 옮겼더니…200만 몰렸다 2023-09-22 01:31:00
브랜드 중심으로 구성됐다. 나이키 라이즈 등 베트남 최초 매장이 25개, 태그호이어 등 하노이 최초 매장이 28개 입점했다. ○철저한 ‘한국화’ 성과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정식 오픈 전부터 도시 인구 4분의 1을 끌어모을 정도로 인기를 끈 배경엔 철저한 한국화 전략이 있다. 매장에 K팝을 틀고 한식을 많이...